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베타.
http://legion.wowhead.com/talent-calc

n은 아직 계산식을 알 수 없거나, 너무 복잡해 작성하지 않은 피해/치유량입니다.





도적.



암살.





1티어 -

  • 독의 대가 - 독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피해가 아닌 기타 효과의 효율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정교한 계획 - 마무리 일격 사용 시 6초 동안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과다출혈 - 대상에게 상처 출혈을 일으켜 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0초 동안 자신이 대상에게 입히는 출혈 효과 피해를 30%만큼 증가시킵니다. 1의 연계 점수를 생성합니다. 기력 30소모.

2티어 -

  • 밤추적자 - 은신해 있는 동안 이동 속도가 20%만큼, 기술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기만 - 공격하거나 공격받아 은신이 풀려도 3초 동안 은신이 요구되는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은신 상태 또는 은신이 끝난 후 3초 내에 목조르기를 사용하면 공격력이 100% 만큼 증가하고, 쿨이 발동하지 않습니다.
  • 어둠의 집중 - 은신 상태에서 기술 사용에 소비되는 기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3티어 -

  • 심오한 책략 - 연계 점수의 최대치가 6이 되고 마무리 일격 사용 시 최대 6의 연계 점수를 소모합니다.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선견지명 - 연계 점수를 최대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일격은 그대로 최대 5점의 연계 점수를 소모합니다.
  • 강한 체력 - 기력 최대치가 50만큼 증가하고, 기본 기력 회복 속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4티어 - 

  • 착취 독 - 무기에 1시간 동안 유지되는 비치명독을 바릅니다. 생기흡수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3초.
  • 교묘함 - 교란 사용 시 5초 동안 광역 피해를 제외한 모든 받는 피해 또한 30%만큼 감소합니다.
  • 구사일생 - 죽음에 이르는 치명적인 공격을 받았을 때, 죽는 대신 전체 생명력의 7%만큼 생명력이 보존되고, 3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85%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2분에 1번씩만 발동됩니다.

5티어 -

  • 불한당 -목조르기의 효과가 활성화된 대상이 죽을 때마다 목조르기의 쿨이 초기화됩니다.
  • 나약한 사냥감 - 급소 가격, 비열한 습격, 혼절시키기로 무력화된 적이 받는 모든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내출혈 -  급소 가격이 대상에 출혈을 일으켜 12초에 걸쳐 연계 점수당 전투력의 124.2%의 피해를 입힙니다.

6티어 -

  • 고통 독 - 무기에 1시간 동안 유지되는 치명독을 바릅니다. 매 공격 시 20%의 확률로 12초 동안 적을 중독시켜 자신의 기술로 입는 모든 피해를 6%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특화에 따라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3초.
  • 기민함 - 마무리 일격 사용 시 소모한 연계 점수당 20%의 확률로, 20초 동안 가속이 1%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5번까지 중첩됩니다.
  • 피땀 - 목조르기 또는 파열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20%의 확률로 해당 효과가 주위 1명의 추가 대상에게 전염됩니다.

7티어 - 

  • 독의 희열 - 맹독 상처로 기력을 회복할 때마다 3의 기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 죽음의 표적 - 대상을 표적으로 삼아 즉시 5의 연계 점수를 생성합니다. 1분 안에 대상이 죽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1분.
  • 죽음의 내리꽂기 - 마무리 일격을 시도합니다. 어둠의 기운으로 무기를 강화하여 치명적인 2단계 공격을 펼칩니다. 공중제비로 8미터 반경 내의 모든 적에게 최대 전투력의 183.3%의 피해를 입힌 후, 착지하며 대상을 독살 기술로 공격합니다. 내려올 때의 강력한 여세로 착지 기술의 효과가 50%만큼 증가합니다. 기력 25 소모, 연계 점수 1 ~ 5점 소모, 사거리 15미터, 쿨 20초.




무법.





1티어 -

  • 유령의 일격 - 저주받은 무기로 대상을 공격해 176%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은 15초동안 자신의 기술로 입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1의 연계 점수를 얻습니다. 기력 30소모.
  • 검술사 - 사브르 베기의 추가 공격이 발동될 확률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빠른 사격 - 사브르 베기가 발동시킨 효과로 기력 소모 없이 권총 사격을 사용할 때, 추가로 1의 연계 점수를 얻고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2티어 - 

  • 갈고리 던지기 - 갈고리를 사용하여 대상 위치로 접근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30초/
  • 곡예의 일격 - 모든 근접 공격의 사거리가 3미터 증가합니다.
  • 치고 빠지기 - 이동 속도가 항상 15%만큼 증가합니다.

3티어 -

  • 심오한 책략 - 연계 점수의 최대치가 6이 되고 마무리 일격 사용 시 최대 6의 연계 점수를 소모합니다.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선견지명 - 연계 점수를 최대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일격은 그대로 최대 5점의 연계 점수를 소모합니다.
  • 강한 체력 - 기력 최대치가 50만큼 증가하고, 기본 기력 회복 속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4티어 - 

  • 강철 위장 - 진홍색 약병, 치유 물약 및 생명석의 치유 효과가 30%만큼 증가합니다.
  • 교묘함 - 교란 사용 시 5초 동안 광역 피해를 제외한 모든 받는 피해 또한 30%만큼 감소합니다.
  • 구사일생 - 죽음에 이르는 치명적인 공격을 받았을 때, 죽는 대신 전체 생명력의 7%만큼 생명력이 보존되고, 3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85%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2분에 1번씩만 발동됩니다.

