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공홈.
http://legion.wowhead.com/talent
http://legion.wowhead.com/talent-pvp
http://legion.wowhead.com/artifact-calc

공홈에 없는 모든 번역은 임의로 한 것입니다. 

너무 많은 질문이 있어서, 각 직업/전문화별로 나눠 올립니다. 이 글에 없는 직업 기술을 현재 군단 알파에서 삭제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요일까지 나눠 올릴게요. 아마 금요일에는 안올라옵니다. 





죽음의 기사 공용 기술.


죽음의 관문 열기, 죽음의 손아귀, 무기 마부하기, 죽음의 일격, 탈것 속도 증가, 정신얼리기, 얼음길, 대마법보호막, 언데드 조정하기, 아군 살리기 - 현재와 다르지 않습니다.





혈기.



혈기 고유 기술.


피의 일격. 

  • 룬 1개 소모, 근접 공격, 즉시 시전. , 
  • 대상에게 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피의 역병을 겁니다.
  • 룬 마력 5를 생성합니다. 

죽음의 포용.

  • 룬 1개 소모, 사거리 30미터, 즉시 시전.
  • 대상에게 전투력의 50%의 암흑피해를 입히고, 피의 역병을 겁니다.

피의 역병.

  • 에게 질병을 걸어 30초 동안 3초마다 전투력의 47.3%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시전자의 생명력을 30초 동안 3초당 최대 생명력의 1%씩 회복합니다.

골수 분쇄. 

  • 룬 2개 소모, 근접 공격, 즉시 시전.
  • 대상에게 2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뼈 보호막 2개를 생성합니다. 

뼈 보호막.

  • 뼈 보호막을 만들어 받는 피해를 25% 줄입니다. 각 뼈는 공격을 받으면 사라집니다. 최대 30초나 모든 뼈가 사라질 때까지 지속됩니다.

죽음의 일격.

  • 룬 마력 40소모, 근접 공격, 즉시 시전.
  • 어둠의 힘을 집중한 일격을 가해 적에게 강한 피해를 입히고, 다음 6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의 5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생명력의 최소 7%만큼 회복). 
  • 만약 시전자의 생명력이 35% 아래면, 모든 룬 마력을 소모하여, 치유 효과를 증가시킵니다. 

끓는 피.

  • 룬 1개 소모.
  • 전투력의 48%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10미터내 모든 적에게 역병이 퍼지게 합니다.

죽음과 부패.

  • 룬 1개 소모, 사거리 30미터, 즉시 시전, 30초 쿨.
  • 10초간 암흑피해를 입히는 지역을 만듭니다. 이 위에서 전투시, 피의 일격이 주변 모든 적에게 적중합니다.
 
고어핀드의 손아귀.

  • 쿨 3분.
  • 20미터내 적을 모두 당깁니다.

춤추는 룬무기.

  • 쿨 3분.
  • 8초간 두번때 룬 무기를 소환하여 적을 공격하고 자신을 방어합니다.
  • 이때동안 무기 막기가 40% 증가합니다.

흡혈.

  • 쿨 1.5분.
  • 10초간 최대 생명력을 30%, 받는 치유량을 30% 증가시킵니다. 

진홍빛 스컬지. 

  • 지속효과.
  • 피의 역병이 걸린 대상에게 자동 공격으로 피해를 입히면, 25% 확률로 죽음과 부패의 쿨이 리셋됩니다.


도발, 3차 대전쟁 역전 용사 - 자세한 설명을 생략합니다.




혈기 특성.


1티어.

  • 피구더기 - 죽음의 일격의치유 효과가 최대 생명력을 넘어서는 경우 피구더기가 소환됩니다. 피구더기는 6초가 지나거나, 시전자의 생명력이 30% 아래로 내려가면 폭발하여 초과 치유량만큼 치유합니다. 
  • 심장 강타 - 대상과 가장 가까운 두 명에게 무기 공격력의 100%의 피해를 입히고, 피의 역병을 겁니다. 추가로 룬 마력 10을 생성합니다. 피의 일격을 대체합니다.
  • 생기 흡수 - 5초 동안 최대 생명력*0.15 만큼 대상의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이 공격은 움직이거나 무기막기나 회피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룬 2개 소모, 정신 집중 5초 필요. 쿨 30초.

