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www.wowhead.com/news=240843/wod-build-18322-spell-changes-achievements-toybox-items-3d-models-encounter-jour#ej-highmaul

누락된 정보도 많고 번역이 많이 미숙합니다. 죄송합니다.

데미지는 아직 확정이 아닙니다.

언제든 본섭에서 바뀔 수 있습니다.

네임드의 순서는 몰라서 걍 나와있는 순서대로 번역했습니다.

일부 네임드는 신화 난이도(현재 하드)와 공찾에 대한 정보도 있습니다.





오름망치 (Highmaul).



카르가스 블레이드피스트 (Kargath Bladefist)


으스러진 손 부족의 족장, 카르가스 블레이드피스트는 옛날에 오우거 투기장에서 노예로써 그의 뛰어난 기술을 연마했었습니다. 그는 승리하면 자유를 준다는 말을 믿고, 자유를 얻기 위해 투기장에서 엄청나게 많은 상대방을 학살하였습니다. 하지만 오우거들의 말은 거짓이었고, '챔피언' 카르가스는 다시 철장에 갇히게 되었습니다. 분노로 가득찬 카르가스는 수갑이 걸려있는 자신의 손을 자르고 탈출하였고, 많은 오우거들을 도륙해 그들의 피를 드레노어 전역에 뿌렸습니다. 지금 그는 당신에게 진정한 야만의 의미를 알려주기 위해, 투기장으로 다시 들어왔습니다.

개요 : 카르가스 블레이드피스트의 돌진은 그가 죽던가 플레이어가 전멸하거나
         그가 다른 대상을 찾지 않는 이상 멈출수 없습니다.
         전투가 진행되면서 강철의 공병과 술취한 증오 투척자가 투기장 관중석에서 파괴적인 물건을 쏟아냅니다.
         사슬 묶기로 관중에게 보내진 후 플레이어는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화) 플레이어는 관중의 응원이란 버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의 딜을 올려줍니다.

딜러, 힐러, 탱커 주의점 누락.


-----------------------------------------------------------------------


카르가스 블레이드피스트 : 으스러진 손의 전쟁군주.
 -관통 : 7초 동안 대상 플레이어를 기절시키고 1초 마다 53750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만약 대상 플레이어가 산다면 다음 관통의 데미지는 증가합니다.
 -칼춤 : 칼춤을 춰 13미터 이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11875~13125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이때 카르가스는 모든 공격을 팅겨냅니다.
 -광전사의 돌진 : 카르가스가 무작위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정해 돌진하면서
                         그 경로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기 공격력의 12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카르가스의 물리 피해는 20초 동안 2초마다 15%씩 올라갑니다.
                         (신화) 플레이어가 오래 살아 남아 카르가스의 이동거리를 길게 한다면
                                  공대는 관중의 응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대상 플레이어가 죽는다면 관중의 응원은 크게 낮아집니다.
 -사슬 묶기 : 카르가스와 가장 가까운 플레이어 5명이 사슬에 묶여
                  6초간 기절하고 투기장 관중석으로 보내집니다.
                  (공찾) 1탱, 1힐, 3딜러를 보냅니다.


술취한 증오 투척자 :술취한 증오투척자는 관중석에서 나타나 난폭한 맥주를 투기장으로 던집니다.
 -난폭한 맥주 : n의 자연피해를 입히고 30초간 1초마다 62500의 자연피해를 입히는 바닥을 깝니다.
 -거친 숨결 : 전방에 있는 플레이어들을 5초간 기절시킵니다.
 -야유 (신화) : 관중의 응원을 낮춥니다.


강철의 공병 : 강철의 공병은 관중석에서 나타나 강철의 폭탄을 투기장으로 던집니다.
 -강철의 폭탄 : n의 화염치해를 입히고 추가적으로 10초동안 2초마다 10500의 화염피해를 입힙니다.
 -화염폭탄 : 대상 플레이어 8미터 이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4813~6187의 화염피해를 입힙니다.
 -야유 (신화) : 관중의 응원을 낮춥니다.


강철의 그런트 : 외견상으로는 평범한 오크로 보입니다.
                     (신화) 강철의 그런트를 죽이면 관중의 응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격돌 : 20000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4초간 이동속도를 25% 낮춥니다.


