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레벨 - 주학의 길 :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하고, 모든 감속 및 이동 불가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또한 가장 가까이에 있는 아군 최대 3명의 생명력을, 자신이 적에게 입히는 피해의 200%만큼 회복시킵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쿨 45초.
40레벨 - 고대의 운무 기술 : 위안의 안개가 사용 기술이 되고 더는 발산, 포용의 안개, 생기 충전 시전 시 달동하지 않습니다. 위안의 안개 : 9.5초에 걸쳐 대상의 생명력을 n만큼 회복시킵니다. 시전하는 동안 발산과 포용의 안개아 즉시 시전되며, 대상에 시전 중인 위안의 안개 주문을 취소하지 않고도 대상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초.
5티어.
8레벨 - 번데기 : 기의 고치의 쿨이 90초만큼 감소합니다.
25레벨 - 마법 상쇄 : 마법으로 주기적인 피해를 입는 대상을 소생의 안개로 치유하면 치유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43레벨 - 안개장 : 포용의 안개가 무효화되면, 남아 있던 주기적인 치유량의 100%가 안개장으로 변환됩니다. 안개장 : 피해를 흡수합니다. 수도사가 받는 모든 치유 효과가 30%만큼 증가합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6티어.
10레벨 - 가득찬 행운 : 발산 시전 시 대상에게 가득찬 행운 효과를 부여하여, 6초 동안 자신의 다음 발산으로 받는 치유 효과를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28레벨 - 상쾌한 산들바람 : 생기 충전의 치유량이 25%만큼 증가하고, 생기 충전 시전 시 대상에게 걸린 소생의 안개의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46레벨 - 치유의 구슬 : 1.5초 후 대상 위치의 안개 속에서 치유의 구슬이 만들어집니다. 아군이 구슬에 닿으면 구슬이 사라짐과 동시에 생명력을 n만큼 회복하며, 모든 해로운 주기적인 마법 효과가 제거됩니다. 치유의 구슬은 수도사마다 한 번에 최대 3개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사거리 40미터.
풍운.
1티어.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PvP 전투가 진행되는 동안 자신에게 걸린 이동 방해 효과 및 제어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쿨 2분.
13레벨 - 상황 적응 : 5초 이상 지속되는 모든 제어 불가 효과가 명예로운 메달 주문을 활성화시킵니다. 쿨이 60초로 감소합니다.
31레벨 - 가혹함 : 받는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2레벨 - 강인함 : 생명력이 80% 이상일 때, 받는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16레벨 - 방어 강화 : 생명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34레벨 - 응수 : 상대의 물리 공격이 20% 확률로 약화되어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3티어.
4레벨 - 위론의 선물 : 구르기 또는 비룡차기 기술을 사용하면 모든 감속 효과가 해제됩니다.
19레벨 - 명성 : 해탈:전환의 쿨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37레벨 - 빠른 발 : 공격을 받은 후 3초 동안 이동속도가 15%만큼 증가합니다.
4티어.
6레벨 - 소용돌이 발차기 : 회전 학다리차기 사용 시 이동 속도가 최대 100%만큼 증가하고, 5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1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회전 학다리차기가 적중한 대상의 수에 따라 효과가 증가합니다.
22레벨 - 강화 비약 : 피부가 돌려 변해 최대 생명력이 20%만큼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쿨 1.5분.
40레벨 - 명상 : 4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90%만큼 감소합니다. 정신 집중, 쿨 3분.
5티어.
8레벨 - 맹호파 : 쉬엔의 기민한 정수를 비룡차기에 불어넣어, 전투 중 바람을 조종할 수 있게 합니다.
25레벨 - 쌍룡차기 : 비룡차기가 추가로 1회 충전됩니다.
43레벨 - 바람 타기 : 비룡차기로 지나간 길에 바람의 길이 형성됩니다. 바람의 길 안에 서 있는 아군은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하고, 이동 소독 감소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6티어.
10레벨 - 돌진하는 범의 장풍 : 범의 장풍의 사정거리가 10미터로 변경되고, 2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25%만큼 감소시킵니다. 사용 시 즉시 대상을 향해 돌진합니다.
28레벨 - 무자비한 힘의 강타 : 분노의 주먹의 사정거리가 5미터만큼 증가하고, 적중된 대상을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46레벨 - 회전 불꽃 : 대상에게 n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회전 불꽃을 근접 공격 거리 밖의 대상에게 시전하면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하고, 1.5초 동안 대상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기 1개 소모, 사거리 40미터.
성기사.
신성.
1티어.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PvP 전투가 진행되는 동안 자신에게 걸린 이동 방해 효과 및 제어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쿨 2분.