2티어.

  • 피의 복수 - 15초 동안, 적의 근접 공격이 시전자를 공격할 때 마다, 피의 역병을 겁니다.만약 대상이 피의 역병에 걸려 있으면, 피의 역병의 피해가 순간적으로 3배 증가합니다. 6번까지 충전됩니다. 쿨 1.5분.
  • 피의 화살 - 대상에게 전투력의 3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10미터내 적에게 전투력의 1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그리고 피해를 입은 모든 적에게 피의 역병을 겁니다. 이 기술은 죽음의 포용을 대체합니다. 룬 1개 소모.
  • 납골당 - 죽음과 부패 영역 안에 있을 경우, 골수분쇄가 다수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골수분쇄가 두 명 이상의 적을 공격한 경우, 일정확률로 뼈의 보호막 중첩을 생성합니다.

3티어.

  • 빠른 타락  - 피의 역병이 걸린 적이 죽음과 부패 위에 있을 때, 피의 역병의 피해량이 25% 증가하고,  이때 시전자가 피의 역병으로 받는 치유량이 50% 증가합니다.
  • 룬의 갈증 - 흡혈시 룬 1개를 생성하고, 룬 재생력이 10% 증가합니다.
  • 대마법보호장치 - 대마법보호막의 효과가 최대 생명력의 25% 만큼 증가합니다.

4티어.

  • 룬 전환 - 룬 1개를 소모해 최대 생명력의 20%를 회복합니다. 3초안에 사용하는 룬 전환은 쿨을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룬 1개 소모, 쿨 2분.
  • 연옥 - 현재와 같습니다.
  • 피의 징표 - 적에게 피의 징표를 찍어서, 적이 공격을 할때마다, 공격받은 아군의 최대 생명력의 4%를 회복하게 합니다. 20초 동안 지속되거나, 20번 공격할때까지 지속됩니다. 쿨 3분.

5티어.

  • 강력한 손아귀 - 고어핀드의 손아귀의 쿨이 1분 감소합니다.
  • 내 앞에선 두려움 (혈기, 75 특성) - 죽음과 부패가 피해를 입힐때 마다, 일정 확률로 적을 3초간 제자리에서 공포에 걸리게 합니다.이 효과는 10초에 한 번 발동합니다.
  • 죽음의 진군 - 10초동안 모든 이감, 이불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쿨 1.25분.

6티어.

  • 강령술의 의지 - 자신의 생명력이 35%아래면 받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 시체 파내기 - 10초 동안 매 초마다 뼈의 보호막 1중첩을 생성합니다. 쿨 1분.
  • 영혼을 삼키는자 - 뼈 보호막 1 중첩당 최대 생명력이 3% 증가합니다.

7티어.

  • 뼈폭풍 - 회전하는 뼈로 매 초마다 가까운 적을 3 번 타격하여 어둠 피해를 입히고, 타격 시마다 최대 생명력의 1%를 치유합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쿨 1분.
  • 피의 거울 - 10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의 20%를 반사합니다. 쿨 2분.
  • 피의 짐승 - 15초 동안, 피의 짐승 두 마리를 소환해서, 그들이 입히는 피해의 50%를 치유하고,자신이 받는 피해의 10%를 그들이 대신 입게합니다. 쿨 5분.




혈기 유물 특성.


유물 착용 효과 : 해로운 공격 사용시, 일정 확률로 적에게 추가 혈기 피해를 입히고, 10초간 최대 생명력이 15% 증가합니다.

기본 특성.

  • 폐결핵 (랭크 1) - 적에게 27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최근 12초간 받은 피해의 50%를 회복합니다. (최대 생명력의 최소 14%) 쿨 45초.

