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헉 존나기네여
반말체로 번역한 것 양해좀 부탁드림...





천둥의 왕좌Throne of Thunder

섬에 위치한 레이 신의 성채

파괴자 진로크
아직 없음


호리돈 (트리라톱스+더러운 트럴떼)

  • 삼중 꿰뚫기 - 세 개의 뿔로 무자비하게 찔러 500,0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분 동안 삼중 꿰뚫기로 받는 피해를 10% 증가시킴. 이 효과는 중첩됨
  • 이단 휩쓸기 - 호리돈이 거대한 머리와 꼬리를 앞뒤로 휘둘러 호리돈의 전방과 후방 35미터 범위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300,000의 물리 피해를 입힘. 이 효과는 두 번 사용함.
  • 돌진 - 호리돈이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돌진하여 그 장소에 도착한 후 이단 휩쓸기를 사용함.
  • 혼란의 포효 - 호리돈이 강력한 포효를 내질러 모든 플레이어에게 300,0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방향 감각을 상실하게 함.
  • 파라키 부족 - 군신 잘라크가 처음에 파라키 부족의 도움을 요청함.
    • 술리투즈 석화술사 - 부름을 받아 파라키 침입자들이 파라키 부족 관문을 통해 관문이 부서질 때까지 쏟아져 나옴.
      • 석화의 시선 - 석화술사가 대상을 노려봐 2초 동안 기절시킴.
    • 파라키 침입자 - 부름을 받아 파라키 침입자들이 파라키 부족 관문을 통해 관문이 부서질 때까지 쏟아져 나옴.
    • 파라키 황야방랑자 - 파라키 부족이 호명된 순간 투기장에서 세 명의 파라키 황야방랑자가 뛰어들어옴.
      • 작열하는 햇빛 - 황야방랑자가 타나리스의 작열하는 햇빛을 소환하여 대상에게 75,000의 화염 피해를 즉시 입히고 30초 동안 매 초마다 15,000의 화염 피해를 입힘.
      • 모래 함정 - 주변 플레이어에게 0.5초마다 20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커지는 모래 함정을 소환함.
  • 구루바시 부족 - 군신 잘라크가 두번째로 구루바시 부족으로 하여금 투기장으로 들어오게 함.
    • 구루바시 혈군주 - 부름을 받아 구루바시 혈군주들이 구루바시 부족 관문을 통해 관문이 부서질 때까지 쏟아져 나옴.
      • 분쇄의 돌진 - 혈군주가 적에게 돌진한 뒤 강타하여 6초 동안 매 초마다 45,000의 물리 피해를 입게 함.
    • 구루바시 맹독사제 - 구루바시 부족이 호명된 순간 투기장에서 세 명의 구루바시 맹독사제가 뛰어들어옴.
    • 연발 맹독화살 - 구루바시 맹독사제가 강렬한 독을 분출하여 모든 적에게 즉시 3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60초 동안 3초마다 15,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이 효과는 중첩됨.
      • 맹독 분출물 - 구루바시 맹독사제가 맹독 분출물을 한 마리 소환함.
        • 연발 맹독화살 - 맹독 분출물이 강렬한 독을 분출하여 모든 적에게 즉시 3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60초 동안 3초마다 15,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이 효과는 중첩됨.
        • 살아있는 맹독 - 맹독 분출물이 소환되었을 때 그 밑에 살아있는 맹독 구덩이가 생김. 이 맹독 구덩이는 주변으로 돌아다니면서 4m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0.5초마다 20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 드라카리 부족 - 군신 잘라크가 세번째로 드라카리 부족으로 하여금 투기장으로 들어오게 함.
    • 되살아난 드라카리 전사 - 부름을 받아 되살아난 드라카리 전사들이 드라카리 부족 관문을 통해 관문이 부서질 때까지 쏟아져 나옴.
      • 통제불능의 괴물 - 드라카리 부족의 마지막 생존자들을 움직이는 역겨운 강령마법이 그들에게서 지능과 목적을 모두 뺏어가 되살아난 드라카리들로 하여금 무작위 대상을 공격하게 함.
      • 치명적인 역병 - 되살아난 드라카리가 플레이어를 공격하는데 성공할 경우 치명적인 역병을 뿜어내 5분 동안 3초마다 22,500의 암흑 피해를 입힘.
    • 되살아난 드라카리 용사 - 부름을 받아 되살아난 드라카리 용사들이 드라카리 부족 관문을 통해 관문이 부서질 때까지 쏟아져 나옴.
