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죽음의 기사

* 사자의 군대 - 모든 전문화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기존 혈기 전문화)
* 잿더미 빙하 연마 - 룬벼리기 연마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효과에 추가로 잿더미 빙하의 룬이 발동될때 12%의 무기 피해를 입힙니다.
* 칼날얼음 연마 - 죽음의 손아귀 연마로 변경되었습니다. 죽음의 손아귀를 시전하면 대상에게 자동으로 얼음 결계가 적용됩니다.
* 영혼 쐐기 연마 - 정신 얼리기 연마로 변경되었습니다. 정신 얼리기의 사정거리가 20미터 증가합니다.

특성

* 파멸 - 피해 유형이 암흑냉기로 바뀌었습니다.


-- 드루이드

* 별똥별 강화 - 별똥별과 해똥별이 매 5초마다 추가 대상을 공격합니다. (기존 1초)
* 치유의 손길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8.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9.5%)
* 회복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7%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8%)

특성

* 세나리온의 보호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4.1%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4.8%)
* 세나리우스의 꿈 - 수호: 추가로 짓이기기의 치명타 확률이 10% 상승합니다.

조화

* 별똥별 - 타격 횟수가 매 5초마다 별똥별을 취소할때까지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매 1초마다 10초동안)
* 야생 버섯: 터트리기 - 효과 범위가 5미터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8미터)

야성, 수호

* 무리의 우두머리 - 근접 공격시 생명력 회복량이 3%로 감소했습니다.

회복

* 발생력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8%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4.5%)
* 정신 자극 - 8초 동안 매 4초마다 최대 마나의 2.5%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드루이드가 치유 주문에 마나를 소모하면 취소됩니다. 시전 시간 2초.
* 피어나는 생명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7%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7.7%)
* 청명의 전조 - 툴팁 수정
* 재생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7%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8.5%)
* 신속한 치유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2.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3%)
* 평온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5.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27%)
* 급속 성장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6%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7%) 주문력 계수가 12.5%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2.48%)
* 야생 버섯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0%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1.5%)
* 야생 버섯: 피우기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7%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8.5%)

주 문양

* 문양: 치유하는 변신 - 변신시 치유 효과는 매 5초마다 한번씩만 발동됩니다.


-- 사냥꾼

* 향상된 위장술 - 위장술이 활성화 되었을때 치유량이 매 1초마다 3%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5%)
* 코브라 사격 연마 - 툴팁 수정

소환수

* 잠복 공격 - 추가로 대상이 받는 물리 피해를 30초간 4% 증가시킵니다. 


-- 마법사

* 향상된 화염구 - 향상된 불꽃 제련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효과의 활성화 조건 및 극대화 상승효과에 얼음불꽃 화살도 적용됩니다. 
* 얼음 회오리 연마 - 얼음 회오리를 시전하면 점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기존 얼회 사용시 순간이동)

특성

* 서리 폭탄 - 적용 대상이 1명으로 제한됩니다.
* 불안정한 마법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이 제거되었습니다.

화염

* 불기둥 - 툴팁 수정


-- 수도사

* 짜릿한 비취 번개(양조, 풍운) - 지속 시간이 4초로 감소했습니다.
* 짜릿한 비취 번개(운무) - 지속 시간이 4초로 감소했습니다. 정신 집중을 끝까지 유지하면 최대 마나의 2%를 회복합니다.
* 짜릿한 비취 번개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1.3%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2%). 지속 시간이 4초로 감소했습니다.
* 해악 축출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5.9%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6.2%)
* 회전 학다리차기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8%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7.2%)
* 맹호지세 - 추가로 타의 기력 소모량이 10 증가합니다.
* 쇄도의 안개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9.2%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9.7%)

특성

* 기세등등 - 최대 마나 및 기력 회복률 증가가 10%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5%)
* 기의 폭발 - 툴팁 수정

운무

* 기의 고치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4.3%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4.5%)
* 소생의 안개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1%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6.4%)
* 재활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7%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7.1%)
* 현룡지세 - 현룡지세를 취하면 짜릿한 비취 번개는 마나를 소모하지 않으며 정신 집중을 끝까지 유지하면 최대 마나의 2%를 회복합니다.