13레벨 - 상황 적응 : 5초 이상 지속되는 모든 제어 불가 효과가 명예로운 메달 주문을 활성화시킵니다. 쿨이 60초로 감소합니다.
31레벨 - 가혹함 : 받는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2레벨 - 약자의 수호자 : 생명력이 50% 미만인 대상을 치유하면, 5초 동안 가속이 20%만큼 증가합니다.
16레벨 - 활기와 원기 : 자신의 생명력이 80% 이상일 때,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34레벨 - 신의 은총 : 다음 성스러운 빛 또는 빛의 섬광의 치유량이 100%만큼 증가하고, 마나가 소모되지 않고, 주문 시전이 방해받지 않습니다. 쿨 45초.
3티어.
4레벨 - 천상의 시야 : 오라의 범위 반경이 30미터만큼 증가합니다.
19레벨 - 해방된 자유 : 자유의 축복이 이동 속도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37레벨 - 약자 정화 : 오라 범위 내의 아군에게 걸린 해로운 효과를 무효화하면, 범위 내의 모든 아군에게 걸린 동일한 효과가 무효화됩니다.
4티어.
6레벨 - 성스러운 의식 : 아군에게 축복 주문을 시전할 때 대상의 생명력을 n만큼 회복시키고, 축복이 끝날 때 다시 n만큼 회복시킵니다.
22레벨 - 정화의 심장 : 자신 또는 10미터 내의 아군이 생명력을 회복할 때마다, 회복한 대상의 모든 질병과 독이 정화됩니다.
40레벨 - 빛의 은혜 : 성스러운 빛의 치유량이 100%만큼 증가하고, 성스러운 빛이 8초 동안 대상이 받는 모든 피해를 5%만큼 감소시킵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5티어.
8레벨 - 응징의 빛 : 성스러운 빛이 대상 주위 1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치유량의 60%에 해당하는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25레벨 - 궁극의 희생 : 희생의 축복이 모든 피해의 100%만큼을 지속 피해 효과로 자신에게 이전시킵니다.
43레벨 - 여명 전의 암흑 : 5초마다 다음 여명의 빛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이 효과는 여명의 빛이 쿨일 때는 발동하지 않습니다.
6티어.
10레벨 - 복음 전파 : 보호의 축복 또는 자유의 축복을 시전하면 오라 적용 범위 내에 있는 아군들에게 다음 효과가 적용됩니다. 보호의 축복 - 6초 동안 받는 물리 피해가 30%만큼 감소합니다. 자유의 축복 - 모든 이동 방해 효과가 제거됩니다.
28레벨 - 축복받은 손길 : 모든 축복 주문이 추가로 1회 충전됩니다.
46레벨 - 응징의 성전사 : 궁극적인 빛의 성전사가 되어 모든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성전사의 일격, 심판, 신청 충격의 쿨이 50% 감소합니다. 이들 능력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자신과 주위의 가장 가까이에 있는 부상당한 아군 2명의 생명력이 피해량의 200%만큼 회복됩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응징의 격노를 대체합니다. 쿨 1분.
보호.
1티어.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PvP 전투가 진행되는 동안 자신에게 걸린 이동 방해 효과 및 제어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쿨 2분.
13레벨 - 상황 적응 : 5초 이상 지속되는 모든 제어 불가 효과가 명예로운 메달 주문을 활성화시킵니다. 쿨이 60초로 감소합니다.
31레벨 - 가혹함 : 받는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2레벨 - 가혹한 공격 : 공격받으면 자신의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10초동안 지속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16레벨 - 심문 : 집행의 손길의 사정거리가 감소하지만, 적 플레이어를 겁에 질리게 만들어 6초 동안 대상이 받는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근접 공격시 겁에 질림 상태의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34레벨 - 부드러운 일격 : 최대 생명력 10% 이하의 피해를 주는 모든 비주기적인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3티어.
4레벨 - 고결의 방패 : 활성화되면 다음 응징의 방패 시전 시 대상으로부터 8미터 내의 모든 적의 주문 시전을 차단하고 침묵시킵니다. 쿨 25초.
19레벨 - 해방된 자유 : 자유의 축복이 이동 속도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37레벨 - 법과 질서 : 저해의 손길이 무효화되거나 일찍 제거되면 쿨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심판의 칼날 사용 시 3초 동안 대상에게 저해의 손길 효과를 부여합니다.
4티어.
6레벨 - 성스러운 의식 : 아군에게 축복 주문을 시전할 때 대상의 생명력을 n만큼 회복시키고, 축복이 끝날 때 다시 n만큼 회복시킵니다.