      • 통제불능의 괴물 - 드라카리 부족의 마지막 생존자들을 움직이는 역겨운 강령마법이 그들에게서 지능과 목적을 모두 뺏어가 되살아난 드라카리들로 하여금 무작위 대상을 공격하게 함.
      • 치명적인 역병 - 되살아난 드라카리가 플레이어를 공격하는데 성공할 경우 치명적인 역병을 뿜어내 5분 동안 3초마다 22,500의 암흑 피해를 입힘.
    • 드라카리 서리장군 - 드라카리 부족이 호명된 순간 세 명의 드라카리 서리장군이 투기장에서 뛰어들어옴.
    • 필사의 일격 - 강타를 날려 무기 피해의 300%만큼 피해를 주고 플레이어에게 치명상을 남겨 8초 동안 받는 치유량을 50% 감소시킴.
      • 서리 구슬 - 서리 마력이 담긴 구슬을 소환하여 주변 플레이어에게 0.5초마다 얼음 화살을 쏘게 하여 200,000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 감소시킴.
  • 아마니 부족 - 군신 잘라크가 마지막으로 아마니 부족으로 하여금 투기장으로 들어오게 함.
    • 아마니시 수호자 - 부름을 받아 아마니시 수호자들이 아마니 부족 관문을 통해 관문이 부서질 때까지 쏟아져 나옴.
    • 아마니시 화염술사 - 부름을 받아 아마니시 화염술사들이 아마니 부족 관문을 통해 관문이 부서질 때까지 쏟아져 나옴.
      • 화염구 -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불덩어리를 날려 75,000의 화염 피해를 입힘.
    • 아마니 전투곰 - 아마니 부족이 호명된 순간 세 마리의 아마니 전투곰이 투기장에서 뛰어들어옴.
      • 휘둘러치기 - 전투곰이 발톱으로 휘둘러쳐 전방 0m 범위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90,000의 물리 피해를 입힘.
    • 아마니시 야수술사 - 아마니시 야수술사들은 강력한 아마니 전투곰에 올라타 전투곰을 쓰러뜨려야만 야수술사들을 공격할 수 있음.
      • 연쇄 번개 - 야수술사가 번개의 정령을 불러 플레이어 한 명에게 9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연쇄 번개는 5m 범위 내의 다른 플레이어에게 튀어 총 세 명의 대상을 가격하며 매 대상마다 피해는 50%씩 증가함.
      • 혼란의 주술 - 플레이어 한 명을 30초 동안 저주하여 50% 확률로 주문이나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자기 자신을 때려 60,000의 물리 피해를 입도록 함.
      • 번개 회오리 토템 - 번개 회오리 토템을 설치하여 3초마다 번개 파동을 내뿜도록 하여 8m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50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 잔달라 부족 - 군신 잘라크와 그의 충실한 잔달라 공룡술사들이 전투 중에 호리돈을 도우러 내려옴.
    • 잔달라 공룡술사 - 잔달라 공룡술사들이 주기적으로 투기장으로 뛰어내려옴.
      • 공룡 치유 - 공룡술사가 호리돈에게 치유력이 담긴 광선을 연결하여 3초마다 호리돈의 최대 생명력의 1%만큼 치유함.
      • 공룡 변신 - 생명력이 50%가 되면 공룡술사가 강력한 데빌사우르스로 변신하여 물리 공격력이 50% 증가하지만 더 이상 공룡 치유를 사용하지 않음.
      • 통제의 보주 - 잔달라 공룡술사가 변신하면 들고 있던 통제의 보주를 떨어뜨림. 플레이어가 이 통제의 보주를 작동시켜 일시적으로 호리돈을 지배하여 호리돈이 부족 관문으로 돌진하도록 할 수 있음. 이렇게 부족 관문을 파괴하면 더 이상 그 부족이 투기장으로 들어올 수 없게 됨.
        • 두통 - 호리돈이 부족 관문으로 돌진한 뒤 끔찍한 두통에 시달려 10초 동안 기절함.
        • 금 간 껍질 - 부족 관문을 들이받은 뒤 호리돈의 껍질에 금이 가서 받는 피해가 50%만큼 증가함. 이 효과는 4회까지 중첩됨.
    • 군신 잘라크 - 네 부족이 모두 소환되거나 호리돈의 생명력이 30% 밑으로 떨어지면 군신 잘라크가 직접 투기장으로 들어옴.
      • 야수 같은 외침 - 군신 잘라크가 야만적인 외침을 부르짖어 모든 플레이어에게 100,0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군신 잘라크에게 받는 피해가 25%만큼 증가하게 함. 이 효과는 중첩됨.
      • 광란 - 군신 잘라크가 죽으면 호리돈이 광란에 빠져 입히는 피해가 100%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100% 증가함.