5티어 - 

  • 교섭 - 대상을 진정시켜 5분 동안 전투가 아닌 협상만을 하게 합니다. 인간형과 악마, 용족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사라지며 하나의 대상에만 적용됩니다. 실명을 대체합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20초.
  • 나약한 사냥감 - 실명, 급소 가격, 비열한 습격, 혼절시키기로 무력화된 적이 받는 모든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비열한 수법 - 후려치기와 실명, 비열한 습격, 혼절시키기에 기력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6티어 -

  • 포탄 포화 - 유령선 선원들에게 명령을 내려 대상 지역에 포탄의 포화를 퍼붓습니다. 1.8초에 걸쳐 적에게 총 전투력의 333%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사거리 35미터, 쿨 1분.
  • 기민함 - 마무리 일격 사용 시 소모한 연계 점수당 20%의 확률로, 20초 동안 가속이 1%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5번까지 중첩됩니다.
  • 광기의 학살자 - 10미터 이내의 모습을 드러낸 적 대상의 그림자 속으로 움직이며, 3초에 걸쳐 적을 7번 공격하여 주무기로 100%의 물리 피해를, 보조 무기로 10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폭풍의 칼날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광기의 학살자로 공격할 때마다 대상 주위의 다른 적에게 순간이동하며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10미터, 쿨 2분.

7티어 - 

  • 난도질 - 연계 점수를 소비하여 공격 속도를 100%만큼 증가시키는 마무리 일격을 시도합니다. 연계 점수에 따라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12+(연계점수-1)*6) 뼈주사위를 대체합니다. 기력 19 소모, 연계 점수 1 ~ 5 점 소모. 
  • 죽음의 표적 - 대상을 표적으로 삼아 즉시 5의 연계 점수를 생성합니다. 1분 안에 대상이 죽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1분.
  • 죽음의 내리꽂기 - 마무리 일격을 시도합니다. 어둠의 기운으로 무기를 강화하여 치명적인 2단계 공격을 펼칩니다. 공중제비로 8미터 반경 내의 모든 적에게 최대 전투력의 183.3%의 피해를 입힌 후, 착지하며 대상을 돌파 기술로 공격합니다. 내려올 때의 강력한 여세로 착지 기술의 효과가 50%만큼 증가합니다. 기력 25 소모, 연계 점수 1 ~ 5점 소모, 사거리 15미터, 쿨 20초.




잠행.





1티어 -

  • 잠행의 대가 - 은신 중에 가한 공격과 은신이 풀린 후 6초 동안에 가한 공격은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무기의 달인 - 기술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6%의 확률로 대상에게 두 번 피해를 입힙니다.
  • 어둠칼날 - 암흑 마력이 주입된 검으로 적을 찔러 45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1의 연계 점수를 생성합니다. 기습을 대체합니다. 기력 35소모.

2티어 -

  • 밤추적자 - 은신한 동안 또는 어둠의 춤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이동 속도가 20%만큼, 기술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기만 - 공격하거나 공격받아 은신이 풀려도 3초 동안 은신이 요구되는 능력을 사용할 수있습니다. 어둠의 춤의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 어둠의 집중 - 은신 상태에서 기술 사용에 소비되는 기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3티어 -

  • 심오한 책략 - 연계 점수의 최대치가 6이 되고 마무리 일격 사용 시 최대 6의 연계 점수를 소모합니다.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선견지명 - 연계 점수를 최대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일격은 그대로 최대 5점의 연계 점수를 소모합니다.
  • 강한 체력 - 기력 최대치가 50만큼 증가하고, 기본 기력 회복 속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4티어 - 

  • 위안의 어둠 - 은신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1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3%를 회복합니다.
  • 교묘함 - 교란 사용 시 5초 동안 광역 피해를 제외한 모든 받는 피해 또한 30%만큼 감소합니다.
  • 구사일생 - 죽음에 이르는 치명적인 공격을 받았을 때, 죽는 대신 전체 생명력의 7%만큼 생명력이 보존되고, 3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85%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2분에 1번씩만 발동됩니다.

5티어 -

  • 어둠 속의 일격 - 그림자 일격이 대상을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플레이어는 5초동안 멍해집니다.
  • 나약한 사냥감 - 실명, 급소 가격, 비열한 습격, 혼절시키기로 무력화된 적이 받는 모든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휘감는 그림자 - 암흑칼날을 사용하면 대상의 이동 속도를 20%만큼 추가로 감소시킵니다.

6티어 -

  • 사전계획 - 비열한 습격과 그림자 일격 사용 시 추가로 1의 연계 점수를 생성합니다.
  • 기민함 - 마무리 일격 사용 시 소모한 연계 점수당 20%의 확률로, 20초 동안 가속이 1%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5번까지 중첩됩니다.
  • 뒤덮는 암흑 - 마무리 일격으로 3초마다 1의 연게 점수를 생성합니다. 소비한 연계 점수에 따라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6배수.) 기력 25 소모, 연계 점수 1 ~ 5 점 소모.

7티어 - 

  • 어둠의 대가 - 은신 상태로 돌입하거나 어둠의 춤을 활성화하면 즉시 30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 죽음의 표적 - 대상을 표적으로 삼아 즉시 5의 연계 점수를 생성합니다. 1분 안에 대상이 죽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1분.
  • 죽음의 내리꽂기 - 마무리 일격을 시도합니다. 어둠의 기운으로 무기를 강화하여 치명적인 2단계 공격을 펼칩니다. 공중제비로 8미터 반경 내의 모든 적에게 최대 전투력의 183.3%의 피해를 입힌 후, 착지하며 대상을 절개 기술로 공격합니다. 내려올 때의 강력한 여세로 착지 기술의 효과가 50%만큼 증가합니다. 기력 25 소모, 연계 점수 1 ~ 5점 소모, 사거리 15미터, 쿨 20초.






주술사.



정기.





1티어 - 

  • 화염의 길 - 용암 폭발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시전 시 대상의 화염 충격이 주위의 적에게 퍼집니다.
  • 대지의 분노 - 주문 공격 시 주변의 땅이 자극을 받아 6초 동안 시전자를 지원합니다. 가장 최근에 공격한 대상에게 주문력의 50%의 화염 피해를 반복적으로 입힙니다.
  • 토템 특화 - 네 개의 토템을 소환하여 2분 동안 자신의 전투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쿨 30초.                 공명 토템 - 1초마다 1의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폭풍 토템 - 번개 화살이 정기 과부하를 발동시킬 확률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불씨 토템 - 화염 충격의 지속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순풍 토템 - 가속이 2%만큼 증가합니다.

