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legion.wowhead.com/talent-calc

특성 이름은 인게임과 다를 수 있습니다.

말그대로 특성이므로, 레이드건 PvP건(*물론 투기장, 평전에서 일부 못 쓰는 기술은 있습니다.) 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직업들은 지금과 같은 레벨에 배우고, 악마 사냥꾼은 99/100/102/104/106/108/110에 배웁니다.





사냥꾼.



야수 특성.


1티어.

  • 무리와 함께 - 야성의 부름이 광포한 야수의 쿨을 리셋시킬 확률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코브라의 길 - 현재 활성화된 야수 한 마리당 코브라 사격의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 광포한 야수 우리 - 광포한 야수로 소환된 야수가 있을때, 2초마다 집중 4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2티어.

  • 급가속 - 현재와 같습니다.

  • 빠른 철수 - 치명타 피해를 입히면, 철수의 쿨이 10% 감소합니다.

  • 질주 - 치타상의 지속시간이 3초 증가합니다.


3티어.

  • 발 구르기! - 광포한 야수가 등장할 때 발을 굴러 주변에 40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특수 탄환 - 현재와 같습니다. 얼음탄의 이감이 30%적용됩니다.

  • 키메라 사격 - 현재와 같고, 공격시 집중 10을 회복합니다. 


4티어.

  • 구속의 사격 - 현재와 같습니다.

  • 비룡 쐐기 - 현재와 같습니다.

  • 위협 - 기절 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합니다.


5티어.

  • 나 이런 사냥꾼이야 - 생명력이 80% 이상인 적에게 사용하는 자동 사격과 코브라 사격의 치명타률이 50% 증가합니다.

  • 야수의 노여움 - 야수의 분노로 증가하는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점멸의 일격 - 현재와 같습니다.


6티어.

  • 저승 까마귀 - 현재와 같습니다.

  • 탄막 - 현재와 같습니다. 

  • 연발 공격 - 대상 지역에 비전 화살을 퍼부어, 8미터 이내 모든 적에게 6초동안 1초마다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집중 80소모. 쿨 6초.


7티어.

  • 쇄도 - 자신의 전방으로 쇄도하는 펫 무리를 보내서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쿨 3분.

  • 살인 코브라 - 야수의 분노가 활성화 되어있을 때, 코브라 사격을 사용하면 25% 확률로 살상 명령의 쿨이 리셋됩니다.

  • 야수의 상 - 살상 명령이 야수의 전문화에 따라 다른 효과를 냅니다.                                        야성 - 6초 동안 전투력의 90%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끈기 - 6초동안 받는 피해가 15% 감소합니다.                                                                교활 - 4초동안 주변 적의 이동 속도가 50% 감소합니다.
 



사격 특성.


1티어.

  • 검은 화살 - 적에게 8초동안 전투력의 16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8초동안 적을 도발하는 해골 병사를 소환해 싸우게 합니다. 적을 죽이면 쿨이 리셋됩니다. 집중 40소모, 쿨 15초.

  • 꾸준한 집중 - 신비한 사격, 일제 사격을 두 번 연속 사용시, 10초간 집중 회복률이 20% 증가합니다.

  • 정확한 겨냥 - 조준 사격, 징표 사격, 신비한 사격이 같은 대상에게 두 번 이상 적중하면, 모든 사격 기술의 피해량이 2%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20번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대상을 바꾸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2티어.

  • 급가속 - 현재와 같습니다.

  • 빠른 철수 -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철수의 쿨이 10%감소합니다.

  • 질주 - 치타상의 지속시간이 3초 증가합니다.


3티어.

  • 폭발 사격 - 2초후에 터지는 폭발 사격을 날려 8미터내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10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량은 폭발의 중심과 가까울 수록 증가합니다.

  • 특수 탄환 - 현재와 같습니다. 이감 효과는 30%로 감소합니다.

  • 교묘한 사격 - 조준 사격이 징표가 걸린 모든 대상에게 30%의 피해를 입힙니다. 


4티어.

  • 구속의 사격 - 현재와 같습니다.

  • 비룡 쐐기 - 현재와 같습니다.

  • 위장술 - 1분간 은신을 합니다. 이때 1초마다 생명력 2%를 회복합니다. 쿨 2분.


5티어.