풍운

* 강제 연계 - 발동 확률이 8%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2%)


-- 성기사

* 빛의 섬광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7%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8.5%)

특성

* 영원의 불꽃 - 주기적인 치유량의 주문력 계수가 1+주문력의 6.6%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주문력의 3.27%)
* 세라핌 - 추가로 Readiness(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능력치)도 증가시켜 줍니다.

신성

* 신의 은총 - 응징의 격노로 변경되었습니다. 피해량 및 치유량을 100% 증가시키고 가속과 치명타를 20% 증가시킵니다. 20초간 지속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분.
* 신성한 기도 - 3의 신성한 힘을 소모해 즉시 4.5%의 최대 마나를 회복합니다. 즉시 시전.
* 성스러운 빛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8.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9.5%)
* 신성한 광휘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49%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51.5%)
* 신성 충격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5.5%)

주 문양

* 문양: 신성한 격노 - 응징의 격노를 시전 중에는 마나 소모량이 25% 감소하지만 응징의 격노로 인한 치유량 증가 효과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 사제

* 순간 치유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7.4%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7.7%)
* 신의 권능: 보호막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5.3%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5.6%)
* 치유의 기원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1%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2%)

특성

* 천사의 보루 - 15레벨 특성으로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 구원의 기도 - 15레벨 특성으로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 정신 지배 - 60레벨 특성으로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 영혼의 절규 - 60레벨 특성으로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 유령의 가면 - 15레벨 특성으로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 공허의 촉수 - 60레벨 특성으로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수양

* 속죄 - 속죄 발동에 회개가 제외되었습니다.
* 신성한 폭발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0.9%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
* 회개 - 회개로 피해를 줄때마다 사제는 최대 마나의 2%를 회복합니다.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9%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1%)

신성, 수양

* 결속의 치유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9%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1%)
* 치유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7%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9%)
* 치유의 기원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4.9%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5.2%)

신성

* 차크라: 응징 - 차크라: 응징을 활성화하면 성스러운 일격과 신성한 불꽃은 마나를 소모하지 않고 최대 마나의 0.75%를 회복시켜 줍니다.
* 치유의 마법진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2.6%)
* 천상의 찬가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6.3%)
* 빛샘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5.1%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5.4%)
* 소생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2.6%)


-- 도적

* 향상된 칼날 부채 - 향상된 폭풍의 칼날로 변경되었습니다. 폭풍의 칼날의 대상 제한이 제거됩니다.
* 파열 연마 - 툴팁 수정

암살, 잠행

* 칼날 부채 - 암살 및 잠행 도적만 사용 가능합니다.


-- 주술사

* 연쇄 치유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9.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20.5%)
* 치유의 비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5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58%)
* 치유의 토템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0.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1%)
* 치유의 파도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7%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8.5%)
* 정기 폭발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2.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3%)

복원

* 대지의 보호막 - 치유량이 주문력의 40%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자연 주문력의 62.3%)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2.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23.5%). 한 대상에게 하나의 대지의 보호막만 걸 수 있는 제한이 제거되었습니다.
* 치유의 해일 토템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7.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8%)
* 치유의 물결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8.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9.5%)
* 성난 해일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4.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5.5%)

주 문양

* 문양: 자연의 전류 - 복원 전용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번개 화살에 마나가 소모되지 않으며 번개 화살 시전시 최대 마나의 1.25%가 회복됩니다.


-- 흑마법사

* 생명력 착취 - 전문화별 툴팁 구분 제거. 부패로 피해를 입힐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0.35%가 회복됩니다.


-- 전사

* 광전사의 격노 - 분노: 분노의 강타가 1회 충전됩니다.

무기

* 급살 - 툴팁 수정

주 문양

* 문양: 흠잡을데 없는 방어 - 투사의 혼이 활성화중에 치명타에 적중당할 확률이 25%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