화염 기둥 : 웃는 해골 부족의 화염기둥이 모서리 배치 되어 있습니다.
 -화염구 : 50875~59125의 화염피해를 입힙니다.
 -연발 화염구 :5초마다 무작위 플레이어들에게 n의 화염피해를 입힙니다.


걸신들린 피의 벌레 : 불핸한 누군가가 자신의 우리로 떨어지길 바라고 있습니다.
                             (신화) 걸신들린 피의 벌레를 우리에서 해방시키면 플레이어는
                             관중의 응원을 얻습니다.
 -사냥중 : 45초간 대상을 먹으려 돌진하여 뼈와 살을 발라냅니다.


------------------------------------------------------------------------------------

(*영화에서 나오는 투기장 비슷하게 맵이 구성될것으로 보입니다.)
(* 데미지가 매우 높습니다. 저 정도 물리피해 받고 살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관중석으로 보내진 플레이어가 거기 있는 적을 처리하고, 그들의 물건으로 카르가스를 딜링 해야 할 것같습니다. 걸신들린 피의 벌레의 우리에 적을 넣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신화 난이도의 관중의 응원은 딜이 오르는 버프로 제 생각에 불의 땅 하드 의 청지기의 버프와 비슷할 거 같습니다.)





도살자 (The Butcher)


설명 누락.

개요 : 도살자는 주기적으로 여러명에게 공격을 합니다.
         솟구치는 상처가 5번 중첩되면 즉사합니다.
         이게 가장 위험할때는 에너지(기력)가 100까지 차면 쓰는 튀어오르는 쪼개기 입니다.

딜러 주의점 : 밀리들은 쪼개기를 대비하여 언제든 빠질 준비를 하세요.
                   쪼개기를 맞을때 개인 생존기를 키세요.
힐러 주의점 : 피가 솟구치는 상처 중첩을 잘보세요.
                   도살자가 격노하면 엄청 아프니 긴장하세요.
탱커 주의점 : 거대한 손은 완방으로 피해를 약간 감소시킬수 있어요.
                    고기 저리기 시 탱끼리 도발 잘하세요.  

-----------------------------------------------------------------------------------------

거대한 손 (탱커 주의) : 모든 도살자의 자동 공격은 5미터 근처의 가까운 대상에게 추가 공격을 합니다. 
                                 만약 대상이 없다면 주 대상을 다시 공격합니다.

식칼 (탱커 주의) : 희생자의 뼈를 잘라내서 n의 물리피해의 출혈을 일으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이 능력은 회피로 피할 수 있습니다.

고기 저리기 (탱커 주의) : n의 물리 피해를 주고 40초 동안 다음 고기 저리기로 받는 피해를 50% 증가시킵니다. 
                                     이 공격은 항상 적중합니다.

쪼개기(주의) :  다수 플레이어가 모여있는 곳은 내리쳐 모두에게 n의 물리 피해를 나눠 입힙니다. 
                     쪼개기는 피가 솟구치는 상처를 남깁니다.
 -피가 솟구치는 상처 (중요) : 15초 동안 매 초당 500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이는 5번까지 중첩되며 5번 중첩되면 즉사합니다.

튀어오르는 쪼개기(치명적) : 도살자의 에너지가 100에 도달하면 도살자는 모든 밀리플레이어를 밀어낸 후
                                       10미터 외부에 플레이어가 가장 많이 모여있는 곳으로 돌진합니다. 
                                       도살자가 근처에 도달했을 때 5미터 범위에 있는 모든 플레이에게
                                       n의 물리 피해를 나눠 입힙니다.
                                       튀어오르는 쪼개기는 피가 솟구치는 상처를 남깁니다.
 -피가 솟구치는 상처 (주의) : 15초 동안 매 초당 500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이는 5번까지 중첩되며 5번 중첩되면 즉사합니다.

격노 : 도살자의 생명력이 30%가 되면 공격력이 10%, 공격속도가 30% 증가합니다.


---------------------------------------------------------------------------------------

(*몇넴일지는 모르겠으나 문지기용 네임드 같습니다.)





살아있는 산 Tectus (Tectus, The Living Mountain)


드레노어의 지형을 빗은 혼돈 상태인 힘의 고대 정령인 Tectus는 뒤틀려서 오크들의 노예가 되었습니다. 이 오크들은 스스로 자연의 힘을 지배하려 합니다.