  • 신중한 조준 - 80% 이상의 생명력을 가진 적에게 치명타률이 20% 증가해 적용되며, 치명타로 적중하면 8초동안 이 기술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고가치 표적 - 다음 징표 사격이 한번에 3중첩을 가집니다. 쿨 20초.

  • 저격수의 참을성 - 최대 집중이 30 증가하고, 징표 사격시 노련한 눈 효과를 대상에게 겁니다. 노련한 눈 효과에 걸린 적은 6초동안 조준 사격으로 받는 피해가 150% 증가합니다.


6티어.

  • 저승 까마귀 - 현재와 같습니다.

  • 탄막 - 현재와 같습니다.

  • 연발 공격 - 대상 지역에 비전 화살을 퍼부어, 8미터 이내 모든 적에게 6초동안 1초마다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집중 80소모. 쿨 6초.


7티어.

  • 단거리 미사일 - 대상을 향해 날아가는 탄을 발사하여, 대상까지 가며 있는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두 번 피해를 입지는 않습니다. 집중 60을 생성합니다. 신비한 사격과 일제 사격을 대체합니다. 최대 2충전, 재충전 시간 12초.

  • 헤드샷 - 대상과 자신 사이에 있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집중 소모량에 비례합니다. 집중 20~100소모, 쿨 10초.

  • 실탄장전 - 자동 사격시 5% 확률로, 다음 두 번의 조준 사격이 노코스트, 즉시 시전으로 나갑니다. 그리고 조준 사격이 대상과 주변 4미터 이내 모든 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생존 특성.


1티어.

  • 야수의 본능 - 측방 강타 사용시, 야수에게 무작위 강화효과가 부여됩니다.                                  랩터의 본능 - 가속이 10 % 증가합니다.                                                                      치타의 본능 -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살쾡이의 본능 - 특화가 10% 증가합니다.

  • 도끼 투척 - 적에게 도끼 3개를 던져서, 도끼 하나당 전투력의 20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집중 15소모, 2충전, 재충전 시간 15초.

  • 모크나탈의 길 - 랩터의 일격을 사용하면, 8초 동안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1중당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5번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2티어.

  • 급가속 -작살 사용시, 모든 이동 방해 효과가 제거되거, 8초동안 이동 속도가 60% 증가합니다.

  • 빠른 철수 - 치명타 피해를 입히면, 철수 쿨이 10% 감소합니다.

  • 질주 - 치타상의 지속 시간이 3초 증가합니다.


3티어.

  • 마름쇠 덫 - 마름쇠를 땅에 던져, 적이 이 위를 걸어가면 10초 동안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70% 감소합니다. 타르 덫을 대체합니다. 쿨 30초.

  • 향상된 덫 - 모든 덫의 쿨이 15% 감소합니다.

  • 강철 덫 - 강철 덫을 땅에 던져, 이를 가장 먼저 밟는 적을 8초간 이동 불가로 만들고, 30초간 전투력의 1500%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빙결의 덫을 대체합니다. 쿨 1분.


4티어.

  • 점착 폭탄 - 대상에게 끈적이는 폭탄을 던져 3초후 폭발시킵니다. 폭탄은 터지면서 피해를 입히고 주변 모든 적을 넘어뜨립니다. 쿨 30초. 

  • 순찰자의 그물 - 대상에게 그물을 던져 3초동안 이동 불가로 만들고, 15초간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집중 30소모, 날개 절단을 대체합니다. 

  • 위장술 - 1분간 은신을 합니다. 이때 1초마다 생명력 2%를 회복합니다.  쿨 2분. 


5티어.

  • 저승 까마귀 - 현재와 같습니다.

  • 용불꽃 수류탄 - 밟은 적에게 8초 동안 지속 화염피해를 입히고, 혼란 상태에 빠트립니다. 화염 피해는 주변 적에게 퍼집니다. 폭발의 덫을 대체합니다. 쿨 30초.

  • 뱀 사냥꾼 - 살쾡이의 일격 3충전을 즉시 얻습니다. 쿨 1.5분.

6티어.

  • 도살 - 주변 모든 적을 공격하여 32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저미기를 대체합니다. 3충전, 재충전 시간 15초.

  • 죽음의 상처 - 열상이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일정 확률로 살쾡이의 일격을 1충전 합니다. 