주요 특성.

  • 박살난 뼈 (랭크 1) - 뼈 보호막이 일정 확률로 시전자의 치명타률만큼 각 공격으로 받는 피해를 50% 덜 받게 합니다.
  • 끝없는 허기 (랭크 1) - 뼈 보호막이 사라지면, 입은 피해의 50% 만큼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량 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영원한 피 (랭크 1) - 흡혈을 사용하면, 5번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이 최대 시간은 피의 역병이 작동하는 시간입니다. 
 
보조 특성.

  • 썩은 뼈 (랭크 1) - 골수 분쇄시 뼈 보호막 1중첩을 얻습니다. 
  • 무덤의 손길 (랭크 1) - 죽음의 고리의 피해량의 50%만큼 스스로를 치유합니다. 
  • 지옥의 입 (랭크 1) - 춤추는 룬무기를 소환하면, 잠깐 동안 두 번째 룬무기를 소환합니다. 
  • 강철 심장 (랭크 3) - 방어도가 10% 증가합니다.
  • 고기 방패 (랭크 3) - 체력이 10% 증가합니다.
  • 암담한 자의 인내력 (랭크 3) - 받는 모든 피해가 10% 감소합니다.
  • 혈액 운반자 (랭크 3) -피의 일격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혈액 응고 장애 (랭크 3) - 피의 역병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흡혈의 송곳니 (랭크 3) - 흡혈의 지속시간이 15% 증가하고, 받는 치유량이 30% 증가합니다. 
  • 모든 것을 삼키는 부패 (랭크 3) - 죽음과 부패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암흑의 춤 (랭크 3) - 춤추는 룬 무기의 지속시간이 9초 증가합니다.
  • 뼈 파괴자 (랭크 3) - 골수 분쇄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혈기 PvP 특성.


1티어.

  • 1레벨 - 급장. 쿨 2분.
  • 13레벨 - 제어 불가 효과의 시간이 5초 이상이면, 이를 즉시 해제합니다. 이 효과는 1.5분에 한번 발동합니다.
  • 31레벨 - 모든 메즈의 지속시간이 25% 감소합니다.

2티어.

  • 2레벨 - 공격을 당하면 공격력이 3% 증가합니다. 10초간 지속되며, 최대 5중첩까지 쌓입니다.
  • 16레벨 - 생명력이 20% 증가합니다.
  • 34레벨 - 도트 피해가 아닌 피해량이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0%아래면 완전히 무시합니다.

3티어.

  • 4레벨 - 자신에게 마법 피해가 치명타로 적중하면, 그 피해량을 질병으로 바꿔서, n초마다 n초 동안 도트로 입습니다.
  • 19레벨 - 어둠 복제.
  • 37레벨 - 대마법지대. 지속 시간이 5초로, 뎀감률이 60%로 증가합니다.

4티어.

  • 6레벨 - 강령술 오라 : 10미터 내 모든 적이 받는 마법 피해가 5% 증가합니다.
  • 22레벨 - 심장마비 오라 : 10미터 내 모든 적의 쿨이 30% 증가합니다.
  • 40레벨 - 분해의 오라 : 8미터 내 모든 적이 초당 2%의 생명력을 잃습니다. 5초간 지속되고, 10중까지 쌓입니다.

5티어.

  • 8레벨 - 죽손이 2충전이 됩니다.
  • 25레벨 - 죽손에 걸린 대상이 걸린 모든 이속 증가 효과가 제거됩니다.
  • 43레벨 - 질식시키기.

6티어.

  • 10레벨 - 피의 일격의 피해량이 100% 증가하고 더 이상 룬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대신 소모 자원이 생명력 5%로 바뀝니다.
  • 28레벨 - 죽음과 부패가 주변 적 3명에게 피해를 입히게 바뀝니다.
  • 46레벨 - 3명의 영혼을 사슬로 연결해 주기적인 암흑 피해를 입히고, 각 대상이 받는 피해의 25% 같이 입힙니다. 쿨 15초.