2티어 -

  • 돌풍 - 돌풍이 주술사를 앞으로 떠밉니다. 쿨 15초.
  • 고대의 인도 - 다음 10초 동안 자신이 발생시키는 피해량과 치유량의 20%만큼 주위 부상당한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을 최대 3명까지 치유합니다. 쿨 2분.
  • 바람 질주 토템 - 대상 위치에 n의 생명력을 지닌 바람의 토템을 15초 동안 소환합니다. 토템은 10미터 반경 내에서 이동하는 모든 아군의 이동 속도를 5초 동안 60%만큼 증가시킵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2분.

3티어 -

  • 번개 쇄도 토템 - 대상 위치에 n의 생명력을 지닌 바람의 토템을 소환하여 주위 공기에서 전기 에너지를 흡수합니다. 토템은 2초 후에 폭발하여 8미터 내의 모든 적들을 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거리 35미터, 쿨 45초.
  • 구속의 토템 - 20초 동안 시전자의 위치에 n의 생명력을 지닌 대지의 토템을 소환합니다. 토템은 2초마다 진동하여 10미터 내의 모든 적을 5초 동안 제자리에 묶습니다. 한 번 묶였던 적은 이동 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사거리 35미터, 쿨 30초.
  • 부두 토템 - 10초 동안 대상 위치에 부두 토템을 소환합니다. 토템은 8미터 내의 모든 적을 개구리로 변신시켜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공격 및 주문 시전을 할 수 없게 합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거나 해당 지역을 벗어나면 효과가 해제됩니다. 사술을 대체합니다. 사거리 35미터, 쿨 30초.


4티어 - 

  • 정기 작렬 - 야생의 정기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 적 대상에 주문력의 600%의 원소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치명타 및 극대화, 가속, 특화 중 하나를 10초 동안 1200만큼 증가시킵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2초, 쿨 12초.
  • 고대의 신속함 - 가속이 10%만큼, 공격 속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정기의 메아리 - 용암 폭발과 지진 토템이 2회 충전됩니다. 이들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키는 능력은 해당 주문을 1회 충전시킵니다.

5티어 - 

  • 정기 융합 - 화염 충격이 용암 쇄도를 발동할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원시의 정령술사 - 원시 정령계로부터 대지, 불, 폭풍의 정령을 이끌어냅니다. 이들 정령은 일반 정령보다 80%만큼 더 강력하고 추가 능력을 사용합니다. 또한, 주술사가 직접 불과 폭풍 정령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 지진 강도 - 화염 충격의 효과를 받는 대상이 지진의 범위 내에 서 있으면 발밑에서 용암이 분출해 대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6티어 - 

  • 피뢰침 - 주문 시전 시 10% 확률로 대상이 피뢰침이 되게 합니다. 자신의 자연 주문이 파뢰침이 된 대상에 피해를 입히면, 대상과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폭풍의 정령 - 상급 폭풍의 정령을 소환합니다. 정령은 1분동안 주술사의 적에게 돌풍을 날려보내 피해를 입히고, 주술사가 소용돌이를 생성하게 합니다. 불의 정령을 대체합니다. 쿨 5분,
  • 여진 - 충격 주문 시전 시 소모한 소용돌이의 25%를 돌려받습니다.

7티어 - 

  • 승천 - 15초 동안 화염의 승천자로 변신합니다. 연쇄 번개가 용암 광선으로 변경되고, 용암 폭발을 재사용 대기시간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용암 폭발의 공격력이 극대화율과 동일한 수치만큼 증가합니다. 쿨 3분.
  • 얼음격노 - 차가운 얼음을 대상에게 던져 주문력의 180%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다음 4회의 냉기 충격의 공격력을 400%만큼 증가시킵니다. 24의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2초, 쿨 30초.
  • 마그마 토템 - 대상 위치에 15초 동안 토템을 소환합니다. 토템은 1초마다 주위의 무작위 대상에게 용암을 발사하여,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25%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분.




고양.



 
1티어 - 

  • 바람노래 - 적을 공격해 주문력의 152.2%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바람으로 무기를 강화해 15초 동안 공격 속도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사거리 10미터, 쿨 45초.
  • 뜨거운 손 - 불꽃혓바닥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급접 공격시 다음 용암 채찍을 소용돌이 없이 시전할 수 있고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바위주먹 - 바위의 힘으로 강타하여 전투력의 3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무기를 강화합니다. 치명타률이 10%만큼, 모든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25의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소용돌이를 25 생성합니다. 대지이빨을 대체합니다. 사거리 10미터, 재충전 시간 6초.

2티어 -

  • 강우 - 대상 지역에 치유의 비를 내려, 20초에 걸쳐 범위 내 최대 6명의 아군 생명력을 주문력의 87.5%만큼 회복시킵니다. 폭풍의 일격과 용암 채찍 사용 시 강우의 지속시간이 3초 만큼, 최대 30초까지 증가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0초.
  • 야수 돌진 - 늑대 정령이 되어 적을 향해 돌진하고 물어뜯어 n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8 ~ 25미터, 쿨 30초.
  • 바람 질주 토템 - 대상 위치에 n의 생명력을 지닌 바람의 토템을 15초 동안 소환합니다. 토템은 10미터 반경 내에서 이동하는 모든 아군의 이동 속도를 5초 동안 60%만큼 증가시킵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2분.