22레벨 - 정화의 심장 : 자신 또는 10미터 내의 아군이 생명력을 회복할 때마다, 회복한 대상의 모든 질병과 독이 정화됩니다.
40레벨 - 광채 : 자신이 치유될 때마다 10미터 내의 모든 아군도 치유량의 3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5티어.
8레벨 - 신성화된 땅 : 신성화를 시전할 때 효과 범위 내의 아군에게서 모든 감속 효과를 제거됩니다.
25레벨 - 빛의 보호: 빛의 섬광의 마나 소모량이 50%만큼 감소하고, 빛의 섬광이 6초 동안 대상이 받는 모든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43레벨 - 신성한 의무 : 보호의 축복과 희생의 축복의 쿨이 50%만큼 감소합니다.
6티어.
10레벨 - 정화의 심판 : 적에게 심판을 시전할 때마다, 주위 40미터 내 아군 하나가 최대 생명력의 6%만큼 치유되고 해로운 마법 효과 1개가 해제됩니다.
28레벨 - 성전사의 돌진 : 정의의 망치의의 사정거리가 10미터로 변경됩니다. 대상이 근접 공격 범위 밖에 있으면, 대상에게 돌진합니다.
46레벨 - 영광의 군마 : 천상의 군마의 지속 시간이 4초만큼 증가합니다.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 상태가 되고, 달려 가는 경로 상에 있는 적을 뒤로 밀쳐냅니다.
징벌.
1티어.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PvP 전투가 진행되는 동안 자신에게 걸린 이동 방해 효과 및 제어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쿨 2분.
13레벨 - 상황 적응 : 5초 이상 지속되는 모든 제어 불가 효과가 명예로운 메달 주문을 활성화시킵니다. 쿨이 60초로 감소합니다.
31레벨 - 가혹함 : 받는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2레벨 - 강인함 : 생명력이 80% 이상일 때, 받는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16레벨 - 방어 강화 : 생명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34레벨 - 응수 : 상대의 물리 공격이 20% 확률로 약화되어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3티어.
4레벨 - 심판권 : 심판의 망치의 사정거리 10미터만큼 증가합니다.
19레벨 - 해방된 자유 : 자유의 축복이 이동 속도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37레벨 - 법과 질서 : 저해의 손길이 무효화되거나 일찍 제거되면 쿨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심판의 칼날 사용 시 3초 동안 대상에게 저해의 손길 효과를 부여합니다.
4티어.
6레벨 - 성스러운 의식 : 아군에게 축복 주문을 시전할 때 대상의 생명력을 n만큼 회복시키고, 축복이 끝날 때 다시 n만큼 회복시킵니다.
22레벨 - 정화의 심장 : 자신 또는 10미터 내의 아군이 생명력을 회복할 때마다, 회복한 대상의 모든 질병과 독이 정화됩니다.
40레벨 - 광채 : 자신이 치유될 때마다 10미터 내의 모든 아군도 치유량의 3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5티어.
8레벨 - 복수의 오라 : 40미터 내 아군이 제어 불가 효과에 걸릴때마다 성기사의 신성 공격력 및 치명타률이 10초동안 3%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25레벨 - 성역의 축복 : 아군 대상에게 걸린 모든 기절, 침묵, 공포, 두려움 효과를 제거하고, 5초 동안 이런 효과의 지속시간을 60%만큼 감소시킵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25초.
43레벨 - 고위 천사의 축복 : 자신 또는 40미터 내 아군의 생명력이 40% 미만으로 떨어지면, 5초동안 응징의 격노가 발동합니다. 이 효과는 60초에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
6티어.
10레벨 - 집행자 : 심판 효과의 지속 시간이 30초만큼 증가하고, 심판을 시전할 때마다 자신의 심판 효과에 걸린 모든 적이 전체 생명력의 6%에 해당하는 신성 피해를 입습니다.
28레벨 - 천상의 응징자 : 마지막으로 심판을 사용한 대상에게 다시 심판을 사용하면 신성한 힘 2개를 생성합니다.
46레벨 - 집행의 망치 : 마법의 망치를 적에게 던져 n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자신의 상급 축복 효과를 받는 자신 또는 아군이 피해를 입으면, 다음 집행의 망치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1분.
사제.
수양.
1티어.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PvP 전투가 진행되는 동안 자신에게 걸린 이동 방해 효과 및 제어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쿨 2분.
13레벨 - 상황 적응 : 5초 이상 지속되는 모든 제어 불가 효과가 명예로운 메달 주문을 활성화시킵니다. 쿨이 60초로 감소합니다.