개요 : 처음에 오크들은 Tectus를 지키고 그를 강화하려합니다. 여기서 Tectus는 그냥 때려 죽이는게 아닙니다.
         Tectus가 계속 에너지를 얻기 시작하며, 그가 100의 에너지를 얻으면 지각 변동을 시전합니다.
         이때 Tectus의 체력을 0으로 만들면, 그는 조각나서 2마리가 되지만 데미지는 낮아집니다.
         이 두마리의 Tectus를 지각변동 때 체력을 0으로 만들면, 각각 4마리가 되지만 데미지는 매우 낮아집니다.
        총 8마리의 작은 Tectus를 각각 지각변동때 죽이면 전투는 끝납니다.

딜러, 힐러, 탱커 주의점 누락.


-----------------------------------------------------------------------------------------

살아있는 산 Tectus (Tectus, The Living Mountain) : 
Tectus가 완벽히 자신의 형태를 구축하는 동안 오크들이 쳐들어오고 Tectus를 지배합니다.
 -살아있는 산 Tectus
  -살아있는 산 : Tectus가 에너지를 얻기 시작합니다.
                      Tectus의 생명력이 낮아질수록 에너지가 차오르는 속도는 급격히 빨라집니다.
  -강화 : Tectus가 자신의의 공격력을 5%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만약 Tectus의 조각이나 Tectus의 티끌이 Tectus의 10미터 이내에 있다면
            이들 모두 강화효과를 추가로 얻습니다.
            Tectus에게 피해를 입히면 이 중첩을 제거됩니다.
  -단층선 : Tectus가 바닥을 깔아 안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350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넘어뜨립니다.
  -균열 : Tectus가 바닥에 균열을 일으켜 맞는 플레이어에게 n의 자연피해를 입히고 넘어뜨립니다.
  -대지의 기둥 : Tectus가 대상 플레이어가 있는 곳으로 종종 지진을 일으켜  n의 자연피해를 입힙니다.
                      이는 대상 플레이어가 죽을때까지 지속됩니다.
                      이 효과는 Tectus가 25의 에너지를 얻어야 사용가능 합니다.
  -지각변동 : n초 동안 매초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18500~21500의 자연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Tectus가 100의 에너지를 얻어야 사용가능합니다.
                  만약 Tectus의 생명력이 지각변동 시전 중 바닥나면 Tectus는 조각납니다. 

 -뒤틀린 밤의 대지구속자 : 
  -대지의 선물 : Tectus를 강화하여 그에게 10의 강화중첩을 쌓습니다.
                     플레이어는 대지구속자에게 235875~274125의 물리피해를 입혀 이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석화 : 대지의 선물을 방해하면 모든 플레이어의 이동속도가 n%감소합니다. 
              Tectus가 석화가 걸린 플레이어를 공격하면 강화 효과를 얻고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대지의 화살 : 대지구속자의 정면에 원뿔형의 바닥을 깔아 207547~241205의 자연피해를 입힙니다.

  -뒤틀린 밤의 광전사
   -거친 돌진 :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돌진해 대상 플레이어와 경로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68450~79552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Tectus의 조각 : Tectus는 두 마리의 Tectus의 조각으로 나눠집니다. 
                      능력은 Tectus와 같지만 데미지가 많이 낮습니다.
 -산의 조각 : Tectus의 조각이 에너지를 얻기 시작합니다. 
                  이 속도는 Tectus의 조각의 생명력이 낮아질수록 빨라집니다.
 -강화 : Tectus의 조각이 자신의의 공격력을 5%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만약 Tectus의 조각이나 Tectus의 티끌이 10미터 이내에 있다면 
           이들 모두 강화효과를 추가로 얻습니다.
           Tectus의 조각에게 피해를 입히면 이 중첩을 제거됩니다.
 -단층선 : Tectus의 조각이 바닥을 깔아 안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350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넘어뜨립니다.
 -균열 : Tectus의 조각이 바닥에 균열을 일으켜 맞는 플레이어에게 n의 자연피해를 입히고 넘어뜨립니다.
 -대지의 기둥 : Tectus의 조각이 대상 플레이어가 있는 곳으로 종종 지진을 일으켜  n의 자연피해를 입힙니다.
                      이는 대상 플레이어가 죽을때까지 지속됩니다.
                      이 효과는 Tectus의 조각 25의 에너지를 얻어야 사용가능 합니다.
  -지각변동 : n초 동안 매초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18500~21500의 자연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Tectus의 조각이 100의 에너지를 얻어야 사용가능합니다.
                  만약 Tectus의 조각의 생명력이 지각변동 시전 중 바닥나면 Tectus는 티끌이 됩니다. 


