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stt
2014-04-17 11:35
조회: 29,731
추천: 23
드군 알파 빌드 18156 직업 변경점-- 죽음의 기사 * 사자의 군대 - 모든 전문화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기존 혈기 전문화) * 잿더미 빙하 연마 - 룬벼리기 연마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효과에 추가로 잿더미 빙하의 룬이 발동될때 12%의 무기 피해를 입힙니다. * 칼날얼음 연마 - 죽음의 손아귀 연마로 변경되었습니다. 죽음의 손아귀를 시전하면 대상에게 자동으로 얼음 결계가 적용됩니다. * 영혼 쐐기 연마 - 정신 얼리기 연마로 변경되었습니다. 정신 얼리기의 사정거리가 20미터 증가합니다. 특성 * 파멸 - 피해 유형이 암흑냉기로 바뀌었습니다. -- 드루이드 * 별똥별 강화 - 별똥별과 해똥별이 매 5초마다 추가 대상을 공격합니다. (기존 1초) * 치유의 손길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8.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9.5%) * 회복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7%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8%) 특성 * 세나리온의 보호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4.1%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4.8%) * 세나리우스의 꿈 - 수호: 추가로 짓이기기의 치명타 확률이 10% 상승합니다. 조화 * 별똥별 - 타격 횟수가 매 5초마다 별똥별을 취소할때까지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매 1초마다 10초동안) * 야생 버섯: 터트리기 - 효과 범위가 5미터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8미터) 야성, 수호 * 무리의 우두머리 - 근접 공격시 생명력 회복량이 3%로 감소했습니다. 회복 * 발생력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8%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4.5%) * 정신 자극 - 8초 동안 매 4초마다 최대 마나의 2.5%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드루이드가 치유 주문에 마나를 소모하면 취소됩니다. 시전 시간 2초. * 피어나는 생명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7%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7.7%) * 청명의 전조 - 툴팁 수정 * 재생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7%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8.5%) * 신속한 치유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2.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3%) * 평온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5.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27%) * 급속 성장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6%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7%) 주문력 계수가 12.5%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2.48%) * 야생 버섯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0%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1.5%) * 야생 버섯: 피우기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7%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8.5%) 주 문양 * 문양: 치유하는 변신 - 변신시 치유 효과는 매 5초마다 한번씩만 발동됩니다. -- 사냥꾼 * 향상된 위장술 - 위장술이 활성화 되었을때 치유량이 매 1초마다 3%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5%) * 코브라 사격 연마 - 툴팁 수정 소환수 * 잠복 공격 - 추가로 대상이 받는 물리 피해를 30초간 4% 증가시킵니다. -- 마법사 * 향상된 화염구 - 향상된 불꽃 제련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효과의 활성화 조건 및 극대화 상승효과에 얼음불꽃 화살도 적용됩니다. * 얼음 회오리 연마 - 얼음 회오리를 시전하면 점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기존 얼회 사용시 순간이동) 특성 * 서리 폭탄 - 적용 대상이 1명으로 제한됩니다. * 불안정한 마법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이 제거되었습니다. 화염 * 불기둥 - 툴팁 수정 -- 수도사 * 짜릿한 비취 번개(양조, 풍운) - 지속 시간이 4초로 감소했습니다. * 짜릿한 비취 번개(운무) - 지속 시간이 4초로 감소했습니다. 정신 집중을 끝까지 유지하면 최대 마나의 2%를 회복합니다. * 짜릿한 비취 번개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1.3%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2%). 지속 시간이 4초로 감소했습니다. * 해악 축출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5.9%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6.2%) * 회전 학다리차기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8%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7.2%) * 맹호지세 - 추가로 타의 기력 소모량이 10 증가합니다. * 쇄도의 안개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9.2%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9.7%) 특성 * 기세등등 - 최대 마나 및 기력 회복률 증가가 10%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5%) * 기의 폭발 - 툴팁 수정 운무 * 기의 고치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4.3%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4.5%) * 소생의 안개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1%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6.4%) * 재활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7%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7.1%) * 현룡지세 - 현룡지세를 취하면 짜릿한 비취 번개는 마나를 소모하지 않으며 정신 집중을 끝까지 유지하면 최대 마나의 2%를 회복합니다. 풍운 * 강제 연계 - 발동 확률이 8%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2%) -- 성기사 * 빛의 섬광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7%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8.5%) 특성 * 영원의 불꽃 - 주기적인 치유량의 주문력 계수가 1+주문력의 6.6%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주문력의 3.27%) * 세라핌 - 추가로 Readiness(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능력치)도 증가시켜 줍니다. 