3티어 -

  • 번개 쇄도 토템 - 대상 위치에 n의 생명력을 지닌 바람의 토템을 소환하여 주위 공기에서 전기 에너지를 흡수합니다. 토템은 2초 후에 폭발하여 8미터 내의 모든 적들을 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거리 35미터, 쿨 45초.
  • 구속의 토템 - 20초 동안 시전자의 위치에 n의 생명력을 지닌 대지의 토템을 소환합니다. 토템은 2초마다 진동하여 10미터 내의 모든 적을 5초 동안 제자리에 묶습니다. 한 번 묶였던 적은 이동 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사거리 35미터, 쿨 30초.
  • 부두 토템 - 10초 동안 대상 위치에 부두 토템을 소환합니다. 토템은 8미터 내의 모든 적을 개구리로 변신시켜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공격 및 주문 시전을 할 수 없게 합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거나 해당 지역을 벗어나면 효과가 해제됩니다. 사술을 대체합니다. 사거리 35미터, 쿨 30초.

4티어 - 

  • 번개 보호막 - 1시간 동안 번개 보호막으로 자신을 감싸 근접 공격을 하거나 근접 피해를 입으면 일정 확률로 적에게 주문력의 25%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고대의 신속함 - 가속이 10%만큼, 공격 속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대지 가르기 - 주무기로 전방의 전방의 대지를 파괴해 적에게 전투력의 10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옆으로 밀쳐냅니다. 소용돌이 60소모, 쿨 40초.

5티어 -

  • 폭풍 - 폭풍 인도자가 다음 2회의 폭풍의 일격에 영향을 줍니다.
  • 과충전 - 번개 화살이 최대 60의 소용돌이를 소모하여 공격력이 최대 1,500%까지 증가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로 변경됩니다.
  • 산사태 - 대지이빨이 무기를 강화하여 10초 동안 전투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6티어 - 

  • 몰아치는 폭풍 - 낙뢰가 지면에 전기가 흐르는 전기장을 남깁니다. 전기장 안에 있는 적은 6초에 걸쳐 총 주문력의 144%의 자연 피해를 입습니다.
  • 우박폭풍 - 냉기의 무기가 이제 무기의 공격력도 증가시키고, 공격 시 n의 추가 냉기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 강화된 폭풍채찍 - 폭풍채찍의 효과가 1명의 추가 대상에게 퍼지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7티어 -

  • 승천 - 15초 동안 바람의 승천자로 변신하고, 1초마다 4의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자동 공격과 폭풍의 일격이 바람 공격이 되어, 사거리가 30%미터로 증가하고 방어도를 무시합니다. 쿨 3분.
  • 바람의 격노 - 자신의 주위 8미터 범위에 회오리바람을 생성하여, 회오리바람 안에 갇힌 적에게 1초마다 전투력의 25%의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만큼 감소시킵니다. 소용돌이 5 소모, 초당 추가로 5 소모.
  • 대지의 쐐기 - 적 아래에 대지의 쐐기를 소환하여 즉시 전투력의 5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대상이 주술사에게서 받는 물리 및 자연 피해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소용돌이 30소모,  사거리 10미터, 쿨 20초.




복원.





1티어 -

  • 기복 - 자신이 시전하는 매 세 번째 치유의 물결 또는 치유의 파도는 치유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생명 폭발 - 생명의 정기를 폭발시켜, 아군 대상을 n만큼 치유하고, 자신의 다은 직접 치유 주문 효과가 30%만큼 증가합니다. 쿨 15초.
  • 격류 - 성난 해일의 첫 번째 치유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2티어 -

  • 돌풍 - 돌풍이 주술사를 앞으로 떠밉니다. 쿨 15초.
  • 자비로운 영혼 - 영혼나그네의 은총의 쿨이 60초만큼 감소하고, 영혼나그네의 은총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이동 속도가 20%만큼 증가하며, 늑대 정령 변신 상태에서 이동 속도가 10%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 바람 질주 토템 - 대상 위치에 n의 생명력을 지닌 바람의 토템을 15초 동안 소환합니다. 토템은 10미터 반경 내에서 이동하는 모든 아군의 이동 속도를 5초 동안 60%만큼 증가시킵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2분.

3티어 -

  • 번개 쇄도 토템 - 대상 위치에 n의 생명력을 지닌 바람의 토템을 소환하여 주위 공기에서 전기 에너지를 흡수합니다. 토템은 2초 후에 폭발하여 8미터 내의 모든 적들을 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거리 35미터, 쿨 45초.
  • 구속의 토템 - 20초 동안 시전자의 위치에 n의 생명력을 지닌 대지의 토템을 소환합니다. 토템은 2초마다 진동하여 10미터 내의 모든 적을 5초 동안 제자리에 묶습니다. 한 번 묶였던 적은 이동 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사거리 35미터, 쿨 30초.
  • 부두 토템 - 10초 동안 대상 위치에 부두 토템을 소환합니다. 토템은 8미터 내의 모든 적을 개구리로 변신시켜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공격 및 주문 시전을 할 수 없게 합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거나 해당 지역을 벗어나면 효과가 해제됩니다. 사술을 대체합니다. 사거리 35미터, 쿨 30초.

4티어 -

  • 밀어닥치는 파도 - 굽이치는 물결 시전 시 치유의 파도의 극대화률이 추가로 15%만큼 증가하고,치유의 물결의 시전 시간이 추가로 15%만큼 감소합니다.
  • 고대의 인도 - 다음 10초 동안 자신이 발생시키는 피해량과 치유량의 20%만큼 주위 부상당한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을 최대 3명까지 치유합니다. 쿨 2분.
  • 물길 - 자신의 치유의 비 속의 대상 또는 자신의 성난 해일의 효과를 받는 대상에 대한 연쇄 치유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5티어 -

