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끼

끓는 피 - 피해가 전투력의 66.6% 에서 79.92%로 증가

죽음의 고리 - 최대 사거리가 30미터에서 40미터로 증가

죽음의 일격 - 무기공격력의 95%에서 114%로 증가

특성

Necrotic Plague 피해가 전투력의 1.5%에서 1.8%로 증가

혈기

진홍빛 스컬지 - 피의 역병에 감염된 적을 성공적으로 공격했을 때 10% 확률로 다음 전염병끓는 피와 죽음과 부패가 룬을 소모하지 않음

특화 : 피의 보호막 - 자힐량의 50%에서 16%로 변경

3차 대전쟁의 역전용사 - 전투중 1초마다 1의 룬마력 생성하는 능력 추가

죽음의 요새의 결의 - 45초마다 한번 발동에서 30초마다 한번으로 변경

부정

고름 일격 - 무기공격력의 95%에서 114%로 변경

스컬지의 일격 - 무기공격력의 65%에서 78%로 변경

드레노어의 선물

향상된 영혼 쐐기 - 영혼 쐐기의 공격력 20% 증가에서 영혼 쐐기가 적의 체력이 45%밑일때 추가 피해를 주도록 변경



드루

곰 형상 - 방어도 증가량이 600%에서 330%로 변경

표범 형상 - 이속 증가가 25%에서 30%로 변경

흉포한 이빨 - 피해량이 전투력의 119%에서 142.8%로 변경

치유의 손갈 - 치유량이 주문력의 331.916%에서 398.299%로 변경

짓이기기 - 무기공격력의 230%에서 276%로 변경

달빛 섬광 - 초기 피해가 주문력의 47.25%에서 56.7%로 변경 추가 피해가 주문력의 337.5%에서 405%로 변경

칼날 발톱 - 무기공격력의 245%에서 294%로 변경

난타 - 무기공격력의 245%에서 294%로 변경

천벌 - 주문력의 115.5%에서 138.6%로 변경

특성

자연의 경계 - 주위 적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16%에서 30%로 변경 모든 단일 공격 피해량의 40% 치유로 치유주문으로 치유되는 양의 30%만큼 주위 아군치유

수호

Pulverize - 분노 15생성 능력 삭제

조화

별똥별 - 피해량이 주문력의 24.75%에서 22.32%로 변경

별빛 섬광 - 피해량이 186.75%에서 224.1%로 변경

야성

야성의 신속함 - 휘감는 뿌리도 능력에 추가

생존 본능 - 모든 피해 감소 70%에서 50%로 변경


호랑이의 분노 - 지속시간이 6초에서 8초로 변경

수호

가르기 - 분노생성량이 5에서 2로 변경

후려갈기기 - 무기공격력의 100%에서 120%로 변경, 분노소모가 30에서 20으로 변경


생존 본능 - 모든 피해 감소 70%에서 50%로 변경

회복

피어나는 생명 - 치유량이 주문력의 410.7% + 75.2%에서 603.3%+ 225.6%로 변경

살아있는 씨앗 - 치유량이 30%에서 50%로 변경

재생 - 주문력의 165.24%에서 214.812%로 변경


냥꾼

고정 사격 - 무기 공격력의 35%에서 42%로 변경

Focusing Shot - 무기공격력의 100%에서 120%로 변경

신비한 사격 - 무기공격력의 95%에서 114%로 변경

코브라 사격 - 무기공격력의 35%에서 42%로 변경

살상명령(야수) - 원거리 전투력의 274.1%에서 328.9%로 변경
살상명령(사격,생존) - 원거리전투력의 236.3%에서 283.5%로 변경