Tectus의 티끌 : Tectus의 조각이 각각 네 마리의 Tectus의 티끌로 나눠집니다. 
                      능력은 Tectus와 같지만 데미지가 더욱 낮아집니다.
                      총 8마리의 Tectus의 티끌을 처리하면 전투는 끝납니다.
 -산의 티끌 : Tectus의 티끌이 에너지를 얻기 시작합니다. 
                  이 속도는 Tectus의 티끌의 생명력이 낮아질수록 빨라집니다.
  -강화 : Tectus의 티끌이 자신의의 공격력을 5%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만약 Tectus의 조각이나 Tectus의 티끌이 Tectus의 10미터 이내에 있다면
             이들 모두 강화효과를 추가로 얻습니다.
             Tectus의 티끌이 피해를 입히면 이 중첩을 제거됩니다.
  -단층선 : Tectus의 티끌이 바닥을 깔아 안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350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넘어뜨립니다.
  -균열 : Tectus의 티끌이 바닥에 균열을 일으켜 맞는 플레이어에게 n의 자연피해를 입히고 넘어뜨립니다.
  -대지의 기둥 : Tectus의 티끌이 대상 플레이어가 있는 곳으로 종종 지진을 일으켜  n의 자연피해를 입힙니다.
                     이는 대상 플레이어가 죽을때까지 지속됩니다.
                     이 효과는 Tectus의 티끌이 25의 에너지를 얻어야 사용가능 합니다.
  -지각변동 : n초 동안 매초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18500~21500의 자연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Tectus의 티끌이 100의 에너지를 얻어야 사용가능합니다.
                  만약 Tectus의 티끌의 생명력이 지각변동 시전 중 바닥나면 Tectus의 티끌은 죽습니다.


--------------------------------------------------------------------------------

(*아직 Tectus의 조각과 티끌의 스킬에 대한 피해량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드레노어도 정령이 호구인건 마찬가지군요. 호구도를 비교하면「  」하고 비슷한듯.)





Lord Krakkenspore


거대한 곰팡이 거인. (이하 누락)

개요 누락.

딜러, 힐러, 탱커 주의점 누락.


----------------------------------------------------------------------------------------

크리핑 모스( 중요) : 20분당 2초마다 14625~15375의 자연피해를 입히고 이동속도를 50% 낮춥니다.
                             이 효과는 2초마다 곰팡이 생물의 체력을 2%씩 회복시킵니다.

부패 (탱커 주의) : 45초동안 초당 9300의 자연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역병 버섯의 호흡 (탱커 주의) : 49500~50500의 자연피해를 전방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입히고 
                                          그들이 받는 치유량을 99% 감소시킵니다.

감염 버섯 (치명적, 힐러 주의) : 모든 플레이어에게 2초당 4000의 자연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3초마다 갱신되며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조수의 부름 : 바닷물이 플레이어를 덮쳐 n의 냉기피해를 입힙니다.

폭발 버섯 : 폭발 버섯을 심어 폭발 버섯 주변 3미터 이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195000~205000의 화염피해를 입힙니다.

적대적인 곰팡이 : 
 -버섯파괴자 :
  -질식 포자 (딜러 주의) :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버섯을 던져 대상
                                    8미터 이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48750~51250의 자연피해를 입힙니다,
 -버섯거부자 :
  -버섯 파괴 (딜러 주의) : 무작위 플레이어의 주문시전 속도를 75% 늘립니다.
 -버섯도살자 (탱커 주의) :
  -버섯 흡수 (탱커주의) : ?
  -작렬하는 버섯 (방해 가능) : 모든 플레이어에게 97500~102500의 자연피해를 입힙니다.

이로운 버섯
 -살아있는 버섯 (힐러 주의) : 살아있는 포자 효과를 받으려면 살아있는 버섯의 체력을 가득 채워야 합니다.
  -살아있는 포자 : 20미터 내 보든 플레이어의 체력을 2초마다 22425~23575만큼 회복시킵니다.
 -재생의 버섯 (힐러 주의) : 재생 포자 효과를 받으려면 살아있는 버섯의 체력을 가득 채워야 합니다.
  -재생 포자 (치명적, 힐러 주의) : 20미터 내 모든 플레이어의 마나 회복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블랙퓨즈사 : 플레이어는 블랙퓨즈사의 무기를 이용해 버섯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화염방사기 : ?