장로 의회 (트럴 네마리+루저 가라잘)

  • 가라잘의 영혼 - 영혼결속자 가라잘의 영혼이 무작위 의원에 빙의하여 그들의 능력을 강화하고 암흑 에너지를 생성하도록 함. 가라잘의 영혼은 그 의원이 최대 생명력의 25%만큼 피해를 받을 때까지 머물러 있음.

    한 번 가라잘의 영혼이 방출되면 그는 다른 의원에게 다시 빙의되어 암흑 에너지를 0으로 초기화시키고 전에 머무르던 의원에게 존재감 지속 효과를 남김.
  • 존재감 지속 - 가라잘의 영혼이 한 의원을 떠나면 그 의원에게 존재감 지속 효과가 남아 전투가 끝날 때까지 그 의원이 입히는 모든 피해가 10% 증가하고 암흑 에너지를 생성하는 속도가 10% 빨라지게 함. 이 효과는 누적됨.
  • 어둠의 힘 - 암흑 에너지가 100에 달하면 그들은 매 초마다 어둠의 힘을 시전하기 시작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10,00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매 초마다 이 피해는 10%씩 증가함.
  • 영혼의 파편 - 가라잘의 영혼이 의원에게서 두 번 쫓겨날 때마다 영혼의 파편을 하나씩 남기고 감.

    영혼의 파편은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깃들어 이 파편을 다른 플레이어에게 넘길 때까지 3초마다 35,00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매번 이 피해를 입힐 때마다 그늘진 영혼 효과를 그 플레이어에게 남김.

    25인 영웅 모드에서는 가라잘의 영혼이 의원에게서 한 번 쫓겨날 때마다 영혼의 파편을 하나씩 남김.
    • 그늘진 영혼 - 전투가 끝날 때까지 받는 모든 피해가 5% 증가함. 이 효과는 누적됨.
  • 서리왕 말락 -
    • 서리 낀 맹공 - 서리왕 말락이 그의 무기에 얼음 마력을 불어넣어 근접 공격으로 75,000의 냉기 피해를 입히게 하고 매번 공격에 성공할 때마다 서리 낀 맹공 효과를 남김.

      서리 낀 맹공 효과가 15중첩에 달하면 대상을 15초 동안 기절시킴.
    • 매서운 추위 - 서리왕 말락이 플레이어 한 명을 얼음으로 둘러싸 85,000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매서운 추위 효과를 검.