31레벨 - 가혹함 : 받는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2레벨 - 약자의 수호자 : 생명력이 50% 미만인 대상을 치유하면, 5초 동안 가속이 20%만큼 증가합니다.
16레벨 - 활기와 원기 : 자신의 생명력이 80% 이상일 때,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34레벨 - 내면의 소생 : 치유 주문으로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면 즉시 주문에 소모된 마나의 50%를 돌려받습니다.
3티어.
4레벨 - 정화 : 정화가 최대 2충전이 됩니다.
19레벨 - 영적 정화 : 정화의 쿨이 사라지지만, 하나의 마법 및 질병 효과만 무효화합니다. 정화를 대체합니다.
37레벨 - 정화된 결의 : 정화로 해로운 효과를 무효화마녀 대상에게 정화된 결의 효과가 부여되어, 최대 생명력의 8%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깁니다. 8초 동안 지속됩니다.
43레벨 - 새로워진 신의 : 소생의 즉시 치유량이 50%만큼 증가하고, 지속 치유량이 추가로 15%만큼 증가합니다.
6티어.
10레벨 - 천상의 수행인 : 수호 영혼의 쿨이 60%만큼 감소하지만, 지속 시간 역시 3초로 감소합니다.
28레벨 - 구원자의 영혼 : 구원의 영혼이 이제 사용 능력이 되고 5분의 쿨이 적용됩니다. 하지만 지속시간이 5초로 감소하고, 사망시 구원의 영혼이 되지 않습니다. 구원의 영혼을 대체합니다.
46레벨 - 희망의 빛줄기 : 6초 동안 대상이 받는 모든 피해와 치유는 희망의 빛줄기가 끝날 때까지 지연됩니다. 희망의 빛줄기로 지연된 치유는 모두 치유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분.
암흑.
1티어.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PvP 전투가 진행되는 동안 자신에게 걸린 이동 방해 효과 및 제어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쿨 2분.
13레벨 - 상황 적응 : 5초 이상 지속되는 모든 제어 불가 효과가 명예로운 메달 주문을 활성화시킵니다. 쿨이 60초로 감소합니다.
31레벨 - 가혹함 : 받는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명예로운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2레벨 - 생각의 흐름 :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공격을 받으면 8초 동안 효과가 해제됩니다.
16레벨 - 민첩한 정신 : 가속이 6% 증가합니다.
34레벨 - 개전 : 생명력이 80% 이상인 대상을 공격할 때, 치명타률 30%만큼 증가합니다.
3티어.
4레벨 - 공허의 보호막 : 신의 권능:보호막을 자신에게 시전한 후, 5초 동안 적에게 입히는 모든 피해의 50%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치유합니다.
19레벨 - 순수한 암흑 : 분산이 시전자가 받는 모든 피해를 추가로 35%만큼 감소시키고, 분산이 끝난 후 추가로 6초 동안 공허의 형상이 광기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37레벨 - 덧없는 선물 : 흡혈의 선물이 최대 3명의 아군에게 적용되고, 쿨이 75%만큼 감소합니다.
4티어.
6레벨 - 광기에 내몰리다 : 공격을 받으면 5의 광기를 생성합니다.
22레벨 - 공허의 근원 : 공허의 형상을 취할 때, 공허의 형상 5중첩을 얻습니다.
40레벨 - 광기의 경계 : 광기가 100이면서 공허의 형상이 아닐 때,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5티어.
8레벨 - 정신적 외상 : 정신의 채찍과 정신 불태우기가 대상에게 어둠의 권능:고통 효과를 적용시킵니다.
25레벨 - 암흑 광증 : 두 명 이상의 대상에게 흡혈의 손길이 걸려 있으면 2초마다 3의 광기를 생성합니다. 흡혈의 손길의 치유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43레벨 - 영혼의 연결 : 정신 분열이 40미터 내에서 어둠의 권능:고통의 영향을 받는 모든 대상에게 피해량의 3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6티어.
10레벨 - 영혼의 마귀 : 생명력이 10인 영혼의 마귀를 곁에 소환해 20초 동안 원거리의 적을 영혼의 채찍으로 공격하게 합니다. 쿨 45초. 영혼의 채찍 : 1초마다 대상의 생명력의 4%만큼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대상의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키고, 받는 치유 효과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28레벨 - 마지막 한마디 : 어둠의 권능:죽음이 3초 동안 대상을 침묵시킵니다.
46레벨 - 공허의 전환 : 파티원이나 공격대원과 백분율 생명력을 맞교환합니다. 낮은 쪽의 생명력이 25% 미만이라면 25%까지 회복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