----------------------------------------------------------------------------------------

(*블랙퓨즈의 유산은 이어집니다. 크리핑 모스는 버섯의 한 종으로 압니다. 뭐라 번역해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지옥불 파괴자 (Fel Breaker)


설명 누락.

개요 : 지옥불 파괴자는 무효화의 장벽으로부터 모든 마법 피해를 흡수합니다.
         무효화의 장벽이 재거되면 Fel Breaker는 이를 다시 활설화 시키려고 합니다.
         지옥불 파괴자가 장벽을 활성화 시키는 동안 한명의 플레이어는 약간의 룬 에너지를 흡수할 수 있고
         무효화의 장벽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투가 진행되면서 지옥불 파괴자 넘쳐 흐르는 에너지를 사용해 공대에 큰 피해를 입힙니다.
         플레이어는 훔친 무효화의 장벽으로 이 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딜러, 힐러, 탱커 주의점 누락.


----------------------------------------------------------------------------------

무효화의 장벽 (딜러 주의) : 지옥불 파괴자가 5026112의 마법피해를 흡수합니다.
 -충전 : 무효화의 장벽이 사라지면 지옥불 파괴자는 무효화의 장벽을 다시 충전시킵니다.
           20초 후에 무효화의 장벽은 활성화됩니다.
  -부식성 에너지 (중요) : 한명의 플레이어는 지옥불 파괴자의 룬으로 들어가 부식성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부식성 에너지는 룬 안의 플레이어에게 초당 50000의 비전피해를 입히고
                                   받는 치유량을 35% 감소시킵니다.
                                   룬의 힘이 약해지면 룬 안의 플레이어는 무효화의 장벽 효과를
                                   받아 받는 마법피해를 15000000 흡수합니다.
                                  (신화) 두 명의 플레이어가 룬 안으로 들어 갈수 있습니다.
 -약화 : 무효화의 장벽이 제거되면 지옥불 파괴자가 받는 마법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진압의 땅 : 지옥불 파괴자가 무작위 플레이어의 8미터 이내에 97500~102500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이 지역에 초당 6만의 비전피해를 입히는 바닥을 깝니다.
 -짓밟기 : 지옥불 파괴자가 충전을 시전하면 즉시 모든 바닥으로 달려갑니다.
               이때 경로에 있는 플레이어를 짓밟아 120000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불안정한 정령 : 무효화의 장벽이 활성화되는 동안 3마리의 불안정한 정령이 8초마다 등장합니다.
-불안정 : 불안정한 정령이 죽을때 모든 플레이어에게 40000의 비전피해를 입힙니다.

마법추출 : ?
 냉기 : 가장 가까운 플레이어에게 n의 냉기피해를 입히고 4초간 이동속도를 낮춥니다.
 어둠 (힐러 주의) : ?
 화염 (해제 가능) : ?
 비전 : ?

넘쳐 흐르는 에너지 (치명적, 중요) : 무작위 플레이어가 서 있는 곳으로 1500000의 비전피해를
                                                 입히는 비전화살을 발사합니다.
                                                 만약 아무도 맞지 않아 비전화살이 땅에 박힌다면
                                                 모든 플레이어에게 75000의 비전피해를 입힙니다.
                                                 (신화) 넘쳐 흐르는 에너지의 대기시간이 점점 짧아집니다.

(신화) 지배의 힘 : 모든 플레이어를 정신지배하여 넘쳐 흐르는 에너지가 박히는 곳으로
                          플레이어들을 이동시킵니다.
                          이 효과는 플레이어의 생명력이 20% 아래로 내려가야 풀립니다.
 -(신화) 박탈된 힘 (방해가능) : 플레이어가 가진 무효화의 장벽의 효과가 5% 감소하고
                                            지옥불 파괴자 가 가진 무효화의 장벽 효과가 5% 증가합니다.


-----------------------------------------------------------------------------------------

(*마법 추출에 대한 정보가 부족합니다.)





쌍둥이 Ogron (The Twin Ogron) 


설명 누락.