냉기.



냉기 고유 기술.


울부짖는 한파.

  • 룬 1개 소모, 사거리 30미터, 즉시 시전.
  • 대상과 주변 10미터 모든 적에게 냉기 피해를 입히고, 서리 역병을 겁니다.

서리 역병.

  • 30초 동안 3초마다 냉기 피해를 입히고, 이때마다 시전자의 룬 마력을 5 생성합니다.

절멸.

  • 룬 2개 소모, 근접 공격, 즉시 시전.
  • 258%+258%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냉기의 일격.

  • 룬 마력 25소모, 근접 공격, 즉시 시전.
  • 230%*192%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냉혹한 겨울. 

  • 룬 1개 소모, 즉시 시전, 쿨 20초.
  • 8초동안 10미터내 모든 적에게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얼음 결계.

  • 룬 1개 소모, 사거리 30미터.
  • 8초간 적의 이동 속도를 70% 감소시킵니다.

얼음 기둥.

  • 쿨 1분.
  • 20초간 힘이 20% 증가합니다.
  • 또한 외부 운동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룬 무기 강화.

  • 쿨 3분.
  • 즉시 모든 룬을 활성화시키고, 룬 마력 25를 생성합니다.

얼음같은 인내력.

  • 클 3분.
  • 8초간 받는 모든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 또한 기절에 면역이 됩니다.

단단한 얼음. 

  • 지속 효과.
  • 절멸시 45% 확률로 다음 울부짖는 한파는 룬 소모가 없고, 피해량이 300% 증가합니다.

도살기.

  • 지속 효과.
  • 자동공격시 일정 확률로 다음 절멸은 무조건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룬 강화.

  • 지속 효과.
  • 룬 마력 소모시, 소모한 룬 마력 당 1.0% 확률로 고갈된 룬 1개를 즉시 생성합니다.

어둠 구조.

  • 지속 효과.
  • 적을 죽이면 20초동안 다음 죽음의 일격의 치유량이 100% 증가합니다.




냉기 특성.


1티어.

  • 산산조각난 일격 - 냉기의 일격의 치명타률이 30% 증가합니다.
  • 얼음 발톱 - 냉기의 일격이 적중하면 3초 동안 공격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이 효과를 중첩하면,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 얼어붙은 적 - 울부짓는 한기가 주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2티어.

  • 살인자의 힘 - 도살기를 소모할 때마다 25% 확률로 룬을 1개 생성합니다.
  • 룬의 영향력 - 룬 마력이 발동할 확률이 소모한 룬 마다 20% 증가합니다.
  • 겨울 뿔피리 - 룬 1개를 생성하고, 룬 마력 15를 생성합니다. 쿨 30초.


3티어.

  • 만년설 -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얼음 기둥의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 굶주린 룬 무기 - 9초 동안 1초마다 룬 1개와 룬 마력 10을 생성합니다. 룬 무기 강화를 대체합니다. 쿨 3분.
  • 눈사태 - 얼음 기둥이 시전 중일 때, n미터 내 모든 적에게 2c초마다 전투력의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4티어.

  • 재앙의 힘 - 절멸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적을 2초간 기절시킵니다.
  • 눈부신 진눈깨비 - 원뿔형 전방 n미터 내 모든 적을 4초간 실명에 빠뜨립니다. 쿨 1분.
  • 빛나는 얼음 - 냉혹한 겨울의 5중첩이 되면 3초간 기절합니다.

5티어.

  • 마법 저항 - 대마법보호막의 흡수량이 30% 증가하고,지속 시간이 만료되거나 깨질때, 흡수한 피해량의 100%를 주변 적에게 나눠 입힙니다.
  • 강력한 의지 - 얼음같은 인내력이 추가로 받는 피해를 10% 감소시키고, 룬 마력 10을 소모할 때마다, 쿨이 3초씩 감소합니다.
  • 영구 동토 - 자동공격으로 피해를 입히면, n초 동안 피해량의 3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6티어.