  • 선조의 보호 토템 - 대상 위치에 n의 생명력을 지닌 토템을 소환합니다. 토템으로부터 20미터 내의 모든 아군의 최대 생명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아군이 사망하면 토템이 사라지면서 사망한 아군이 20%의 생명력과 마라를 지닌 채로 윤회합니다. 막대한 피해를 입고 죽은 아군은 윤회할 수 없습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5분.
  • 대지의 방패 토템 - 시전자의 위치에 n의 생명력을 지닌 토템을 소환합니다. 토템으로부터 10미터 내의 아군이 입는 피해 중 n의 피해를 토템에게 이전합니다. 쿨 1분.
  • 선조의 활력 - 치유의 물결, 치유의 파도, 연쇄 치유, 성난 해일에 첫 번째로 치유된 대상은 10초 동안 생명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6티어 -

  • 끝없는 심연 - 생명력이 60% 미만인 대상을 치유하면 회생이 항상 발동합니다.
  • 폭우의 토템 - 15초 동안 n의 생명력을 지닌 물의 토템을 소환해, 자신의 모든 치유 주문 치유량의 일정 비율을 복사해 보관합니다. 폭우의 토템이 지속시간이 다하거나 파괴되면 보관되었던 치유량이 방출되어, 토템이 활성화되어 있던 동안의 전체 치유량의 30%를 40미터 내의 모든 부상당한 아군이 고르게 나누어 받습니다. 이 주문을 다시 사용하면 토템을 귀환시키며 치유량을 방출합니다. 쿨 30초.
  • 정기의 메아리 - 용암 폭발, 성난 해일, 정신의 고리 토템이 2회 충전됩니다. 이들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키는 능력은 해당 주문을 1회 충전시킵니다. 또한 치유의 물결, 치유의 파고, 성난 해일, 연쇄 치유 시전 시 15%의 확률로 성난 해일이 1회 충전됩니다.

7티어 -

  • 승천 - 15초 동안 물의 지배자로 변신합니다. 치유 주문의 효과가 복제되며 모든 주변 아군에게 균등하게 분배됩니다. 쿨 3분.
  • 샘솟는 물살 - 흐르는 격류를 생성해, 시전자 전방으로 넓은 원호 범위 내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300%만큼 회복시킵니다. 시전 시간 1.5초, 사거리 30미터, 쿨 20초.
  • 만조 - 연쇄 치유가 1명의 대상에게 추가로 전달되고, 전달될 때마다 줄어드는 치유량이 반으로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고통.




1티어 - 

  • 유령 출몰 - 유령의 영혼이 대상에 다가가 주문력의 6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15초 내에 대상이 죽으면 유령 출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1.5초, 쿨 15초.
  • 고통의 몸부림  - 고통의 공격력이 최대 2배까지 증가합니다.
  • 영혼 흡수 - 적의 영혼을 흡수해 5.5초에 걸쳐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입힌 피해의 130%만큼 시전자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주문을 시전하는 동안 대상이 죽으면 영혼의 조각 1개 생성합니다. 생명력 흡수를 대체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정신 집중.

2티어 - 

  • 전염 - 불안정한 고통이 대상에 대한 자신의 모든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 완전한 부패 - 부패가 영원히 지속되고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할 때는 지속시간이 60초로 감소합니다.
  • 마나 전환 - 자신의 현재 마나를 40%만큼 소모하여 20초 동안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3티어 - 

  • 악마의 피부 - 영혼 갈취의 피해 흡수 효과가 이제 1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1%만큼 지속적으로 재충전되고, 최대 생명력의 20%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 죽음의 고리 - 적을 두려움에 휩싸여 달아나게 만들어 3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자신은 최대 생명력의 11%를 회복합니다. 사거리 20미터, 쿨 45초.
  • 공포의 울부짖음 - 끔찍하게 울부짖어 10미터 반경 내의 적 5명을 공포에 질려 도망가게 하고, 20초동안 방향 감각을 상실하게 만듭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이 효과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쿨 40초.

4티어 -

  • 생명력 착취 - 대상의 생명의 정수를 흡수하여 15초에 걸쳐 총 n의 피해를 입히고, 자신은 입힌 피해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사거리 40미터.
  • 씨앗 뿌리기 - 영혼의 조각이 있으면 부패의 씨앗이 영혼의 조각을 소모하여 주위의 적 4명에게 추가로 악마의 씨앗을 심습니다.
  • 영혼 거두기 - 즉시 영혼의 조각 5개를 생성합니다. 시전 시간 2초초, 쿨 2분.

5티어 - 

  • 악마의 마법진 - 6분 동안 지속되는 악마의 마법진을 소환합니다. 이후 악마의 마법진을 다시 시전하면 해당 마법진으로 순간이동하며, 이동 속도 감소 효과를 제거합니다. 하나만 깔 수 있습니다. 시전 시간 0.5초.
  • 불타는 돌진 - 이동 속도가 50%만큼 증가하지만, 1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습니다. 이동 방해 효과에 걸려도 이동 속도가 평상시의 100% 이하로 내려가지 않습니다.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됩니다.
  • 어둠의 서약 - 악마가 가진 현재 생명력의 20%만큼을 희생시켜, 20초 동안 희생한 생명력의 400%만큼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자신에게 씌웁니다. 소환한 악마가 없으면, 자신의 생명력을 희생합니다. 제어 방해 효과에 걸린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1분.

6티어 - 

  • 흑마법서: 우월함 - 상급 악마들을 제한 시간 없이 부릴 수 있게 되어, 파멸수호병이나 지옥불정령을 영구 소환수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흑마법서: 봉사 - 두 번째 악마를 소환하여 25초 동안 자신을 도와 싸우게 하며, 해당 악마의 공격력을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악마는 소환 즉시 특수 능력 중 한 가지를 사용합니다. 쿨 1.5분.
  • 흑마법서: 희생 - 악마를 희생시켜 악마의 힘을 손에 넣고, 주문 공격 시 때때로 대상과 대상으로부터 8미터 내의 적에게 주문력의 100%의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1시간 또는 악마를 소환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쿨 30초.