개요 : 쌍둥이 Ogron는 그들의 에너지(기력)에 따라 사용하는 스킬이 다릅니다.
         에너지가 33이 되면 한마리의 Ogron은 특별한 무기를 사용합니다.
         에너지가 66이 되면 한마리의 Ogron이 거대한 함성을 지릅니다.
         에너지가 100이 되면 한마리의 Ogron이 공대에 광역피해를 입힙니다.
         두마리 Ogron의 거리가 멀어지면 그들의 공격속도와 주문시전속도는 증가하여
         플레이어가 그들의 공격에 대응하기 힘들게 만듭니다.

딜러, 힐러, 탱커 주의점 누락.


---------------------------------------------------------------------------------

칼을 든 Ogron
 -쌍수 공격 (탱커 주의) : 쌍수로 플레이어를 공격해 n의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소용돌이 (탱커 주의) : 거대한 소용돌이를 돌아 인접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9초 동안 0.5초당 n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를 입은 모든 플레이어는 방어구 약화라는 디버프에 걸립니다.
                                 소용돌이는 에너지가 33의 도달해야 사용합니다.
  -방어구 약화 : 방패밀기로 받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약화의 포효 (중요) : 괴성을 질러 20미터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피해를 나눠입힙니다.
                              그리고 30초 동안 받는 피해를 30% 증가시킵니다.
                             약화의 포효는 에너지가 66에 도달해야 사용합니다.
 -지진 : 근접무기를 던져 지진을 일으켜 모든 플레이어에게 12초 동안 n의 자연피해를 입힙니다. 
            무기의 위치에서 발생한 충격파는 계속 이동하여 접근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2초마다 n의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무기로부터 가까운 모든 플레이어도 n의 자연피해를 입습니다.
            지진은 에너지가 100에 도달해야 사용합니다.

방패를 든 Ogron
 -방패밀기 (탱커 주의) : ?
 -방패던지기 : 방패를 무작위 원거리 대상한테 던져 n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경로에 있는 모든 플레이러를 넘어뜨립니다.
                    피해량은 네임드와 대상 플레이어의 거리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방패가 대상 플레이어에게 박히면 방패를 든 Ogron은 돌진하여
                    그 부근 10미터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18초동안 1초당 10000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넘어뜨립니다.
                    방패던지기는 에너지가 33의 도달해야 사용합니다.
 -방해의 외침 : 모든 57000~63000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6초간 주문시전을 방해합니다.
                     방해의 외침은 에너지가 66에 도달해야 사용합니다.
 -분쇄 (치명적) : 15초 동안 세번에 걸쳐 천장을 붕괴시켜 돌을 떨어뜨립니다.
                        처음껀 모든 플레이어의 위치에 떨어지는데 낙하위치 3미터 이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두번째는 작은 여러 조각이 떨어지는데 낙하위치 8미터 이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마지막은 엄청 큰 조각이 하나 떨어지는데 
                                     낙하위치와 플레이어가 가까울수록 더 높은 물리피해를 입습니다.
                        분쇄는 에너지가 100에 도달해야 사용합니다.

(신화) 대장군 Gor'vidus
 -(신화) 비전 휘발물 : 무작위 플레이어와 8미터 이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6초 후 n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신화) 비전 파편 : 3초후 여러 플레이어에게 n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신화) 비전 소용돌이 : 소용돌이에 부근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방패밀기로 받는 피해를 10% 증가시키는 디버프를 겁니다.
 -(신화) 비전 일격 : ?


--------------------------------------------------------------------------------------
(*두놈이 피통을 공유하는걸로 추정됩니다. 둘중 어떤놈의 스킬이 먼저 활성화 되는지는 정보가 부족해 알 수 없습니다.)





황제 Margok (Imperator Margok) 


마법사 왕.

개요 : 황제 Margok은 파괴적인 비전마법과 비전정령을 소환해 플레이어를 공격합니다.
         황제 Margok의 체력이 90%, 60%, 30%가 되면 그는 왕좌에 있는 하나의 마법석을 활성화시켜
         그의 능력을 강화시킵니다.
         60%, 30%에 작동하는 마법석은 황제 Margok으로부터 봉인이 풀립니다.
         마법석들의 봉인이 풀리는 동안에 황제의 수호병들이 플레이어를 덥칩니다.

딜러, 힐러, 탱커 주의점 누락.


