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legion.wowhead.com/news=252561/legion-build-21531-data-updates

악마사냥꾼, PvP 특성, 유물 무기 특성, 마나 소모량은 다루지 않고, 주말에 일부 내용을 따로 올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죽음의 기사.


질식 시키기 (신규 혈기) - 적을 5초간 기절 시킵니다. 사거리 20미터, 쿨 45초.

심장 강타 (신규 혈기) - 총 공격하는 적이 3명에서 2명으로 감소합니다.
                           피해를 입은 적의 이동 속도 감소치가 3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피의 소용돌이 (혈기) -피해량이 전투력의 48%에서 200%로 증가합니다. 

죽음과 부패 (혈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144%에서 158.4%로 증가합니다.

뼈 보호막 (혈기) - 뼈 보호막으로 인해 증가하는 것이 룬 재생 속도에서 가속으로 변경됩니다.

3차 대전쟁의 역전 용사 (혈기) - 증가하는 체력이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혈기 전환 (신규 혈기 특성) - 붉은 갈증 자리를 대체합니다.
                                룬 1개를 생성합니다. 재충전 시간은 뼈 보호막이 소모될때마다 1초씩 감소합니다.
                                2충전, 재충전 시간 1분.

붉은 갈증 (혈기 특성) - 연옥 자리를 대체합니다.

연옥 (혈기 특성) - 피의 괴물 자리를 대체합니다.

피의 괴물 (혈기 특성) - 삭제됩니다.

피구더기 (혈기 특성) - 지속 시간이 6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뼈 폭풍 (혈기 특성) - 룬 마력 10을 소모합니다.
                        소모한 룬 마력 10당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심장 파괴자 (신규 혈기 특성) - 심장 강타 자리를 대체합니다.
                                   심장 강타가 공격한 적 하나당 룬마력 2를 생성합니다.

피의 징표 (혈기 특성) - 룬 전환 자리를 대체합니다.
                           룬 마력이 30소모됩니다.
                           효과가 변경되어서, 적에게 25초동안 지속되는 피의 징표를 찍어서, 
                           적이 대상을 공격하면 공격받은 대상은 최대 생명력의 2%를 회복합니다.  

룬 전환 (혈기 특성) - 피의 징표 자리를 대체합니다.
                        효과가 변경되어서, 룬 1개를 소모하여, 3초동안 받는 피해를 25% 감소시킵니다.
                        쿨이 2분에서 재충전 시간 25초로 변경됩니다. 2충전.

납골당 (혈기 특성) - 영혼 왜곡 자리를 대체합니다.
                       감소하는 죽음의 일격 룬마력이 80에서 5로 감소합니다.
                       추가로 최대 룬마력이 10 증가합니다.

영혼 왜곡 (혈기 특성) - 납골당 자리를 대체합니다.
                         
내 앞에 굴복하라 (혈기 특성) - 피해를 입으면 취소됩니다.





드루이드.


항성의 섬광 (조화 특성) - 즉시 피해량이 주문력의 105%에서 200%로, 
                             도트 피해량이 주문력의 336%에서 720%로 증가합니다.

-----------------------------------

풍요 (회복 특성) - 재배의 자리를 대체합니다.
                     감소하는 치유의 손길 시전 시간이 8%에서 10%로 증가하고,
                     증가하는 재생의 치명타률이 8%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재배 (회복 특성) - 풍요의 자리를 대체합니다.
                     치유량이 주문력의 108.4%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신록의 성장 (회복 특성) - 추가 치유량이 8초동안 주문력의 80%에서 6초동안 주문력의 60%로 변경됩니다.





사냥꾼.


쇄도 (야수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0%에서 271.4%로 증가합니다.

----------------------------------

폭발의 덫 (생존) - 사거리가 40미터에서 근접으로 변경됩니다.





마법사.


불타오르는 투지 (공용 PvP 특성) - 지속시간이 30초에서 8초로 감소합니다.

---------------------------------------

침식 (비전 특성) - 최대 중첩 숫자가 10회에서 8회로 감소합니다.

-----------------------------------------------------

발화 (화염) - 글쿨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다른 기술 사용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혹한의 쐐기 (냉기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500%에서 800%로 증가합니다.




수도사.