7티어 -

  • 영혼 인형 - 대상에게 결속된 영혼 인형을 생성합니다. 영혼 인형은 생성한 흑마법사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인형이 입은 모든 피해의 50%에 해당하는 피해가 원래 대상에게 복제됩니다. 한 번에 하나의 인형만 생성할 수 있습니다. 10분 동안 지속됩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1.5초.
  • 유령 특이점 - 대상의 위에 유령 특이점을 생성하고 25미터 내의 모든 적의 생명력을 흡수하여 15초에 걸쳐 총 주문력의 572%의 피해를 입힙니다. 흑마법사는 피해량의 3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분.
  • 영혼 전도체 - 소모한 영혼의 조각이 20%의 확률로 반환됩니다.




악마.




1티어 -

  • 어둠의 감응 - 악마의 권능이 다음 어둠의 화살을 즉시 시전되게 합니다.
  • 암흑불길 - 대상에게 암흑불길 구체를 던져 즉시 주문력의 100%의 암흑불길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8초에 걸쳐 총 주문력의140%의 암흑불길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영혼의 조각 1개를 생성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재충전 시간 14초.
  • 악마의 부름 - 어둠의 화살 시전 시 20%의 확률로 다음 공포사냥개 부르기 주문이 영혼의 조각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2티어 - 

  • 파멸의 예언 - 파멸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날뛰는 임프 1마리가 함께 소환됩니다.
  • 공포사냥개 연마 - 공포사냥개 부르기를 사용하면 날뛰는 임프 2마리가 함께 소환됩니다.
  • 파열 - 악마의 힘이 날뛰는 임프를 모두 대상에게 끌어당긴 후 격렬하게 파열시켜,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350%의 암흑불길 피해를 입힙니다.

3티어 -

  • 악마의 피부 - 영혼 갈취의 피해 흡수 효과가 이제 1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1%만큼 지속적으로 재충전되고, 최대 생명력의 20%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 죽음의 고리 - 적을 두려움에 휩싸여 달아나게 만들어 3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자신은 최대 생명력의 11%를 회복합니다. 사거리 20미터, 쿨 45초.
  • 어둠의 격노 - 8미터 반경 내의 모든 적을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거리 30미터, 시전 시간 1.5초, 쿨 30초.

4티어 -

  • 파멸의 손 - 굴단의 손이 적중한 모든 적에게 파멸을 함께 부여합니다.
  • 권력 남용 - 악마의 권능이 전투 중 50%의 확률로 영혼의 조각 1개를 생성합니다.
  • 영혼 거두기 - 즉시 영혼의 조각 5개를 생성합니다. 시전 시간 2초초, 쿨 2분.

5티어 - 

  • 악마의 마법진 - 6분 동안 지속되는 악마의 마법진을 소환합니다. 이후 악마의 마법진을 다시 시전하면 해당 마법진으로 순간이동하며, 이동 속도 감소 효과를 제거합니다. 하나만 깔 수 있습니다. 시전 시간 0.5초.
  • 불타는 돌진 - 이동 속도가 50%만큼 증가하지만, 1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습니다. 이동 방해 효과에 걸려도 이동 속도가 평상시의 100% 이하로 내려가지 않습니다.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됩니다.
  • 어둠의 서약 - 악마가 가진 현재 생명력의 20%만큼을 희생시켜, 20초 동안 희생한 생명력의 400%만큼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자신에게 씌웁니다. 소환한 악마가 없으면, 자신의 생명력을 희생합니다. 제어 방해 효과에 걸린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1분.

6티어 - 

  • 흑마법서: 우월함 - 상급 악마들을 제한 시간 없이 부릴 수 있게 되어, 파멸수호병이나 지옥불정령을 영구 소환수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흑마법서: 봉사 - 두 번째 악마를 소환하여 25초 동안 자신을 도와 싸우게 하며, 해당 악마의 공격력을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악마는 소환 즉시 특수 능력 중 한 가지를 사용합니다. 쿨 1.5분.
  • 흑마법서: 결속 - 자신 또는 악마가 피해를 입히면 100%의 확률로 또 다른 하나의 공격력이 15초 동안 30%만큼 증가합니다.

7티어 -

  • 암흑시선 소환 - 12초 동안 암흑시선을 소환하여 자신의 파멸에 걸린 모든 대상에게 눈 광선을 발사하게 합니다. 영혼의 조각 1개 소모, 쿨 24초.
  • 악마 화살 - 소환한 악마들에게서 마력을 흡수한 후, 대상에게 악마의 마력이 담긴 구체를 발사하여 주문력의 80%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소환한 악마 한 마리당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영혼의 조각 1개를 생성합니다. 어둠의 화살을 대체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2초.
  • 영혼 전도체 - 소모한 영혼의 조각이 20%의 확률로 반환됩니다.




파괴.


 


1티어 - 

  • 역류 - 점화를 시전하면 5초 동안 소각과 혼돈의 화살의 시전 시간이 30%만큼 감소합니다.
  • 울부짖는 불길 - 점화 시전 시 대상에게 부여된 제물의 남은 피해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제물의 효과가 종료되거나 갱신되면 피해량은 원래대로 돌아갑니다.
  • 어둠의 연소 - 적을 강타하여 주문력의 34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5초 내에 대상이 죽으면 영혼의 조각 2개를 생성합니다. 영혼의 조각 1개 소모, 사거리 40미터.

2티어 -

  • 불확실성 역전 - 혼돈의 화살 및 불의 비의 시전 시간이 0.5초만큼 감소하고, 시전 시 최대 마나의 35%를 회복합니다.
  • 유황 불길 - 소각이 대상 주위의 모든 적에게 적중합니다.
  • 마나 전환 - 자신의 현재 마나를 40%만큼 소모하여 20초 동안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3티어 - 

  • 악마의 피부 - 영혼 갈취의 피해 흡수 효과가 이제 1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1%만큼 지속적으로 재충전되고, 최대 생명력의 20%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 죽음의 고리 - 적을 두려움에 휩싸여 달아나게 만들어 3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자신은 최대 생명력의 11%를 회복합니다. 사거리 20미터, 쿨 45초.
  • 어둠의 격노 - 8미터 반경 내의 모든 적을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거리 30미터, 시전 시간 1.5초, 쿨 30초.

