![]() 2017-01-05 2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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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움꾼 조합 추가 정보 + 8단계 이후변경점 3주 전쯤의 패치로 모든 보스의 체력이 대폭 증가했습니다. 저단계의 보스의 체력은 천만 ~ 2천만 언저리 이며 6단계 이상의 보스들은 대부분 3천만 이상의 체력을 가집니다. 가장 체력이 많은 보스는 4단계의 미트볼(1.03억)이지만 데미지 증가 버프를 얻어서 잡는 방식이므로 수월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단계 보스인 레이 D. 티어의 체력은 패치 전 2100만 가량에서 패치 후 5983만으로 3배 가량 증가 했으며 전투 시간을 2분 10초 라고 할 때 (전투 시간 2분 + 불비가 내리는 시간 10초) 보스를 잡기 위한 최소 디피는 46만 입니다. 어느정도의 무빙 딜이 필요함을 감안 하셔야 합니다. 스샷의 화질이 안 좋은 점은 양해 바랍니다. 8단계 이후의 싸움꾼 조합 3시즌의 싸움꾼 조합은 8단계를 달성하는 것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싸움꾼 조합 내부에 있는 티아나 네버몬에게 싸움꾼의 골드 100개를 주고 이 빠진 주사위가 든 주머니를 구입하면 30분 동안 무작위 싸움 모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10승을 하는 업적이 있으며 이 이상의 업적은 없습니다 ![]() 무작위 싸움 모드를 꼭 할 필요는 없으나 3시즌에서 추가되는 속옷 7종은 무작위 도전으로만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 도전에서 승리할 때마다 싸움꾼의 골드를 100여개를 주는 반면에 무작위 싸움은 승리할 때마다 250개 가량을 주기 때문에 싸움꾼의 골드 2만개 획득 업적을 위해서는 무작위 싸움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 업적도 마찬가지로 이 이상의 업적은 없습니다. 무작위 도전은 이번 시즌의 보스들 뿐만 아니라 이전 시즌의 모든 보스, 이전 시즌의 도전장 수집가 보스들도 등장합니다. 무빙딜 끝판왕 분열로봇 ![]() 근딜 지옥 암흑소환사 ![]() 여러분이 좋아하시는 헥소스도 등장합니다. ![]() ![]() 여러분들이 가장 기대하고 계실 멘탈파괴자 아후루는 아직 등장하는 것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만 등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혹은 1시즌처럼 추가 패치로 상위 단계가 열리게 되면 거기서 등장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평소에는 상대할 수 없고 오직 무작위 도전에만 등장하는 보스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확인한 보스의 수는 셋 입니다. 1. 안지후 ![]() 포켓몬스터의 한지우를 패러디 한 보스로 사용하는 스킬은 '너로 골랐다' 하나 뿐이며 사방팔방으로 애완동물을 뿌려댑니다. 초반에는 애완동물이 그리 많지는 않으나 후반으로 갈수록 발 디딜틈 없이 뽑아내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애완동물에 한 대 맞으면 천 클래스 기준 150만 가량의 데미지가 들어옵니다. 원딜은 수월하게 상대할 수 있으나 근딜은 애로사항이 많습니다. 보스의 체력은 2754만 입니다. 2. 어떤 갈매기 ![]() 아즈샤라의 눈에 등장하는 갓매기가 등장합니다. 스킬은 아즈샤라의 눈에서 사용하는 실명을 그대로 사용하고 체력이 낮아지면 '갈단의 격노'라는 버프를 받아 공격력이 두 배로 증가하게 됩니다. 버프가 중첩 되는지는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그 외에 따로 사용하는 스킬은 없으나 평타가 천 클래스 기준 27만씩 들어오고 공속이 빠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보스의 체력은 1300만 가량으로 '진짜 최종 우두머리'라는 타이틀을 달고 나오는 것에 비해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3. B3@7 B-0X 전혀 딜을 하지 않아도 되는 굉장히 특이한 보스로 두 가지의 페이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첫 번째 페이즈는 '무도회장의 강력한 충격'으로 바닥만 피하면 되는 구간 입니다. 스샷에는 바닥이 몇개 없으나 실제로는 경기장 전체를 뒤덮는 바닥이 깔리며 패턴을 외우거나 칼타이밍으로 피해야 합니다. 바닥에 맞으면 즉사합니다. ![]() 두 번째 페이즈는 '움직여 보시지!' 로 리듬게임 형식입니다. 캐릭터는 강제로 중앙으로 이동하고 WASD로 위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사방에서 노란 구슬과 검은 구슬이 날아오는데 노란 구슬은 먹고 검은 구슬은 피하면 됩니다. 제대로 흡수하고 피할 때 마다 보스의 체력이 깎이며 실수하게 되면 캐릭터의 체력이 깎입니다. 2~3회의 미스정도로 리듬게임을 클리어하면 보스는 죽게 되고, 그 이상으로 미스를 하면 다시 1페이즈로 돌아갑니다. 전투를 시작하고 아주 잠시 동안을 제외하면 보스는 무적입니다. 그 외 난장의 경우 극딜만 하면 되는 보스, 딜을 하지 않고 피해야 하는 보스, 공략을 정확히 따라야 하는 보스 등이 있으나 여기에 모두 적기엔 여백이 부족하여 적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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