      매서운 추위에 걸린 플레이어는 30초 동안 매 2초마다 주변 4m 범위 내의 모든 아군에게 85,000의 냉기 피해를 입힘.
    • 동상 - 서리왕 말락은 가라잘의 영혼에 빙의되었을 때 이 능력을 사용함.

      서리왕 말락이 플레이어 한 명을 얼음으로 둘러싸 100,000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동상 효과를 5중첩 검.

      동상에 걸린 플레이어는 30초 동안 매 2초마다 주변 4m 범위 내의 모든 아군에게 동상 중첩마다 30,000의 냉기 피해를 입힘.

      이 동상 중첩은 동상에 걸린 플레이어에게서 4m 범위 내에 있는 플레이어 한 명 당 1중첩씩 감소하지만 1중첩 밑으로는 내려가지 않음.

      10인 레이드에서는 4m 범위 내의 플레이어 한 명 당 동상이 2중첩씩 감소함.

      공격대 찾기 난이도에서는 4m 범위 내의 플레이어 한 명 당 동상이 4중첩씩 감소함.
    • 체온 - 플레이어가 아군의 동상 효과에 맞을 경우 8초에 걸쳐 체온을 잃기 시작하고 체온을 완전히 잃으면 플레이어는 뼛속까지 얼어붙은 상태가 되어 아군의 동상 중첩을 8초 동안 줄여주지 못함.
  • 카즈라진 -
    • 무모한 돌진 - 카즈라진이 무작위 플레이어의 위치로 돌격하여 경로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75,0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착지하는 순간 5m 내의 모든 플레이어들을 밀쳐냄.
    • 과부하 - 가라잘의 영혼에 빙의된 동안 카즈라진은 무모한 돌진을 사용한 후 이 능력을 사용함.

      카즈라진이 전기로 둘러싸여 20초 동안 기절하지만 받는 모든 피해의 50%를 자연 피해로 반사함.
    • 전하 방출 - 가라잘의 영혼에 빙의된 동안 카즈라진은 무모한 돌진을 사용한 후 이 능력을 사용함.

      카즈라진이 전기로 둘러싸여 20초 동안 기절하지만 받는 모든 피해의 10%를 모든 플레이어에게 자연 피해로 입힘.
  • 모래잠복꾼 술 -
    • 모래 화살 - 모래잠복꾼 술이 무작위 플레이어의 위치에 모래 화살을 날려 5m 범위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15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 유사 - 모래잠복꾼 술이 무작위 플레이어의 위치에 유사 구덩이를 소환하고 그들을 가둠.

      유사의 7m 범위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는 매 초마다 125,000의 자연 피해를 입고 덫에 걸림 효과를 받게 함.
      • 덫에 걸림 - 유사 구덩이의 범위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는 매 초마다 덫에 걸림 효과를 받아 중첩 당 이동 속도가 15% 감소함.

        덫에 걸림 효과가 5중첩이 되면 가두기 효과로 바뀜.
      • 가두기 - 유사가 처음 생긴 위치에 있던 플레이어나 덫에 걸림 효과가 5중첩에 달한 플레이어는 30초 동안 이동 불가에 걸림.
    • 모래폭풍 - 가라잘의 영혼에 빙의된 동안 모래잠복꾼 술은 이 능력을 사용함.

      모래잠복꾼 술이 모래폭풍을 소환하여 8초 동안 매 초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35,0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남아있는 모든 유사 구덩이를 움직여 살아있는 모래로 만듬.
      • 살아있는 모래 - 살아있는 모래로 만들어진 생명체들이 모래폭풍이 일어날 때마다 유사 구덩이에서 일어나 쓰러뜨릴 때까지 돌아다님.

