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896&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ect&subject=&content=&keyword=t17&sterm=&iskin=&mskin=&l=15674 을 수정하였습니다.


죽기

 

혈기

 

2셋 : 피의 향기 중첩을 소모할 때마다 흡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4셋 : 흡혈이 활성화된 동안 피의 보호막이 최대 생명력의 5% 이하로 감소하지 않습니다.

 

냉기

 

2셋 : 얼음 기둥이 활성화되면 50의 룬 마력을 얻습니다.

4셋 : 얼음 기둥이 활성화된 동안 특수 기술 공격을 하면 룬 무기에 영혼을 거둡니다. 얼음 기둥이 사라질 때 룬 무기에 갇혀 있던 영혼을 현재 대상에게 방출에 영혼 하나마다 x의 피해를 입힙니다.

 

부정

 

2셋 : 영혼 쐐기가 대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면 암흑 주입 효과 5개를 얻습니다.

4셋 : 어둠의 변신을 활성화하면 룬 3개가 죽음의 룬으로 자동 초기화됩니다.

 

 

드루이드

 

조화

 

2셋 : 천벌과 별빛섬광의 시전 시간이 12%만큼 감소합니다.

4셋 : 천벌,별빛섬광을 시전하면 천체의 정렬(=천공의 정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야성

 

2셋 : 출혈 피해를 입히면 2의 기력을 얻습니다.

4셋 : 광폭화 활성화 중에 적에게 적중하는 특수 공격은 6초 동안 35%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수호

 

2셋 : 맹위 효과가 활성화된 동안 후려갈기기에 소비되는 분노가 10만큼 감소합니다.

4셋 : 대상에게 맹위 효과를 적용하면 다음 광포한 재생력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3회까지 중첩됩니다.

 

회복

 

2셋 : 자연의 신속함이 다음 5회의 주문에 적용됩니다.

4셋 : 치유의 손길 주문을 2회 연속해서 사용하면, 다음 급속 성장의 마나 소비량이 50%만큼 감소합니다.

 

 

사냥꾼

 

야수

 

2셋 : 살상 명령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야수의 격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4셋 : 야수의 격노가 활성화된 동안, 야수 1마리를 추가로 소환해 함께 싸우도록 합니다.

 

사격

 

2셋 : 조준 사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15의 집중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4셋 : 속사가 활성화된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1초마다 5%만큼 증가합니다.

 

생존

 

2셋 : 검은 화살을 시전하면 자동으로 실탄 장전이 발동됩니다.

4셋 : 폭발 사격으로 대상을 적중시키면 3초 동안 연속타격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마법사

 

비전

 

2셋 : 환기를 사용한 후 비전 작렬의 시전 시간 및 마나 소비량이 15초 동안 25%만큼 감소합니다.

4셋 : 비전 충전물을 생성하면 일정 확률로 다음 신비한 화살의 투사체 수가 5개만큼 증가합니다.

 

화염

 

2셋 : 지옥불 작렬을 2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셋 : 불덩이 작렬! 효과를 얻으면 일정 확률로 6초 동안 불덩이 작렬이 항상 극대화 피해를 주고 시전 시간이 없어집니다.

 

냉기

 

2셋 : 얼어붙은 구슬이 활성화된 동안 영구적으로 서리의 손가락 효과를 얻습니다.

4셋 : 얼어붙은 구슬 활성화 중에 얼음창을 시전할 때마다 다음 10초 동안 얼음 화살의 시전 시간이 4%만큼 감소하고 공격력이 4%만큼 증가합니다. 10회까지 중첩됩니다.

 

 

수도사

 

양조

 

2셋 : 공격을 회피하면 3의 기력이 생성됩니다.

4셋 : 정화주가 묘주 중첩을 4회 생성합니다.

 

운무

 

2셋 : 위안의 안개가 대상을 치유할 때마다 연속타격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생명의 안개 5중첩을 소모하면 2의 기가 생성됩니다.

4셋 : 쇄도의 안개의 연속타격이 적중하면 다음 집중의 천둥 차 사용 시 1의기를 생성합니다. 5번 중첩됩니다.

 

풍운

 

2셋 : 분노의 주먹이 호안주 중첩을 1회 생성합니다.

4셋 : 호안주 강화 효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소모한 호안주 중첩당 연속타격의 공격력이 1%만큼 증가합니다.

 

 

성기사

 

보호

 

2셋 : 응징의 방패를 사용하면 5초 동안 방패 막기 확률이 50%만큼 증가합니다.

4셋 : 물리 공격을 방패 막기 하면 일정 확률로 방패의 피해 방어량이 8초 동안 50%만큼 증가합니다.