신성 * 신의 은총 - 응징의 격노로 변경되었습니다. 피해량 및 치유량을 100% 증가시키고 가속과 치명타를 20% 증가시킵니다. 20초간 지속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분. * 신성한 기도 - 3의 신성한 힘을 소모해 즉시 4.5%의 최대 마나를 회복합니다. 즉시 시전. * 성스러운 빛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8.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9.5%) * 신성한 광휘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49%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51.5%) * 신성 충격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5.5%) 주 문양 * 문양: 신성한 격노 - 응징의 격노를 시전 중에는 마나 소모량이 25% 감소하지만 응징의 격노로 인한 치유량 증가 효과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 사제 * 순간 치유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7.4%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7.7%) * 신의 권능: 보호막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5.3%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5.6%) * 치유의 기원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1%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2%) 특성 * 천사의 보루 - 15레벨 특성으로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 구원의 기도 - 15레벨 특성으로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 정신 지배 - 60레벨 특성으로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 영혼의 절규 - 60레벨 특성으로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 유령의 가면 - 15레벨 특성으로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 공허의 촉수 - 60레벨 특성으로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수양 * 속죄 - 속죄 발동에 회개가 제외되었습니다. * 신성한 폭발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0.9%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 * 회개 - 회개로 피해를 줄때마다 사제는 최대 마나의 2%를 회복합니다.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9%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1%) 신성, 수양 * 결속의 치유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9%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1%) * 치유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7%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9%) * 치유의 기원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4.9%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5.2%) 신성 * 차크라: 응징 - 차크라: 응징을 활성화하면 성스러운 일격과 신성한 불꽃은 마나를 소모하지 않고 최대 마나의 0.75%를 회복시켜 줍니다. * 치유의 마법진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2.6%) * 천상의 찬가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6.3%) * 빛샘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5.1%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5.4%) * 소생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2.6%) -- 도적 * 향상된 칼날 부채 - 향상된 폭풍의 칼날로 변경되었습니다. 폭풍의 칼날의 대상 제한이 제거됩니다. * 파열 연마 - 툴팁 수정 암살, 잠행 * 칼날 부채 - 암살 및 잠행 도적만 사용 가능합니다. -- 주술사 * 연쇄 치유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9.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20.5%) * 치유의 비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5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58%) * 치유의 토템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0.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1%) * 치유의 파도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7%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8.5%) * 정기 폭발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2.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3%) 복원 * 대지의 보호막 - 치유량이 주문력의 40%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자연 주문력의 62.3%)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2.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23.5%). 한 대상에게 하나의 대지의 보호막만 걸 수 있는 제한이 제거되었습니다. * 치유의 해일 토템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7.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8%) * 치유의 물결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8.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9.5%) * 성난 해일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4.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5.5%) 주 문양 * 문양: 자연의 전류 - 복원 전용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번개 화살에 마나가 소모되지 않으며 번개 화살 시전시 최대 마나의 1.25%가 회복됩니다. -- 흑마법사 * 생명력 착취 - 전문화별 툴팁 구분 제거. 부패로 피해를 입힐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0.35%가 회복됩니다. -- 전사 * 광전사의 격노 - 분노: 분노의 강타가 1회 충전됩니다. 무기 * 급살 - 툴팁 수정 주 문양 * 문양: 흠잡을데 없는 방어 - 투사의 혼이 활성화중에 치명타에 적중당할 확률이 25% 감소합니다.
EXP
504,194
(0%)
/ 540,001
icestt
아서스: 이게 무슨 짓입니까, 아버지? 테레나스: 왕위를 지키는 중이란다, 아들아.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