        살아있는 모래가 죽을 경우 그 자리에 새로운 유사 구덩이가 생김.
        • 강화 - 모래폭풍이 일어날 때까지 살아있는 모래가 죽지 않을 경우 이 살아있는 모래들은 강화 효과를 받아 생명력이 100% 회복되고 죽을 때까지 입히는 모든 피해가 100% 증가함. 이 효과는 누적됨.
    • 기만의 대지 - 여러 개의 유사 구덩이가 같은 자리에 겹칠 경우 하나의 구덩이로 합쳐지고 합쳐진 구덩이 수에 비례하여 범위가 넓어짐.

      이 넓어진 유사 구덩이에서 만들어진 살아있는 모래는 겹친 구덩이마다 생명력과 공격력이 100% 증가함.
  • 대여사제 말리 -
    • 로아의 천벌 - 대여사제 말리가 플레이어를 로아의 천벌로 강타하여 125,000의 신성 피해를 입힘.
    • 축복받은 로아의 영혼 - 대여사제 말리가 자신의 장소에 축복받은 로아의 영혼을 한 마리 소환함. 이 영혼은 가장 생명력이 낮은 의원을 향해 이동하며 도착하기 전까지 이 영혼을 죽이지 않으면 그 의원은 최대 생명력의 5%를 회복함.

      20초가 지나기 전에 영혼을 죽이지 않아도 이 영혼이 즉시 의원에게 이동하여 최대 생명력의 5%를 회복시킴.
    • 로아의 천벌 - 가라잘의 영혼에 빙의된 동안 대여사제 말리가 이 능력을 사용함.

      대여사제 말리가 플레이어를 로아의 천벌로 강타하여 150,000의 암흑 피해를 입힘.
    • 어둠에 물든 로아의 영혼 - 가라잘의 영혼에 빙의된 동안 대여사제 말리가 이 능력을 사용함.

      대여사제 말리가 자신의 장소에 어둠에 물든 로아의 영혼을 한 마리 소환함. 이 영혼은 무작위 플레이어 한 명을 20초 동안 추적하며 만일 이 영혼이 그 플레이어에게서 6m 범위 안으로 들어올 경우 즉시 그 플레이어를 죽임.

      20초가 지나기 전에 영혼을 죽이지 않아도 이 영혼이 즉시 대상에게 이동하여 즉사시킴.
    • 뒤틀린 운명 - 가라잘의 영혼에 빙의된 동안 대여사제 말리가 이 능력을 사용함.

      대여사제 말리가 무작위 플레이어 두 명에게서 영혼을 뜯어내어 서로 연결시킴. 각각의 영혼은 연결된 상대 영혼을 향해 이동하며 모든 플레이어에게 3초마다 250,000의 암흑 피해를 입힘. 뒤틀린 운명으로 입는 피해는 이 두 영혼의 거리가 멀면 멀수록 줄어듬.

      만일 영혼 중 하나가 죽으면 두 영혼 사이의 고리가 깨지고 남아있는 영혼은 3초마다 100,000의 암흑 피해를 입히기 시작함.


토르토스 (북왕...인데 슈퍼마리오 패러디인 걸로 봐선 쿠파?????)