치유의 비약 (공용 특성) - 2충전 기술이 됩니다.
                             생명력이 35%아래로 내려가면 자동으로 사용되며, 이때 충전이 1개 감소합니다.

-----------------------------

특별한 배달 (양조 특성) - 발동률이 3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

정수의 샘 (운무 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운무 특화에 영향을 받고 있는 대상에게 치유량이 2배 증가합니다.

----------------------------

풍운 특화 (풍운) - 타에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폭풍, 대지 그리고 불 (풍운) - 효과가 변경되어서,
                                 2충전 기술이 됩니다. 분신의 피해량와 치유량이 33%에서 45%로 증가합니다.
                                 대신 이때 회전 학다리 차기의 피해량 증가가 삭제됩니다.
                                 분신들은 본체의 대상을 공격합니다.





성기사.


영광의 서약 (징벌 특성) - 치유량이 주문력의 700%에서 1000%로 증가합니다.

신성한 격노 (징벌 특성) - 쿨이 2분에서 1분으로 감소합니다.

평등 (징벌 특성) - 쿨이 5분에서 3분으로 감소합니다.





사제. 


가학 (수양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자신에게 어둠의 치유 사용시, 빽뎀이 도트 힐로 변경됩니다.

----------------------------------------------

구원의 기도 (신성 특성) - 쿨이 2분에서 1.5분으로 감소합니다.
                             치유량이 전체 생명력의 22%에서 20%로 감소하지만,
                             사용시, 10초동안 최대 생명력이 20% 증가합니다.
                              이 생명력은 1초마다 2%씩 감소합니다.

-----------------------------------------------

가학 (암흑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자신에게 어둠의 치유 사용시, 빽뎀이 도트 힐로 변경됩니다.





도적.


도둑의 명예 (공용 PvP 특성) - 범위가 10미터에서 15미터로 증가합니다.

---------------------------------------------------------

예리한 칼날 (암살 PvP 특성) - 쿨이 45초에서 25초로 감소하지만, 기력 25를 소모합니다.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

어둠의 대가 (잠행 특성) - 어둠의 춤에도 영향을 받습니다.

어둠 속의 일격 (잠행 특성) - 플레이어에게는 5초간 혼란을 겁니다.





주술사.


밀어 닥치는 파도 (복원 특성) - 증가하는 치명타률이 10%에서 15%로 증가하고,
                                   감소하는 치유의 물결 시전 시간이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대지 생명 무기 (신규 복원 특성) - 세찬 물결을 대체합니다.
                                      대상을 즉시 주문력의 150%만큼 회복시키고, 
                                      다음 주술사의 직접 치유로 받는 치유량을 30% 증가시킵니다. 쿨 15초.

세찬 물결 (복원 특성) - 삭제됩니다.

고요한 물 (신규 복원 PvP 특성) - 영혼의 회복력 자리를 대체합니다.
                                     주문을 차단당하면 20초동안 차단과 침묵에 면역이 됩니다.

영혼의 회복력 (복원 PvP 특성) - 삭제됩니다.





흑마법사. 


영혼 계약 (공용 특성) - 발동률이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주문의 원 (신규 공용 PvP 특성) - 주문석 자리를 대체합니다.
                                      20초동안 지속되는 주문의 원을 만듭니다.
                                      이 안에 있는 동안 침묵과 차단에 면역이 됩니다. 1개만 생성할 수 있습니다.
                                      쿨 15초.

주문석 (공용 PvP 특성) - 삭제됩니다.

생기 흡수 (신규 공용 PvP 특성) - 악마의 피부 자리를 대체합니다.
                                      생명력 흡수로 자신의 생명력을 치유할때마다, 
                                      6초동안 받는 피해가 10%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악마의 피부 (공용 PvP 특성) - 삭제됩니다.

----------------------------------------

어둠의 화살 (악마) - 피해량이 주문력의 94.5%에서 250%로 증가합니다.

악마의 화살 (악마 특성) - 악마 소환시 증가하는 피해량이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임프 폭발 (악마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160%에서 350%로 증가합니다. 

------------------------------------------------------

혼돈의 화살 (파괴) - 피해가 암흑 피해에서 혼돈 피해로 변경됩니다.





전사.


지휘의 함성 (방어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60미터내 아군이 입힌 피해의 3%를 회복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