  • 독사 쐐기 - 랩터의 일격과 저미기에 맞은 적에게 15초간 독싸 쐐기에 걸려 전투력의 362.5%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7티어.

  • 독액 코브라 - 30초 동안 대상 자신의 대상에게 자연 피해를 입히는 뱀을 소환합니다. 뱀은 2초마다 자연 피해를 입히며, 뱀이 피해를 입히면 집중 3을 회복합니다. 쿨 1분.

  • 덫 전문가 - 덫에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빙결의 덫 - 빙결의 덫이 발동하면 주변 적의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50% 감속합니다.                      폭발의 덫 - 폭발 후 그 지역에 입히는 지속피해 초당 n씩 증가합니다.                                      타르 덫 - 타르 덫의 영역 위를 지나는 적이 일정 확률로 4초간 발이 묶입니다.                              강철 덫 - 강철 덫에 걸린 적은 덫에 걸리는 순간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용불꽃 수류탄 - 이제 용불꽃 수류탄의 효과가 주변 적에게 퍼집니다. (주기적인 피해와 혼란.)

  • 야수의 위 - 살상 명령이 야수의 전문화에 따라 다른 효과를 냅니다.                                          야성 - 6초동안 전투력의 219.9%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끈기 - 6초동안 받는 피해가 15% 감소합니다.                                                                교활 - 4초동안 주변 적의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마법사.



비전.


1티어.

  • 비전 정령 - 1시간동안 지속되는 비전 정령을 소환합니다. 비전 정령은 적을 공격합니다. 비전 정령이 소환되어 있으면, 최대 마나량이 10% 증가합니다.. 쿨 1분.

  • 냉정 - 다음 3번의 비전 작렬은 즉시 시전이 됩니다. 쿨 1분.  

  • 비전 폭풍 - 비전 탄막이 적을 공격할때마다 입히는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2티어.

  • 매서운 한파 - 얼음 방패가 2충전이 됩니다. 또하 얼음 방패 중 1초마다 3%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희미한 빛 - 점멸이 2충전이 됩니다. 주문 시전중에도 점멸을 사용할 수 있으며, 글쿨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소작 - 현재와 동일한데, 추가로 소작이 발동하는 6초 동안, 이감에 걸리지 않고, 이동 속도가 150% 증가합니다.


3티어.

  • 환영 복제 - 현재와 같습니다.

  • 마력의 룬 - 10초간 지속되는 마력의 룬을 깝니다. 룬 8미터 내에 있으면 주문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1.5초, 최대 2충전, 재충전 시간 45초.

  • 주문술사의 흐름 - 현재와 같습니다.


4티어.

  • 초신성 - 현재와 동일한데, 충전이 사라집니다. 쿨 25초. 얼음 회오리를 대체하지 않습니다.

  • 비전 충전 - 즉시 비전 생성물 4개를 생성합니다. 쿨 30초.

  • 힘의 언어 - 비전 화살의 발동률이 10% 증가합니다. 이 확률은 자신의 현재 마나가 높을 수록 증가합니다.


5티어.

  • 얼음발 - 현재와 같습니다. 

  • 서리 고리 - 현재와 같습니다.

  • 얼음 수호물 - 얼음 회오리가 2충전이 됩니다.


6티어.

  • 황천의 폭풍우 - 현재와 같습니다.

  • 불안정한 마법 - 현재 그 기술인데 비전 작렬시 확률이 3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미란 - 대상에게 징표를 남겨서 이 대상을 공격할때마다, 자신의 피해량이 1%씩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10번 중첩되고, 대상을 공격하지 않은지 3초가 지나면 1초마다 중첩이 1씩 낮아집니다. 쿨 1분.


7티어.

  • 과부하 - 비전 화살을 사용하면, 신비한 마법강화의 지속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 촉진 - 비전 작렬이나 신비한 화살을 사용할 때마다 6초 동안 가속이 2%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되지만, 비전 탄막을 사용하면 사라집니다. 최대 100번 중첩됩니다.

  • 비전 보주 - 현재와 같습니다.
 



화염 특성.


1티어.