사격

조준 사격 - 무기공격력의 255%에서 306%로 변경

폭격 - 일제 사격의 집중 소모량 20감소 에서 25감소로 변경

키메라 사격 - 집중 소모량이 40에서 35로 변경

특화: 저격 훈련 - 3초동안 제자리에 서 있으면 6초동안 저격 훈련 효과를 얻어 피해량, 사거리, 치명타 피해량이 4%증가

생존 

검은 화살 - 피해량이 전투력의 141.6%에서 169.92%로 변경

실탄 장전 - 피해량이 전투력의 141.6%에서 169.92%로 변경


법사

얼음불꽃 화살 - 피해량이 주문력의 112.5%에서 135%로 변경

특성

비전

비전 작렬 - 피해량이 주문력의 72.1%에서 86.52%로 변경

신비한 폭발 - 피해량이 주문력의 41.25%에서 49.5%로 변경

신비한 화살 - 피해량이 주문력의 18.3%에서 21.96%로 변경

화염

용의 숨결 - 피해량이 주문력의 40.95%에서 61.425%로 변경

화염구 - 피해량이 주문력의 112.5%에서 135%로 변경

냉기

얼음 화살 - 피해량이 주문력의 112.5%에서 135%로 변경

얼음창 - 피해량이 주문력의 60.3%에서 72.36%로 변경

물정령 - 얼음불꽃 화살로 치유되는 치유량이 주문력의 225%에서 270%로 변경


성기사

성전사의 일격 - 무기공격력의 100%에서 120%로 변경

심판 - 피해량이 주문력의 50.21%에서 60.252%로 변경 + 전투력 60.3%에서 72.36%로 변경

특성

영원의 불꽃 - 1초의 쿨다운 생김

징벌

Empowered Seals - 통찰의 문장을 활성화 했을 때 매초 3%의 치유량이 1%로 변경

응징의 격노 - 쿨다운이 3분에서 2분으로 변경

퇴마술 - 피해량이 전투력의 117.1%에서 140.52%로 변경

정의의 망치 - 무기 공격력의 35%에서 42%로 변경 주위에 주는 피해가 20%에서 24%로 변경

탄원 - 빛의 섬광의 치유량이 100%증가하고 50%의 추가 극대화 확률에서 치유량이 50%증가하고 추가 극대화 확률이 100%로 변경

진실의 문장 - 불신임의 피해가 주문력의 5.148%에서 6.1776%로 변경

신성

선고 - 피해량이 주문력의 91.5%에서 109.8%로 변경

빛의 섬광 - 치유량이 185.304%에서 222.365%로 변경

성스러운 빛 - 치유량이 185.304%에서 222.365%로 변경

탄원 - 빛의 섬광의 치유량이 100%증가하고 50%의 추가 극대화 확률에서 치유량이 50%증가하고 추가 극대화 확률이 100%로 변경


보호

정의의 망치 - 무기 공격력의 35%에서 42%로 변경 주위에 주는 피해가 20%에서 24%로 변경

진실의 문장 - 불신임의 피해가 주문력의 5.148%에서 6.1776%로 변경


드레노어의 선물

향상된 신성한 폭풍 - 신성한 힘을 소모하면 25%확률로 다음 신성한 폭풍의 피해량이 50% 증가하고 자유롭게 시전하게 해줌


사제

순간 치유 - 치유량이 주문력의 277.214%에서 332.657%로 변경

어둠의 권능: 고통 - 마나 소모량이 2.2%에서 1.0%로 변경

성스러운 일격 - 피해량이 주문력의 77.04%에서 92.448%로 변경

특성

수양

치유 - 치유량이 주문력의 277.2%에서 332.64%로 변경

신성한 불꽃 - 추가 피해의 피해량이 주문력의 23.205%에서 29.835%로 변경 지속시간이 7초에서 9초로 변경

Holy Nova - 치유량이 주문력의 46.1988%에서 92.3976%로 변경

회개 - 치유량이 주문력의 385.4%에서 462.4%로 변경



도적

매복 - 피해량이 무기공격력의 250%에서 300%로 변경

혈폭풍 - 범위가 8미터에서 10미터로 변경

절개(암살,전투) - 연계점수 1일때 피해량이 전투력의 32%에서 38.4% /2일때 64.1% 에서 76.9% /3일때 96.1%에서 115.3% 4일때 128.1%에서 153.7% 5일때 160.2%에서 192.2%로 변경
절개(잠행) - 연계점수 1일때 피해량이 전투력의 39.7%에서 47.7%로 2일때 79.4%에서 95.3%로 3일 때 119.2%에서 143%로 4일때 158%에서 190.6%로 5일때 198.6에서 238.3%로 변경

특성

질주 - 기력소모가 20에서 25로 변경

암살

독살 - 독에 감염될 확률이 15%에서 30%로 변경

맹독 상처 - 75%확률에서 100%확률로 변경

전투

약점 공격 - 무기공격력의 80%에서 96%로 변경

잠행

기습 - 무기공격력의 130%에서 156%로 변경

과다출혈 - 무기공격력의 65%에서 78%로 변경



주술사

연쇄 번개 - 피해량이 주문력의 45.9833%에서 46%로 변경

화염 충격 - 피해량이 주문력의 26.8035%에서 32.1642%로 변경

냉기 충격 - 피해량이 주문력의 30.495%에서 36.594%로 변경

치유의 파도 - 치유량이 주문력의 287.004%에서 344.405%로 변경

번괘 화살 - 피해량이 주문력의 95.337%에서 114.404%로 변경

불타는 토템 - 피해량이 주문력의 10.3282%에서 14.8726%로 변경

폭풍의 일격 - 무기공격력의 160%에서 192%로 변경(주/보 둘다)