  • 토르토스의 부름 - 토르토스가 우렁찬 외침을 내질러 작은 거북 몇 마리로 하여금 플레이어를 공격하게 함.
  • 소용돌이 거북 -
    • 회전 껍질 - 소용돌이 거북이 플레이어들을 쫓아다니며 재빠르게 회전하여 0m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지속적으로 30,0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그들을 날려버림.
    • 껍질 방패 - 소용돌이 거북은 생명력이 낮으면 껍질 안으로 숨어서 모든 피해에 면역이 되고 이 상태에서 플레이어들이 이 거북을 걷어차서 거북이 이동하는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껍질 충격을 일으킴.
    • 껍질 충격 - 거북을 걷어차면 껍질이 회전하며 앞으로 날아가 접촉하는 모든 적의 시전을 방해하고 균형을 잃게 하여 15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15% 증가하게 함.
  • 분노의 돌 숨결 - 100의 분노를 소비하여 4.5초 동안 0.5초마다 모든 적에게 85,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 낙반 - 번개로 충전된 종유석이 동굴 천장에서 떨어져 5m 범위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20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20m 범위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25,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 지진 발구르기 - 토르토스가 거대한 발을 굴러 모든 플레이어에게 최대 생명력의 100%만큼 피해를 입히고 9초 동안 낙반이 떨어지는 빈도를 증가시킴.
  • 달려들어 물기 - 토르토스가 대상을 턱으로 딱 물고 깨물어 500,000의 물리 피해를 입힘.
  • 동굴 흡혈박쥐 -
    • 약자 착취 - 현재 생명력이 350,000 미만인 대상을 공격할 때 생명력을 흡수하여 무기 공격력의 10%만큼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입힌 피해의 500%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함.
  • 수정 껍질 - 공격받을 경우 수정이 반응하여 공격자를 껍질로 둘러씌워서 받는 모든 피해와 치유량을 흡수함. 이 껍질은 처음에 100,000의 피해까지만 흡수하지만 받는 치유량을 흡수하여 이 총량에 최대 500,000까지 더할 수 있음. 더 이상 피해를 흡수할 수 없을 경우 이 껍질은 깨지게 됨.
  • (역자 주 : 무슨 뜻인지 애매한 분들을 위해.. 수정 껍질 = 모든 힐러들을 위한 혼의 너울)


메가에라 (히드라)

  • 몸은 하나요 머리는 여럿이다 - 메가에라의 머리 중 하나가 파괴되면 그 머리의 최대 생명력만큼 몸이 피해를 입고, 머리가 파괴된 장소에 새 머리가 두 개 생겨남.

    날뛰는 머리가 파괴될 경우 다른 모든 머리들은 날뛰는 걸 멈추고 은폐의 안개 밖에 있는 모든 머리들이 집중 상태가 됨.

    집중하는 머리가 파괴될 경우 두 개의 집중하는 머리가 그 장소에 나타나고, 20초 후에 모든 머리들은 집중하는 걸 멈추고 날뛰기 시작함.
    • 불꽃 머리 - 메가에라의 머리 중 하나로 불의 마력을 담고 있으며 가까이서 어슬렁거리는 사냥감들을 모조리 불태우려 함.
      • 잉걸불 - 메가에라가 무작위 플레이어의 위치에 불타는 화살을 날려 이 화살이 땅에 충돌하면 소진의 불꽃을 형성함. 만일 플레이어가 잉걸불에 맞으면 그 플레이어는 불에 휩싸여 75,000의 화염 피해를 입고 매 초마다 45,000의 화염 피해를 입으며, 이 효과를 해제할 경우 그 자리에 소진의 불꽃이 생김.

        잉걸불은 근처의 모든 얼음 바닥을 녹이고 플레이어가 꽁꽁 얼어붙는 것을 막음.
        • 소진의 불꽃 - 잉걸불이 바닥을 불태워 그 위에 서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0.5초마다 50,000의 화염 피해를 입힘.
      • 집중 - 메가에라의 머리가 앞으로 기울어 이빨과 숨결로 공격함.
        • 약화된 방어 - 메가에라의 근접 공격이 대상의 방어구를 갈라 15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를 5% 증가시킴. 이 효과는 중첩됨.
        • 불꽃 뱉기 - 메가에라의 숨결이 60도 각도의 원뿔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1.5초 동안 0.5초마다 60,000의 화염 피해를 입힘.