4티어 -

  • 박멸 - 혼돈의 화살을 사용하면 6초 동안 자신이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12%만큼 증가합니다.
  • 대재앙 - 대상 지점에 대재앙을 만들어내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700%의 암흑불길 피해를 입히고 제물 효과를 부여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3초, 쿨 1분.
  • 영혼 거두기 - 즉시 영혼의 조각 5개를 생성합니다. 시전 시간 2초초, 쿨 2분.

5티어 - 

  • 악마의 마법진 - 6분 동안 지속되는 악마의 마법진을 소환합니다. 이후 악마의 마법진을 다시 시전하면 해당 마법진으로 순간이동하며, 이동 속도 감소 효과를 제거합니다. 하나만 깔 수 있습니다. 시전 시간 0.5초.
  • 불타는 돌진 - 이동 속도가 50%만큼 증가하지만, 1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습니다. 이동 방해 효과에 걸려도 이동 속도가 평상시의 100% 이하로 내려가지 않습니다.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됩니다.
  • 어둠의 서약 - 악마가 가진 현재 생명력의 20%만큼을 희생시켜, 20초 동안 희생한 생명력의 400%만큼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자신에게 씌웁니다. 소환한 악마가 없으면, 자신의 생명력을 희생합니다. 제어 방해 효과에 걸린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1분.

6티어 - 

  • 흑마법서: 우월함 - 상급 악마들을 제한 시간 없이 부릴 수 있게 되어, 파멸수호병이나 지옥불정령을 영구 소환수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흑마법서: 봉사 - 두 번째 악마를 소환하여 25초 동안 자신을 도와 싸우게 하며, 해당 악마의 공격력을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악마는 소환 즉시 특수 능력 중 한 가지를 사용합니다. 쿨 1.5분.
  • 흑마법서: 희생 - 악마를 희생시켜 악마의 힘을 손에 넣고, 주문 공격 시 때때로 대상과 대상으로부터 8미터 내의 적에게 주문력의 100%의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1시간 또는 악마를 소환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쿨 30초.

7티어 - 

  • 분연한 대혼란 - 대혼란이 20초 동안 지속되고, 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악마불 집중 - 2.8초에 걸쳐 40미터 내 자신의 제물에 걸린 무작위 적에게 15발의 지옥불 화살을 발사합니다. 화살은 각각 주문력의 5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5초.
  • 영혼 전도체 - 소모한 영혼의 조각이 20%의 확률로 반환됩니다.






전사.



무기.




1티어 -

  • 강건함 - 기술 사용에 소모되는 분노가 20%만큼 감소합니다.
  • 제압 - 적을 제압해 375%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이 공격은 방패로 막거나, 회피하거나, 무기로 막을 수 없고, 60%만큼 더 높은 치명타률을 가집니다. 모든 근접 공격을 하면 일정 확률로 제압이 활성화됩니다. 분노 10 소모.
  • 휩쓸기 일격 - 필사의 일격과 마무리 일격이 대상 주위의 또 하나의 대상에게도 적용됩니다.

2티어 -

  • 충격파 - 정면에 방사형으로 충격파를 날려 1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95%의 피해를 주고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최소 3명 이상의 적을 맞추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로 감소합니다. 쿨 40초.
  • 폭풍망치 - 무기를 적에게 던져 전투력의 200%의 물리 피해를 주고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거리 20미터, 쿨 30초.
  • 연속돌진 - 돌진이 1회만큼 더 충전되며 쿨이 3초 감소합니다.

3티어 -

  • 전투의 열정 - 회전베기와 소용돌이에 적중당한 대상 하나당 2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 분쇄 - 대상의 상처를 남겨 15초 동안 전투력의 600%의 출혈 피해를 줍니다. 분노 15 소모.
  • 투신 - 20초 동안 거구로 변신하여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모든 이동 불가 및 감속 효과가 제거됩니다. 쿨 1.5분.

4티어 -

  • 재기의 바람 - 5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1초마다 7%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뛰어난 도약 - 영웅의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하며, 영웅의 도약을 사용하고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70%만큼 증가합니다.
  • 투사의 혼 - 8초 동안 무기 막기 확률이 100%만큼 증가하고, 받는 모든 피해량이 30% 감소합니다. 방어 태세를 대체합니다. 쿨 2분.

5티어 - 

  • 살상의 기회 - 생명력이 20% 이하인 적에게 필사의 일격을 사용하면 4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 필사의 연계 - 필사의 일격이 2회 충전됩니다.
  • 칼날폭풍 - 멈출 수 없는 파괴의 소용돌이가 되어 8미터 반경 내의 모든 적에게 7초 동안 1초마다 288%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이동 방해 효과나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그러나 도발 및 기타 방어 능력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1분.

6티어 - 

  • 집중된 격노 - 다음 필사의 일격에 분노를 집중시켜 n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최대 3회 충전되며 글쿨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분노 15소모, 쿨 1.5초.
  • 중증 외상 - 격돌이 대상에게 10초 동안 지속하는 20%의 추가 출혈 피해를 줍니다. 여러 번 사용하면, 피해가 누적됩니다.
  • 티탄의 힘 - 거인의 강타의 지속시간이 200%만큼 증가하지만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7티어 -

  • 분노 제어 - 10의 분노를 소모할 때마다 전투의 함성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 기회의 일격 - 근접 공격 기술 사용시, 대상의 손실된 생명력을 기반으로 최대 60% 확률로 16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 쇠날발톱 - 소용돌이치는 무기를 지정한 곳에 던져 10초 동안 6미터 내의 모든 대상에게 총 전투력의 888%의 피해를 줍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분.