  • 얼어붙은 낫 - 전방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00%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이 공격은 도살기의 효과를 적용받습니다. 쿨 6초.
  • 얼음 진동 -  자동 공격시 일정 확률로 주변 모든 적에게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폭풍 수집 - 냉혹한 겨울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7티어.

  • 절멸기 - 도살기가 뜨면, 6초 동안 절멸이 룬을 1개 덜 소모합니다. 쿨 1.5분.
  • 신드라고사의 숨결 - 현재와 같습니다.
  • 빙하 진군 - 전방으로 전진하는 얼음 쐐기를 소환해 적에게 전투력의 250%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룬 1개 소모, 쿨 12초.




냉기 유물 특성.


유물 무기 착용 효과 : 공격시 일정 확률로, 리치왕의 힘으로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특성.

  • 신드라고사의 분노 (랭크 1) - 신드라고사를 소환해 n초 동안 시전자를 위해 싸우게 합니다. 신드라고사는 시전자 전방에 있는 적한테 브레스를 뿜어서 냉기 피해를 입히고, 10초간 공격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쿨 5분.

주요 특성.

  • 저체온증 (랭크 1) -서리 역병의 도트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 수정으로된 검 (랭크 1) - 공격시 일정 확률로, n초 동안 유물 무기를 복사한 무기를 소환해 시전자를 돕게 합니다.
  • 얼어붙은 영혼 (랭크 1) - 냉혹한 겨울이 끝날 때, 냉기 기운이 폭발하여, 냉혹한 겨울의 대상이 된 모든 적에게, n초 동안 시전자가 입히는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보조 특성.

  • 얼어붙은 핵 (랭크 1) - 얼음 기둥 발동시, 적을 공격하면 자동으로 얼음 결계를 겁니다.  
  • 거울 방패 (랭크 1) - 대마법보호막이 걸려있는 모든 디버프를 제거합니다. 
  • 무덩의 한기 (랭크 1) - 냉기의 일격의 사거리가 8미터 증가합니다.
  • 얼음같이 차가운 (3/3) - 시전자가 입히는 냉기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폭발하는 한기 (3/3) - 울부짖는 한파의 냉기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양손잡이 (3/3) - 보조 무기의 냉기의 일격과 절멸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강화된 힘 (3/3) - 절멸이 일정 확률로 추가로 룬마력 10을 추가 생성합니다. 
  • 신발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3/3) - 절멸의 치명타률이 30% 증가합니다. 
  • 취약한 뼈 (3/3) - 칼날얼음 룬의 효과가 100% 증가합니다.  
  • 혈액 안의 피 (3/3) - 얼어붙은 인내력 발동시, 죽음의 일격의 치유량이 30% 증가합니다. 
  • 혹한의 죽음 (3/3) - 냉혹한 겨울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얼어붙은 피부 (3/3) - 받는 모든 피해가 10% 감소합니다. 




냉기 PvP 특성.


1티어.

  • 1레벨 - 급장. 쿨 2분.
  • 13레벨 - 제어 불가 효과의 시간이 5초 이상이면, 이를 즉시 해제합니다. 이 효과는 1.5분에 한번 발동합니다.
  • 31레벨 - 모든 메즈의 지속시간이 25% 감소합니다.

2티어.

  • 2레벨 -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맞으면 8초간 사라집니다.
  • 16레벨 - 가속이 15% 증가합니다.
  • 34레벨 - 대상의 생명력이 80% 이상이면, 치명타률이 30% 증가합니다.

3티어.

  • 4레벨 - 자신에게 마법 피해가 치명타로 적중하면, 그 피해량을 질병으로 바꿔서, n초마다 n초 동안 도트로 입습니다.
  • 19레벨 - 어둠 복제.
  • 37레벨 - 대마법지대. 지속 시간이 5초로, 뎀감률이 60%로 증가합니다.

4티어.