          또한 불꽃 뱉기에 피해를 받은 모든 플레이어는 불타는 살점 효과를 받게 됨.
          • 불타는 살점 - 메가에라의 불꽃 뱉기가 1.5초 동안 0.5초마다 45,000의 화염 피해를 입힘.
      • 날뜀 - 메가에라의 불꽃 머리가 화염을 내려 모든 플레이어에게 매 초마다 50,000의 화염 피해를 입힘.
    • 냉기 머리 - 메가에라의 머리 중 하나로 냉기 마력이 담겨있고 모든 적을 숨결로 재빨리 얼릴 수 있음.
      • 얼음 격류 - 메가에라가 얼음 격류로 땅을 얼려 충돌 지점에 0.25초마다 50,000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얼음 바닥을 남김.
        • 얼음 바닥 - 얼음 바닥 위에 서면 0.5초마다 50,000의 냉기 피해를 입고 매 중첩마다 이동 속도가 5%씩 감소함. 10중첩이 되면 대상은 꽁꽁 얼어붙게 됨.
          • 꽁꽁 얼어붙음 - 메가에라의 냉기 공격이 플레이어를 얼음에 가둬 5초 동안 기절시킴.
      • 집중 - 메가에라의 머리가 앞으로 기울어 이빨과 숨결로 공격함.
        • 약하된 방어 - 메가에라의 근접 공격이 플레이어의 방어를 갈라 15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를 5% 증가시킴. 이 효과는 중첩됨.
        •  서리 뱉기 - 메가에라의 서리 뱉기가 60도 각도 원뿔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1.5초 동안 0.5초마다 60,000의 냉기 피해를 입힘.

          또한 서리 뱉기에 피해를 입은 모든 플레이어는 꽁꽁 얼어붙음 효과를 받음.
          • 꽁꽁 얼어붙음 - 메가에라의 냉기 공격이 플레이어를 얼음에 가둬 5초 동안 기절시킴.
      • 날뜀 - 메가에라의 냉기 머리가 얼음을 내려 모든 플레이어에게 매 초마다 50,000의 냉기 피해를 입힘.
    • 맹독 머리 - 메가에라의 머리 중 하나로써 맹독 마력이 담겨있어 적을 순식간에 소화시킬 수 있음.
      • 강산의 비 - 메가에라가 무작위 플레이어 한 명에게 세 개의 강산 덩어리를 뱉어 바닥에 충돌 시 모든 적에게 25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이 피해는 충돌 지점에서 플레이어가 멀면 멀 수록 줄어듬.
      • 집중 - 메가에라의 머리가 앞으로 기울어 이빨과 숨결로 공격함.
        • 약화된 방어 - 메가에라의 근접 공격이 플레이어의 방어를 갈라 15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를 5%만큼 증가시킴. 이 효과는 중첩됨.
        • 맹독 뱉기 - 메가에라의 맹독 뱉기가 60도 각도 원뿔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1.5초 동안 0.5초마다 6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또한 맹독 뱉기에 피해를 받는 모든 플레이어는 녹슨 방어구 효과를 받음.
          • 녹슨 방어구 - 메가에라의 맹독 뱉기가 6초 동안 플레이어의 방어도를 50% 감소시킴.
      • 날뜀 - 메가에라의 맹독 머리가 강산을 쏟아부어 모든 플레이어에게 매 초마다 5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 비전 머리 - 메가에라의 머리 중 하나로 바로 위의 모구 성채에서 유출된 마법을 수 세기 동안 흡수한 비전 에너지를 담고 있음.
      • 황천의 폭탄 - 메가에라가 무작위 플레이어의 장소 근처에 비전 에너지가 담긴 구체를 뱉음. 이 비전 구체는 플레이어에게 375,000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플레이어를 강화시키며, 어떤 플레이어도 이 황천의 폭탄을 맞아서 흡수하지 않을 경우 모든 플레이어가 100,000의 비전 피해를 입게 됨.
        • 강화 - 황천의 에너지가 플레이어를 타고 흘러 입히는 모든 피해가 50% 증가하고 치유량이 50% 증가하지만 받는 비전 피해가 100% 증가함.
      • 집중 - 메가에라의 머리가 앞으로 기울어 이빨과 숨결로 공격함.
        • 약화된 방어 - 메가에라의 근접 공격이 플레이어의 방어를 갈라 15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를 5%만큼 증가시킴. 이 효과는 중첩됨.
        • 비전 뱉기 - 메가에라의 비전 뱉기가 60도 각도 원뿔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1.5초 동안 0.5초마다 60,000의 비전 피해를 입힘.