  • 방화광 - 몰아치는 열기시 불덩이 작렬을 시전하면 10% 확률로 몰아치는 열기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 대화재 - 적이 작열에 피해를 입을 때 10% 확률로 타오름 효과를 얻습니다. 타오름 중에 가까이 있는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40%의 피해를 입힙니다. 

  • 방화범 - 화염구가 90% 이상의 생명력을 지닌 대상에게는 언제나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2티어.

  • 매서운 한파 - 얼음 방패가 2충전이 됩니다. 또하 얼음 방패 중 1초마다 3%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희미한 빛 - 점멸이 2충전이 됩니다. 주문 시전중에도 점멸을 사용할 수 있으며, 글쿨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소작 - 현재와 동일한데, 추가로 소작이 발동하는 6초 동안, 이감에 걸리지 않고, 이동 속도가 150% 증가합니다.


3티어.

  • 환영 복제 - 현재와 같습니다.

  • 마력의 룬 - 10초간 지속되는 마력의 룬을 깝니다. 룬 8미터 내에 있으면 주문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1.5초, 최대 2충전, 재충전 시간 45초.

  • 주문술사의 흐름 - 현재와 같습니다.


4티어.

  • 화염 폭풍 - 현재와 동일한데, 충전이 사라집니다. 쿨 25초. 얼음 회오리를 대체하지 않습니다.

  • 발화 시작 - 즉시 지옥불 작렬 2개를 충전합니다. 쿨 30초.

  • 불 조정하기 - 열기시 10% 확률로 즉시 몰아치는 열기를 활성화시킵니다. 


5티어.

  • 얼음발 - 현재와 같습니다. 

  • 서리 고리 - 현재와 같습니다.

  • 얼음 수호물 - 얼음 회오리가 2충전이 됩니다.


6티어.

  • 살아있는 폭탄 - 현재와 같습니다.

  • 불안정한 마법 - 현재와 같습니다.

  • 남아있는 화염 - 불기둥 자리에서 떠나거나, 불기둥이 사라지면, 8초 동안 1초마다 주문력의 2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7티어.

  • 덧불 - 화염구, 불덩이 작렬, 지옥불 작렬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발화의 쿨이 1초 감소합니다. 

  • 잿불 폭풍 - 전방으로 날아가는 잿덩이 6개를 소환해, 맞는 적마다 주문력의 5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적이 작열에 걸려있으면, 입히는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쿨 8초.

  • 유성 - 현재와 같습니다.
 



냉기 특성.


1티어.

  • 얼음 줄 - 적에게 얼음 줄을 생성해,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키고, 10초 동안 매초마다 주문력의 120%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량은 피해를 입힐때마다 20%씩 증가합니다. 쿨 1분.

  • 외로운 겨울 - 물의 정령을 소환할 수 없는 대신, 시전자의 얼음 화살, 얼음 창, 얼어붙은 구슬, 고드름의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 뼛속까지 스며드는 한기 - 시전자로 인해 얼어붙은 적이 생길때마다 6초 동안 지속되는 강화효과를 얻습니다. 이 효과는 시전자의 모든 냉기 피해를 0.5%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16중첩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2티어.

  • 매서운 한파 - 얼음 방패가 2충전이 됩니다. 또하 얼음 방패 중 1초마다 3%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희미한 빛 - 점멸이 2충전이 됩니다. 주문 시전중에도 점멸을 사용할 수 있으며, 글쿨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소작 - 현재와 동일한데, 추가로 소작이 발동하는 6초 동안, 이감에 걸리지 않고, 이동 속도가 150% 증가합니다.


3티어.

  • 환영 복제 - 현재와 같습니다.

  • 마력의 룬 - 10초간 지속되는 마력의 룬을 깝니다. 룬 8미터 내에 있으면 주문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1.5초, 최대 2충전, 재충전 시간 45초.

  • 주문술사의 흐름 - 현재와 같습니다.


4티어.

  • 서리 회오리 - 현재와 동일한데, 충전이 사라집니다. 쿨 25초. 

  • 얼어붙은 손길 - 즉시 서리 손가락 2개를 생성합니다. 쿨 30초.

  • 얼음 물기 - 얼어붙은 구슬이 피해를 입힐 때, 10% 확률로 서리 손가락 2개를 생성합니다. 이는 첫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만 작동합니다.


5티어.

  • 얼음발 - 현재와 같습니다. 