  • 6레벨 - 강령술 오라 : 10미터 내 모든 적이 받는 마법 피해가 5% 증가합니다.
  • 22레벨 - 심장마비 오라 : 10미터 내 모든 적의 쿨이 30% 증가합니다.
  • 40레벨 - 분해의 오라 : 8미터 내 모든 적이 초당 2%의 생명력을 잃습니다. 5초간 지속되고, 10중까지 쌓입니다.

5티어.

  • 8레벨 - 얼음 결계가 대상을 4초간 이불로 만듭니다. 대신 5초 쿨이 생깁니다.
  • 25레벨 - 울부짖는 한파의 피해량이 200% 증가합니다. 대신 더 이상 광역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43레벨 - 냉기의 일격이 발을 묶인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25%, 치명타률이 50% 증가합니다.

6티어.

  • 10레벨 - 작렬하는 한기의 지속시간이 50% 감소하지만,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 28레벨 - 도살기가 쿨 45초인 사용 효과가 됩니다.
  • 46레벨 - 적에게 냉기 피해를 입히고, 4초동안 이동속도를 70% 낮춥니다. 이 공격은 주변 5명에게 연쇄됩니다. 쿨 1분.






부정.



부정 기본 기술.


돌발 역병. 

  • 룬 1개 소모, 사거리 30미터, 즉시 시전, 쿨 6초.
  • 대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히고, 주변을 6초간 오염시킵니다. 오염된 곳 부근에 있는 모든 적은 악성 역병에 걸립니다. 

악성 역병. 

  • 21초동안 3초마다 암흑 피해를 입히는 질병을 겁니다. 질병의 대상자가 죽으면 폭발하여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나눠 입힙니다.
  • 30%의 확률로 피해를 입힐 때 폭발합니다.

고름 일격 

  • 룬 2개 소모, 근접 공격, 즉시 시전.
  • 44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1~3의 곪은 상처를 남깁니다.

곪은 상처.

  • 대상이 스컬지의 일격에 맞으면, 전투력의 47.3%의 암흑 피해를 입고, 시전자는 3의 룬마력을 생성합니다.

스컬지의 일격.

  • 룬 1개 소모, 근접 공격, 즉시 시전.
  • 대상에게 140%의 물리 피해와 7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곪은 상처 1중첩을 발동시킵니다.

죽음의 고리.

  • 룬 마력 30소모, 사거리 40미터, 즉시 시전.
  • 대상에게암흑 피해를 입히고, 구울의 기력을 10 회복시킵니다.

어둠의 변신.

  • 즉시 시전, 1분 쿨.
  • 구울을 20초간 강력한 언데드로 변신시킵니다. 구울의 능력이 강화되고, 새로운 기술을 사용합니다.


죽음과 부패.

  • 룬 1개 소모, 사거리 30미터, 즉시 시전, 30초 쿨.
  • 10초간 암흑피해를 입히는 지역을 만듭니다. 이 위에서 전투시, 스컬지의 일격이 주변 모든 적에게 적중합니다.

얼음 결계.

  • 룬 1개 소모, 사거리 30미터.
  • 8초간 적의 이동 속도를 70% 감소시킵니다.

가고일 소환.

  • 쿨 3분.
  • 40초동안 가고일을 소환해 전투를 돕게합니다.

사자의 군대.

  • 쿨 10분.
  • 40초동안 자신을 위해 싸우는 구울 군대를 소환합니다.

얼음같은 인내력.

  • 클 3분.
  • 8초간 받는 모든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 또한 기절에 면역이 됩니다.

죽음의 진격. 

  • 지속 효과.
  • 기본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불사의 파멸.

  • 지속효과.
  • 자동 공격시, 일정 확률로 다음 죽음의 고리는 룬 마력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룬 부패.

  • 지속 효과.
  • 룬 마력 소모시, 소모한 룬 마력 당 1.0% 확률로 3초동안 룬 재생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어둠 구조.

  • 지속 효과.
  • 적을 죽이면 20초동안 다음 죽음의 일격의 치유량이 100% 증가합니다.