Windstrike - 무기공격력의 120%에서 192%로 변경

특성

정기의 메아리(정기) - 주문과 능력이 일정 확률로 다음 용암폭발, 냉기 충격이나 지진의 쿨다운을 발생시키지 않음
정기의 메아리(고양) - 주문과 능력이 일정 확률로 다음 용암채찍, 폭풍의일격이나 불꽃 회오리의 쿨다운을 발생시키지 않음
정기의 메아리(회복) - 주문과 능력이 일정 확률로 다음 성난해일, Unleash Life이나 영혼 정화의 쿨다운을 발생시키지 않음

정기

대지 충격 - 피해량이 주문력의 35.95%에서 43.14%로 변경

특화: Molten Earth - 지진의 피해량 16%증가 능력 추가

용암 폭발 - 피해량이 주문력의 77.04%에서 92.45%로 변경

고양

용암 채찍 - 보조 무기 공격력의 260%에서 312%로 변경 화염 충격 전이 대상이 4에서 6으로 증가

용암 토템 - 피해량이 주문력의 8.5%에서 10.2%로 변경

복원

치유의 물결 - 치유량이 주문력의 287%에서 344.4%로 변경


흑마

부패 - 피해량이 주문력의 18%에서 21.6%로 변경

어둠의 화살 - 피해량이 주문력의 103.5%에서 124.2%로 변경

특성

Searing Flames(NEW) - 불씨 전환의 치유량이 50%만큼 증가하고 불씨 소모가 50%만큼 감소 15레벨 특성

고통

불안정한 고통 - 피해량이 주문력의 21.75%에서 26.1%로 변경, 해제자가 받는 피해량이 주문력의 174%에서 209.8%로 변경

생명력 흡수 - 고통과 악마 전용응로 변경

악마

지옥 화염 - 피해량이 주문력의 220.5%에서 14 + 220.5%로 변경, 14초의 채널링

향상된 악마 - 악마 소환수의 피해량이 20% 증가

파괴

소각 - 피해량이 주문력의 157.5%에서 189%로 변경

어둠의 연소 - 피해량이 주문력의 325.5%에서 390.6%로 변경

전사

연전연승/예승의 체력회복량 15%로 너프

연전연승/예승 전투력의 92%에서 250%로

피갈 무기데미지의 60%에서 72%로

분강 무기데미지 115%에서 138%로

필격 무기데미지 300%에서 360%로

분쇄 전투력의 60%에서 91%로 추가 출혈피해는 전투력의 175%에서 195%로

마격(무기) 무기데미지 100%에서 120%로 (최대 추가 30분노 소모하는 데미지는 최대 625%)

마격(분노/방어) 무기데미지 210%에서 252%로 

난격 무기데미지 150%에서 180%로

소용돌이 무기데미지 100%에서 120%로

천둥벼락 전투력의 80%에서 100%로

복수 전투력의 185%에서 222%로, 두번째 타격은 데미지가 절반

데미지상승

수호방패 - 흡수량이 전투력의 250%에서 275%로 변경


수도

후려차기 - 피해량 감소

해악 축출 - 치유량 감소

범의 장풍 - 피해량 감소

양조

묘주 - 회피확률이 최대 30%에서 35%로 변경 강화주 중첩이 최대 30에서 35로 변경

방어 자세 - 흡수량이 전투력의 2.267%에서 11.335%로 변경

맥주통 휘두르기 - 피해량 증가

운무

위안의 안개 - 치유량이 주문력의 95.62%에서 114.75%로 변경

풍운

분노의 주먹 - 피해량 감소

해오름 차기 - 피해량 감소


수도가 이렇게 대충된 이유는 데미지 계산식이 더럽게 길어서 너무 귀찮아서 이럽니다.. 그냥 전체적으로 피해량이 반타작 났음






별내용없는데 길기는 더럽게깁니다






  • ataraxia123(2014-08-08 00:02:59)
    00
    저거 100렙 딜 상승이 아닙니다. Draenor Perk 중에서 분강 데미지 20% 상승 이딴 것들 모조리 짜르고 기본 딜을 20% 상승시켜서 저렇게 된거지 100렙시 데미지는 똑같음

    그래서 이제 Draenor Perk는 1렙마다 하나씩 주는게 아니라 짝수 레벨마다 하나씩 주는 걸로 바뀌었음
  • ataraxia123(2014-08-08 00:14:51)
    00
    계산해 봤을때 대충 20%쯤 딜이 증가된 것 같다면 다 Perk들 짤리고 기본으로 들어간 것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