  • 서리 고리 - 현재와 같습니다.

  • 얼음 수호물 - 얼음 회오리가 2충전이 됩니다.


6티어.

  • 서리 폭탄 - 현재와 같습니다.

  • 불안정한 마법 - 현재 그 기술인데, 얼음 화살시 확률이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혹한의 빙하 - 눈보라의 피해량이 30%, 범위가 20% 증가합니다.  


7티어.

  • 열기 동공 - 현재와 같습니다.

  • 혹한의 쐐기 - 얼음 쐐기를 소환해, 모든 고드름을 투자하여 적에게 주문력의 500%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고드름 5개가 있어야 사용할 수 있으며, 대상을 4초간 얼어붙게 만듭니다. 이 효과는 피해를 입으면 풀릴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얼음창 시전 시, 고드름이 자동발사되지 않습니다. 시전 시간 3초.

  • 혜성 폭풍 - 현재와 같은데, 더 이상 피해를 분산시키지 않습니다.






수도사.



양조 특성.


1티어.

  • 기의 파동 - 현재와 같습니다.

  • 호랑이의 눈 - 범의 장풍이 8초에 걸쳐 물리 피해를 입히고, 시전자는 n%만큼 회복합니다.

  • 기의 물결 - 현재와 같습니다.


2티어.

  • 기공탄 - 먼 거리를 이동합니다. 그리고 10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 증가하며, 2번까지 중첩됩니다. 구르기를 대체합니다.

  • 범의 욕망 - 현재와 같습니다.

  • 기민함 - 현재와 같습니다.


3티어.

  • 재빠른 양조 - 무쇠가죽주와 정화주의 쿨이 5초 감소하고, 최대 중첩이 1 증가합니다.

  • 흑우주 - 즉시 기력과 무쇠가죽주, 정화주를 재충전합니다. 쿨 1분.

  • 비밀 재료 - 범의 장풍이 30% 확률로 맥주통 휘두르기의 쿨을 리셋시킵니다.


4티어.

  • 평화의 고리 - 8초 동안 아군에게 평화의 고리를 걸어서, 고리 안에서 해로운 주문이나 능력을 사용하는 적을 고리 밖으로 튕겨 내보냅니다. 쿨 45초.

  • 흑우 조각상 소환 - 현재와 같습니다.

  • 팽이 차기 - 현재와 같습니다.


5티어.

  • 치유의 비약 - 공격받아서 생명력이 35% 아래로 내려가면, 즉시 15%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8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마법 해소 - 현재와 같습니다. 쿨 2분.

  • 해악 감퇴 - 현재와 같습니다. 쿨 2분.


6티어.

  • 비취 돌풍 - 현재와 성능은 같지만, 회전 학다리차기를 대체하지 않습니다.

  • 흑우 니우짜오의 원령 - 45초 동안 니우짜오의 원령이 나와서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도발합니다. 쿨 3분.

  • 특별한 배달 - 무쇠가죽주나 정화주를 마실 때, 30% 확률로 술통을 던져서 3초후 떨어진 곳 8미터 이내의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600%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7티어.

  • 교묘한 춤 - 정화주가 추가로 6초 동안 정화된 시간차 피해량에 따라, 최대 15%만큼의 회피를 부여합니다.

  • 강화된 정신 - 맥주통 휘두르기와 범의 장풍이 이제 추가로 강화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n초 감소시킵니다. 

  • 높은 인내심 - 시간차로 넘기는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운무 특성.


1티어.

  • 기의 파동 - 현재와 같습니다.

  • 선의 구슬 - 현재와 같습니다. 

  • 안개 걸음 - 즉시 아군에게 돌진하여서 주변 아군을 주문력의 350% 치유합니다. 최대 2충전, 재충전 시간 20초. 


2티어.

  • 기공탄 - 먼 거리를 이동합니다. 그리고 10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 증가하며, 2번까지 중첩됩니다. 구르기를 대체합니다.

  • 범의 욕망 - 현재와 같습니다.

  • 기민함 - 현재와 같습니다.


3티어. 

  • 생명의 순환 - 포용의 안개가 다음 생기 충전의 마나 소모를 15% 감소시키고, 생기 충전이 다음 포용의 안개의 마나 소모를 15% 감소시킵니다.