시체 되살리기 - 자세한 성명은 생략합니다.




부정 특성.


1티어.

  • 모두 나를 섬기리라 - 시체 되살리기의 쿨이 사라지고, 해골 병사를 추가 소환해 전투를 돕게 합니다.
  • 폭발하는 고통 - 고름 상처가 터질때마다, 주변 8미터내 모든 적에게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 칠흑의 열기 - 돌발 역병의 주기적인 피해가 50% 빨라집니다.

2티어.

  • 감염된 발톱  - 구울의 발톱이 50% 확률로, 고름 상처 1개를 겁니다.
  • 위험한 고름상처 - 고름 일격 사용시 1~5의 고름 상처를 입히며, 고름 상처가 터질시 3의 룬마력을 생성합니다.
  • 부패된 룬 칼날 - 다음 5번의 자동 공격이 고름 상처를 감염시킵니다. 쿨 1분.

3티어.

  • 부정의 광기  - 고름 상처가 터지면, 3초 동안 구울의 공격 속도가 100% 빨라집니다.
  • 혹평  - 스컬지의 일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고름 상처 1개를 추가로 겁니다.
  • 어둠의 발톱  -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00%의 피해를 입히고, 적이 근접 거리에 있으면 고름 상처 1개를 발동시킵니다. 사거리 30 미터. 스컬지의 일격을 대체합니다.

4티어.

  • 진흙 트림 - 구울대신 누더기 골렘을 소환합니다. 누더기  골렘은 개선된 능력을 가집니다.
  • 어둠의 질식 - 6초간 대상을 기절시킵니다. 쿨 2분.
  • 쇠약의 만연 - 돌방 역병에 걸린 적은 3초간 이동 속도가 50% 감소합니다.

5티어.

  • 고기 방패 - 10초동안 받는 피해의 90%를 구울에게 전이시킵니다. 만약 이 기술로 인해 구울이 죽으면 30초간 재소환하지 못합니다. 쿨 1분. 
  • 주문 포식자 - 대마법보호막의 지속시간이 5초, 흡수률이 20% 증가합니다.
  • 죽음의 비행 - 즉시 아군에게 날아갑니다. 죽음의 손아귀를 대체합니다. 사거리 25미터, 쿨 1.5분.

6티어.

  • 암흑 주입 - 죽음의 고리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어둠의 변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 강령술 - 죽음의 고리가 25% 확률로, 주변에 역병 지진을 일으켜, 광역 피해를 입힙니다.
  • 불경한 역병 - 모든 악성 질병이 폭발합니다. 룬 2개 소모.

7티어.

  • 암흑의 사도 - n초 동안 발키르를 소환해서 적을 공격합니다. 발키르는 시전자가 룬 마력을 소모할 수록 강해집니다. 가고일 소환을 대체합니다. 쿨 3분.
  • 파멸 - 10초동안 죽음의 기사가 지정한 지역을 오염시킵니다. 오염된 자리위에 적이 있을경우 매초마다 전투력의 33% 해당하는 암흑냉기 피해를 입혀며, 피해를 입힐때 고름상처를 터뜨리고 2.5%씩 피해량과 오염된 지역의 범위가 증가합니다. 
  • 영혼 착취 - 무기 공격력의 85%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후 고름 상처 3개를 터뜨립니다. 룬 1개 소모, 쿨 20초. 




부정 유물 특성.


유물 무기 착용 효과 : 공격시 일정 확률로 사자의 군대 중 일부를 소환합니다. 


기본 특성.

  • 대재앙의 일격 (랭크 1) - 적에게 880%으 물리 피해를 입히고 고름 상처 3개를 입힙니다. 시전 시간 2초, 사거리 40미터, 쿨 45초.

주요 특성.