------------------------------------------------------------------------------------------


1단계 : 왕관의 힘
 -비전 격노 :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65000의 비전피해를 입히고 200미터내 플레이어에게 연쇄되게 합니다.
                  연쇄 될때마다 공격력은 25%증가하지만 연쇄 사정거리는 50% 감소합니다.
 -비전 지뢰 : 비전 지뢰를 무작위 플레이어 한명의 발밑에 깔아 3초후 활성화 시킵니다.
                  비전 지뢰는 1분간 지속되고 플레이어가 반겨 n미터에 들어가면 폭발해
                  280000의 비전피해를 입히고 받는 비전피해를 30초동안 35% 증가시킵니다.
 -비전 정령 : 황제 Margok이 비전 정령을 소환합니다.
  -폭발적인 개체 : 비전정령의 에너지가 불안정하게 되어 매초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12500의 비전피해를 입힙니다.
 -혼돈의 징표 :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혼돈의 징표를 걸어
                      8초후 주변 35m 이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250000의 비전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힘의 보주 : 힘의 보주를 해방시켜 힘의 보주 주변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0.5초단 30000의 비전피해를 입힙니다.
 -가속의 공격 : 같은 플레이어한테 황제 Margok이 근접공격을 하면 공격속도가 8% 씩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2단계 : 이동의 마법석
황제 Margok의 생명력이 90%가 되면 이동의 마법석을 활성화시킵니다.
 -비전 격노-이동 :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65000의 비전피해를 입히고 200미터내 플레이어에게 연쇄되게 합니다.
                         연쇄 될때마다 공격력은 25%증가하지만 연쇄 사정거리는 50% 감소합니다.
                         추가로 비전 격노에 맞은 플레이어의
                         반경 10미터 주변의 모든 플레이어를 n초동안 이동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비전 지뢰-이동 : 비전 지뢰를 무작위 플레이어 한명의 발밑에 깔아 3초후 활성화 시킵니다.
                          비전 지뢰는 1분간 지속되고 플레이어가 반경 n미터에 들어가면 폭발해
                          280000의 비전피해를 입히고 받는 비전피해를 30초동안 35%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비전 지뢰 폭발 반경을 2배로 키웁니다.
 -비전 정령-이동 : 황제 Margok이 비전 정령을 소환합니다.
  -폭발적인 개체 : 비전 정령의 에너지가 불안정하게 되어 매초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12500의 비전피해를 입힙니다.
  -강력한 영향력 : 비전 정령-이동이 죽을때 모든 플레이어를 넘어뜨립니다.
 -혼돈의 징표-이동 :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혼돈의 징표를 걸어 
                             8초후 주변 35m 이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250000의 비전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추가로 대상 플레이어를 무작위 장소로 이동시킵니다.
 -힘의 보주-이동 : 힘의 보주를 해방시켜 힘의 보주 주변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0.5초당 30000의 비전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힘의 보주는 주변의 플레이어를 끌어당깁니다.
 -가속의 공격 : 같은 플레이어한테 황제 Margok이 근접공격을 하면 공격속도가 8% 씩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사잇단계 : 마법석 지배
황제 Margok의 생명력이 60%에 도달하면 그는 방어의 마법석의 봉인을 풉니다.
마법석이 활성화될때까지 1분이 걸립니다. 이때 황제 Margok을 공격할 수 없습니다.

 -고리안 전쟁마법사 : 오름망치의 전쟁마법사가 황제 Margok을 방어하려 등장합니다.
  -황천의 일격 : 대상 플레이어와 5미터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65000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감속 (해제 가능) : ?
  -주시 : 무작위 플레이어를 주시해 공격합니다. 이때 공격속도가 30% 증가합니다.

 -변덕스러운 마귀 : 방어의 마법석이 충전되는 동안 변덕스러운 마귀가 마법석부근에서 12초 마다 등장합니다.
  -황폐 : 변덕스러운 마귀가 죽으면 모든 플레이어에게 40000의 비전피해를 입힙니다.