 

신성

 

2셋 : 여명의 빛을 시전하면 25%의 확률로 신성한 힘 3개의 효력을 가진 영광의 서약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4셋 : 영광의 서약을 시전하면 25%의 확률로 신성한 힘 3개의 효력을 가진 여명의 빛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징벌

 

2셋 : 신성한 힘 사용 시 20%의 확률로 대상의 현재 생명력 수치와 상관 없이 천벌의 망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셋 : 천벌의 망치 사용 후 다음 퇴마술 시전 시 3의 신성한 힘을 얻습니다.

 

 

사제

 

수양

 

2셋 : 회개의 정신 집중 시간이 1초 증가하고 사도 중첩을 2회 얻습니다.

4셋 : 대천사가 활성화되면 8초동안 치유의 기원에 소비되는 마나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신성

 

2셋 : 회복의 기원이 2명의 추가 대상에게 전달됩니다.

4셋 : 회복의 기원으로 대상을 치유하면 40%의 확률로 우연한 행운 중첩을 1회 얻습니다.

 

암흑

 

2셋 : 소모한 어둠의 구슬 하나당 정신 분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만큼 감소합니다.

4셋 : 파멸의 역병이 지속 피해를 입힐때마다 4초동안 가속이 3%만큼 증가합니다. 12회까지 중첩됩니다.

 

 

도적

 

암살

 

2셋 : 절단과 속결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10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4셋 : 독살을 시전하면 1의 연계점수를 돌려받습니다.

 

전투

 

2셋 : 약점 공격으로 추가 연계 점수를 얻을 확률이 10%만큼 증가합니다.

4셋 : 마무리 일격 시 25%의 확률로 5의 연계 점수를 얻고 다음 절개를 기력 소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잠행

 

2셋 : 어둠의 춤이 활성화된 동안 기력 소모 없이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셋 : 어둠의 춤이 끝난 뒤 5초 동안 마무리 일격을 사용하면 5의 연계 점수가 반환됩니다.

 

 

주술사

 

정기

 

2셋 : 성난 부름짖음에 소모한 번개 보호막 중첩당 연속타격의 공격력이 10초 동안 2%만큼 증가합니다.

4셋 : 성난 부름짖음으로 번개 보호막 중첩을 12개 초과 소모하면 용암 쇄도 효과를 얻습니다.

 

고양

 

2셋 : 폭풍의 일격이 야수 정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초만큼 감소시킵니다.

4셋 : 야수 정령이 활성화된 동안 주술사 자신도 야수 정령으로 변신합니다. 변신 중 이동속도가 25%만큼 증가하고, 늑대들이 질풍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복원

 

2셋 : 연쇄 치유 시전시 일정 확률로 연쇄 치유로 치유된 대상자 중 한명에게 두번째 연쇄 치유가 시전됩니다.

4셋 : 굽이치는 물결 효과를 얻으면 10%의 확률로 연쇄 치유 주문의 마나 소비량이 10초 동안 75%만큼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파괴

 

2셋 : 제물로 피해를 입힐 때 4%의 확률로 타오르는 불씨 하나를 얻습니다.

4셋 : 타오르는 불씨가 충전될 때 일정 확률로 다음 혼돈의 화살이 3회의 연속타격을 추가로 가합니다.

 

고통

 

2셋 : 고통,부패,불안정한 고통에 걸린 대상에 영혼 흡수를 시전하는 동안 일몰이 활성화될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4셋 : 일몰이 활성화되면 악마의 영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악마

 

2셋 : 굴단의 손의 충전 횟수가 1회 증가하고, 부패로 피해를 입힐 때 10%의 확률로 굴단의 손아귀가 1회 충전됩니다.

4셋 : 굴단의 손아귀 시전 시 50%의 확률로 내면의 악마을 강화시켜, 변신 상태가 아닐 때에도 일시적으로 탈태 형상을 불러냅니다.

 

 

전사

 

방어

 

2셋 : 방패 밀쳐내기 사용 시 25%의 확률로 방패 막기를 자동으로 사용합니다.

4셋 : 방패 막기가 활성화된 동안 방패 방어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무기

 

2셋 : 거인의 강타 적중 시 3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4셋 : 거인의 강타 사용 시 40%의 확률로 필사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0초 동안 50%만큼 감소시킵니다.

 

분노

 

2셋 : 분노의 강타가 치명타로 적중하면 10%의 확률로 격노가 발동합니다.

4셋 : 무모한 희생이 활성화된 동안 공격 속도와 치명타율이 1초마다 6%만큼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