  • 자폭 좀비 (랭크 1) - 공격시 일정 확률로, 앞으로 돌진해서 자폭하는 슈퍼 좀비를 소환합니다.
  • 두번의 파멸 (랭크 1) - 불사의 파멸이 다음 두 번의 죽음의 고리를 노코스트로 시전하게 합니다. 
  • 채찍질 (랭크 1) - 죽음의 고리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n초 동안 대상이 다음 스컬지의 일격으로 받는 피해가 50% 증가하는 디법에 걸립니다.

보조 특성.

  • 중력 (랭크 1) - 죽음의 손아귀에 걸린 적이 6초간 이동 속도가 80% 감소합니다. 
  • 저승의 관문 (랭크 1) -사자의 군대가 죽을 떄 폭발하여 피해를 입힙니다.
  • 저주받은 자들의 군대 (랭크 1) - 사자의 군대로 소환된 구울이 평타 공격시,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생명을 앗가가는 고리 (랭크 3) - 죽음의 고리의 피해량과 치유량이 15% 증가합니다. 
  • 썩은 이빨 (랭크 3) - 고름의 일격의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 역병 유발자 (랭크 3) - 돌발 역병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망자의 내구성 (랭크 3) - 받는 모든 피해가 10% 감소합니다.
  • 룬 문신 (랭크 3) - 최대 룬 마력이 50증가하고, 룬 마력 생성량이 30% 증가합니다.
  • 불신자 (랭크 3) - 스컬지의 일격시, 30% 확률로 소모한 룬을 돌려받습니다.
  • 최악의 성전사(랭크 3) - 타락한 성전사의 룬의 효과가 100% 증가합니다.
  • 부정한 인내력 (랭크 3) - 광역 기술로 받는 피해가 15% 감소합니다.




부정 PvP 특성.


1티어.

  • 1레벨 - 급장. 쿨 2분.
  • 13레벨 - 제어 불가 효과의 시간이 5초 이상이면, 이를 즉시 해제합니다. 이 효과는 1.5분에 한번 발동합니다.
  • 31레벨 - 모든 메즈의 지속시간이 25% 감소합니다.

2티어.

  • 2레벨 -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맞으면 8초간 사라집니다.
  • 16레벨 - 가속이 15% 증가합니다.
  • 34레벨 - 대상의 생명력이 80% 이상이면, 치명타률이 30% 증가합니다.

3티어.

  • 4레벨 - 자신에게 마법 피해가 치명타로 적중하면, 그 피해량을 질병으로 바꿔서, n초마다 n초 동안 도트로 입습니다.
  • 19레벨 - 어둠 복제.
  • 37레벨 - 대마법지대. 지속 시간이 5초로,뎀감률이 60%로 증가합니다.

4티어.

  • 6레벨 - 강령술 오라 : 10미터 내 모든 적이 받는 마법 피해가 5% 증가합니다. 쿨 ??.
  • 22레벨 - 심장마비 오라 : 10미터 내 모든 적의 쿨이 30% 증가합니다. 쿨 ??.
  • 40레벨 - 분해의 오라 : 8미터 내 모든 적이 초당 2%의 생명력을 잃습니다. 5초간 지속되고, 10중까지 쌓입니다. 쿨 ??.

5티어.

  • 8레벨 - 시전자의 고름 상처에 걸린 대상을 치유한 대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25레벨 - 돌발 역병이 주변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모든 질병 지속 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 43레벨 - 적에게 악성 역병을 걸어서, 해제되거나 지속 시간이 끝나면, 주변에 질병이 1개 이상 걸린 적에게 퍼집니다. 총 3번까지 퍼지며, 최대 1명에게만 적용됩니다. 룬 1개 소모.

6티어.

  • 10레벨 - 질병이 해제되거나 끝나면 바닥을 깔아 자연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50% 낮춥니다. 바닥은 15초간 유지됩니다.
  • 28레벨 - 3분간 지속되는 무덤을 소환합니다. 무덤에서 좀비가 나와 적을 공격합니다. 좀비가 죽으면 폭발해서 주변에 피해를 입힙니다. 쿨 3분.
  • 46레벨 - 강령술의 일격. 스컬지의 일격을 대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