  • 학의 영혼 - 범의 장풍 사용후, 다음 후려차기나 해오름차기를 사용하면 마나를 1% 회복합니다.

  • 위안의 기품 - 포용의 안개의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하고,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추가로 위안의 안개를 이동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4티어.

  • 평화의 고리 - 8초 동안 아군에게 평화의 고리를 걸어서, 고리 안에서 해로운 주문이나 능력을 사용하는 적을 고리 밖으로 튕겨 내보냅니다. 쿨 45초.

  • 츠치의 노래 - 츠치가 안개를 내뿜어, 이에 맞는 적을 20초간 재웁니다. PvP에서는 효과가 감소합니다. 쿨 30초. 

  • 팽이 차기 - 현재와 같습니다.


5티어.

  • 치유의 비약 - 공격받아서 생명력이 35% 아래로 내려가면, 즉시 15%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8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마법 해소 - 현재와 같습니다. 쿨 2분.

  • 해악 감퇴 - 현재와 같습니다. 쿨 2분.


6티어.

  • 비취 돌풍 - 6초 동안  8미터내 아군 6명을 치유합니다. 쿨 6초.

  • 주학 츠치의 원령 - 45초 동안 츠치가 주위 아군을 치유합니다. 쿨 3분.

  • 옥룡 조각상 소환 - 현재와 같습니다.


7티어.

  • 마나 차 - 10초 동안 치유 주문의 마나 소모량이 50% 감소합니다. 쿨 1.5분. 

  • 집중된 천둥 - 집중의 천둥 차를 사용하면, 다음 주문 두 번의 주문을 강화합니다.

  • 떠오르는 천둥 - 해오름차기를 사용하면, 집중의 천둥 차의 쿨이 리셋됩니다.




풍운 특성.


1티어.

  • 기의 파동 - 현재와 같습니다.

  • 호랑이의 눈 - 범위 장풍이 강화 효과를 얻어, 공격시 8초 동안 입힌 피해의 n%를 회복합니다.

  • 기의 물결 - 현재와 같습니다.


2티어.

  • 기공탄 - 먼 거리를 이동합니다. 그리고 10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 증가하며, 2번까지 중첩됩니다. 구르기를 대체합니다.

  • 범의 욕망 - 현재와 같습니다.

  • 기민함 - 현재와 같습니다.


3티어.
 
  • 기력회복주 - 즉시 기력과 기 n을 회복합니다. 쿨 1분.

  • 기세등등 - 최대 기 숫자를 1, 최대 기력을 15 증가시킵니다.

  • 기찬 일격 - 15초마다 범의 장풍이 1의 기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4티어.

  • 평화의 고리 - 8초 동안 아군에게 평화의 고리를 걸어서, 고리 안에서 해로운 주문이나 능력을 사용하는 적을 고리 밖으로 튕겨 내보냅니다. 쿨 45초.

  • 뛰어난 발차기 - 후려차기가 3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70% 감소시킵니다.

  • 팽이 차기 - 현재와 같습니다.


5티어.

  • 치유의 비약 - 공격받아서 생명력이 35% 아래로 내려가면, 즉시 15%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8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마법 해소 - 현재와 같습니다. 쿨 2분.

  • 해악 감퇴 - 현재와 같습니다. 쿨 2분.


6티어.

  • 비취 돌풍 - 현재와 성능은 같지만, 소모 자원이 기 1개이고, 회전 학다리차기를 대체하지 않습니다.

  • 백호 쉬엔의 원령 - 현재와 같습니다.

  • 타격 연계 - 연계 일격을 발동시키는 공격을 할 때마다 피해를 1%증가시키며, 최대 10회까지 중첩됩니다.


7티어.

  • 기의 궤도 - 5초마다 자신 주변을 떠나니는 기의 구체를 만들어서, 이것이 적에게 충돌하면 사라지면서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구체 4개까지 가질 수 있습니다.  

  • 회전하는 용의 일격 - 주위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의 주먹과 해오름차기가 쿨일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기 3개 소모. 쿨 20초.

  • 평온 - 10초 동안 모든 피해량과 치유량이 40% 증가하고, 모든 기 소모 기술이 노코스트가 됩니다. 또한 그 기술의 쿨이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호안주를 대체합니다. 쿨 1.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