분노. 




1티어 - 

  • 전쟁기계 - 대상을 죽이면 10초 동안 가속과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 끝없는 분노 - 자동 공격이 30%의 추가 분노를 생성합니다.
  • 신선한 고기 - 생명력이 80% 이상인 대상을 공격할 때 피의 갈증의 치명타율이 30%만큼 증가합니다.

2티어 - 

  • 충격파 - 정면에 방사형으로 충격파를 날려 1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95%의 피해를 주고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최소 3명 이상의 적을 맞추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로 감소합니다. 쿨 40초.
  • 폭풍망치 - 무기를 적에게 던져 전투력의 200%의 물리 피해를 주고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거리 20미터, 쿨 30초.
  • 연속돌진 - 돌진이 1회만큼 더 충전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3티어 - 
 
  • 파쇄 돌진 - 적을 공격하면 일정 확률로 소용돌이의 피해량이 200% 증가하고 분노 소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폭발 - 광전사의 격노를 사용하면 당장 격노 상태가 됩니다.
  • 투신 - 20초 동안 거구로 변신하여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모든 이동 불가 및 감속 효과가 제거됩니다. 쿨 1.5분.

4티어 - 

  • 분노의 돌진 - 돌진을 사용하면 다음 피의 갈증의 치유량이 300%만큼 증가합니다.
  • 뛰어난 도약 - 영웅의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하며, 영웅의 도약을 사용하고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70%만큼 증가합니다.
  • 전쟁 물감 - 격노 상태로 증가하는 받는 피해량이 20% 만큼 감소합니다. 

5티어 - 

  • 대학살 - 마무리 일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다음 광란이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거품 무는 광전사 - 분노가 100에 도달하면 6초 동안 공격력이 10%만큼,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 칼날폭풍 - 멈출 수 없는 파괴의 소용돌이가 되어 8미터 반경 내의 모든 적에게 7초 동안 1초마다 288%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이동 방해 효과나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그러나 도발 및 기타 방어 능력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1분.

6티어 - 

  • 살점 분쇄기 - 소용돌이 사용 시 다음 광란이 4명의 대상을 추가로 공격하여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 광기 - 분노의 베기를 사용하면 10초 동안 가속이 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 내면의 분노 - 분노의 강타를 격노 상태가 아닐 때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하지만, 4.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7티어 -

  • 살육 - 광란에 소모되는 분노가 20만큼 감소합니다.
  • 막무가내 - 전투의 함성이 10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 용의 포효 - 폭발적인 고함으로 주위 8미터 반경에 있는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198%의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입히는 모든 피해량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용의 포효는 항상 치명타로 적중하며 대상의 방어도를 무시합니다. 쿨 20초.




방어.




1티어 - 

  • 충격파 - 정면에 방사형으로 충격파를 날려 1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95%의 피해를 주고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최소 3명 이상의 적을 맞추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로 감소합니다. 쿨 40초.
  • 폭풍망치 - 무기를 적에게 던져 전투력의 200%의 물리 피해를 주고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거리 20미터, 쿨 30초.
  • 전쟁인도자 - 봉쇄가 대상의 반경 5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120%의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2티어 -

  • 예견된 승리 - 즉시 대상을 공격하여 전투력의 240%의 피해를 입히고, 최대 생명력의 15%를 회복합니다. 적을 처치하고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받으면 쿨이 리셋됩니다. 연전연승을 대체합니다. 분노 10소모, 쿨 30초.
  • 고무적인 존재 - 60미터 내의 아군을 고무시켜, 적에게 입히는 피해의 3% 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수비대장 - 봉쇄로 아군 대상의 공격을 대신 받으면, 6초 동안 대상이 받는 피해의 20%가 자신에게 이전됩니다.

3티어 -

  • 되살아난 분노 - 고통 감내를 사용하면 격노 상태가 되고, 6 동안 모든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최후통첩 - 방패 밀쳐내기가 치명타로 적중하면 다음 집중된 분노를 분노 소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투신 - 20초 동안 거구로 변신하여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모든 이동 불가 및 감속 효과가 제거됩니다. 쿨 1.5분.

4티어 -

  • 전쟁군주의 도전 - 광전사의 격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도발을 쿨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도발당한 적이 자신에게 오는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 뛰어난 도약 - 영웅의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하며, 영웅의 도약을 사용하고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70%만큼 증가합니다.
  • 짜릿한 천둥 - 천둥벼락의 반경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5티어 -

  • 차디찬 복수 - 복수에 적중당한 대상 하나당 2의 분노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 굳건한 의지 - 고통 감내가 자신이 잃은 생명력을 기반으로 최대 100%까지 더 많은 피해를 무시합니다.
  • 백절불굴 - 최대 생명력이 25% 증가하고, 고통 감내의 최대 효과가 25%만큼 증가합니다.

6티어 - 

  • 복수심 - 고통 감내가 다음 집중된 격노의 분노 소모량을 50%만큼 감소시키고, 집중된 분노가 다음 고통 감내의 분노 소모량을 50%만큼 감소시킵니다.
  • 참전 - 반경 10미터 내 최대 5명까지의 적 하나당 3%의 가속을 얻습니다.
  • 우렁찬 음성 - 사기의 외침이 50의 분노를 생성하고, 사기의 외침의 대상에 대한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7티어 - 

  • 분노 제어 - 10의 분노를 소비할 때마다 전투의 함성, 최후의 저항, 방패의 벽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 묵직한 반격 - 방패 밀쳐내기가 방패의 벽의 지속시간을 1.5초 만큼 증가시킵니다. 방패 막기 시전 시 방패 밀쳐내기의 공격력이 추가로 30%만큼 증가시킵니다.
  • 쇠날발톱 - 대상 위치에 소용돌이치는 무기를 던져 10초 동안 6미터 내의 모든 대상에게 총 전투력의 888%의 피해를 줍니다.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 무기 막기 확률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