3단계 : 방어의 마법석
(신화)이동의 마법석의 효과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비전 격노-방어 :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65000의 비전피해를 입히고 200미터내 플레이어에게 연쇄되게 합니다.
                        연쇄 될때마다 공격력은 25% 증가하지만 연쇄 사정거리는 25% 감소합니다.
 -비전 지뢰-방어 : 비전 지뢰를 무작위 플레이어 한명의 발밑에 깔아 3초후 활성화 시킵니다.
                          비전 지뢰는 2분간 지속되고 플레이어가 반경 n미터에 들어가면 폭발해 
                          280000의 비전피해를 입히고 받는 비전피해를 30초동안 35% 증가시킵니다.
 -비전 정령-방어 : 황제 Margok이 비전 정령을 소환합니다.
  -폭발적인 개체 : 비전 정령의 에너지가 불안정하게 되어 매초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12500의 비전피해를 입힙니다.
  -강인함 : 비전 정령-방어가 모든 매즈에 면역이 되고 생명력이 75%더 높습니다.
 -혼돈의 징표-방어 :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혼돈의 징표를 걸어 
                             8초후 주변 35m 이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250000의 비전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추가로 대상 플레이어를 이동불가로 만듭니다.
 -힘의 보주-방어 : 힘의 보주를 해방시켜 힘의 보주 주변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0.5초당 30000의 비전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힘의 보주가 16초 동안 8초마다 하나씩 해방됩니다.
 -가속의 공격 : 같은 플레이어한테 황제 Margok이 근접공격을 하면 공격속도가 8% 씩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사잇단계 : 혈통의 힘
황제 Margok의 생명력이 30%에 도달하면 그는 복제의 마법석의 봉인을 풉니다.
마법석이 활성화될때까지 1분이 걸립니다. 이때 황제 Margok을 공격할 수 없습니다.
                 
 -고리안 강탈자 : 오름망치의 강탈자가 황제 Margok을 방어하려 등장합니다.
  -파괴의 충격파 : 전방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250000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방어구 부수기 : 대상 플레이어의 방어도를 15초간 5% 낮춥니다. 이 효과는 10번 중첩됩니다.
  -얼굴차기 : 대상플레이어에게 2000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모든 위협수준을 제거하고 넘어뜨립니다.
 
-고리안 전쟁마법사 : 오름망치의 전쟁마법사가 황제 Margok을 방어하려 등장합니다.
  -황천의 일격 : 대상 플레이어와 5미터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65000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감속 (해제 가능) : ?
  -주시 : 무작위 플레이어를 주시해 공격합니다. 이때 공격속도가 30% 증가합니다.
 
변덕스러운 마귀 : 방어의 마법석이 충전되는 동안 변덕스러운 마귀가 마법석부근에서 12초 마다 등장합니다.
  -황폐 : 변덕스러운 마귀가 죽으면 모든 플레이어에게 40000의 비전피해를 입힙니다.



4단계 : 복제의 마법석
(신화) 이동의 마법석과 방어의 마법석의 효과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비전 격노-복제 :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65000의 비전피해를 입히고 200미터내 플레이어에게 연쇄되게 합니다.
                          연쇄 될때마다 공격력은 25% 증가하지만 연쇄 사정거리는 50% 감소합니다.
                          추가로 처음에 연쇄 되는 인원이 2명으로 증가합니다.
 -비전 지뢰-복제 : 비전 지뢰를 무작위 플레이어 한명의 발밑에 깔아 3초후 활성화 시킵니다.
                          비전 지뢰는 1분간 지속되고 플레이어가 반경 n미터에 들어가면 폭발해
                          280000의 비전피해를 입히고 받는 비전피해를 30초동안 35%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비전지뢰가 폭발하거나 사라지면 2개의 비전 지뢰가 생깁니다.
 -비전 정령-복제 : 황제 Margok이 비전 정령을 소환합니다.
  -폭발적인 개체 : 비전 정령의 에너지가 불안정하게 되어 매초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12500의 비전피해를 입힙니다.
  -복제 : 비전 정령-복제가 죽으면 7개의 작은 비전 정령을 만듭니다.
 -혼돈의 징표-복제 :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혼돈의 징표를 걸어
                             8초후 주변 35m 이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250000의 비전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추가로 혼돈의 징표-복제가 폭발하면 n초 동안 8개의 혼돈의 보주가 생겨
                             플레이어가 이동할때 200000의 비전피해를 입힙니다.
 -힘의 보주-복제 : 힘의 보주를 해방시켜 힘의 보주 주변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0.5초당 30000의 비전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힘의 보주로 피해를 받은 플레이어 주변 5미터 내 모든 플레이어는 
                          35000의 비전피해를 입습니다.
 -가속의 공격 : 같은 플레이어한테 황제 Margok이 근접공격을 하면 공격속도가 8% 씩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약간 천둥왕이 생각납니다. 신화 난이도 4페 장난아니겠네요. 그리고 비법사기네요.비법너프좀요. 디아블로 룬 보는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