          또한 비전 뱉기에 피해를 받은 모든 플레이어는 흡수의 마법에 영향을 받음.
          • 흡수의 마법 - 메가에라의 비전 뱉기가 잔류물을 남겨 5분 동안 받는 모든 치유를 흡수함.
      • 날뜀 - 메가에라의 비전 머리가 황천의 마법을 뿌려 모든 플레이어에게 매 초마다 50,000의 비전 피해를 입힘.
  • 원소가 담긴 히드라의 피 - 메가에라의 머리 중 하나가 잘려나가면 그 원소 속성의 다른 모든 머리들이 전투가 끝날 때까지 10%의 추가 피해를 입힘. 이 효과는 중첩됨.
    • 불타는 피 - 메가에라의 머리가 잘려나간 불꽃 머리 하나 당 10%의 추가 화염 피해를 입힘.
    • 얼어붙은 피 - 메가에라의 머리가 잘려나간 서리 머리 하나 당 10%의 추가 냉기 피해를 입힘.
    • 맹독의 피 - 메가에라의 머리가 잘려나간 맹독 머리 하나 당 10%의 추가 자연 피해를 입힘.
    • 황천의 피 - 메가에라의 머리가 잘려나간 비전 머리 하나 당 10%의 추가 비전 피해를 입힘.
  • 은폐의 안개 - 두텁게 소용돌이치는 안개에 가려 메가에라의 몸과 멀리 있는 머리를 직접 공격할 수 없음.


지쿤
아직 없음



잊혀진 두루무

  • 강렬한 시선 - 두루무가 현재 대상에게 시선을 집중하여 무기 피해의 150%만큼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심각한 상처 효과와 동맥 절단 효과를 남김.
    • 심각한 상처 - 심각한 상처에 걸린 대상은 매 중첩마다 받는 치유량이 10% 감소함.
    • 동맥 절단 - 동맥 절단에 걸린 대상은 최대 생명력까지 회복되기 전까지는 매 초마다 40,000의 물리 피해를 입음.
  • 시선 - 두루무의 근접 사거리 내에 아무런 플레이어도 없을 경우 모든 플레이어를 노려보아 무기 공격력의 50%만큼 물리 피해를 입힘.
  • 분해의 광선 - 두루무가 시선을 집중하여 정면으로 순수한 파괴의 광선을 발사하며 그 상태로 천천히 한쪽 방향으로 돌기 시작함. 이 시선에 닿은 플레이어는 즉사하며 이 동안 떠돌이 눈이 제단 전체에 안구 작열로 미로를 형성함.
    • 떠돌이 눈 - 두루무가 분해의 광선을 쏘는 동안 떠돌이 눈 하나를 소환하여 안구 작열의 미로를 형성하도록 함.
      • 안구 작열 - 안구 작열의 범위 내에 걸린 동안 대상은 매 초마다 75,000의 비전 피해를 입음.
    • 엄한 눈 - 떠돌이 눈이 미로를 형성하는 동안 엄한 눈이 두루무의 단상 둘레를 따라 만들어짐. 엄한 눈은 두루무의 방향을 바라보며, 엄한 눈의 정면에서 뒤집힌 30도 각도 원뿔 범위 내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집중함. 이 범위는 단상 외곽 끝에서 가장 넓고 두루무가 있는 위치 (제단의 중앙) 에서 점이 됨.

      이 범위 내에서 엄한 눈에 가장 가까운 플레이어가 엄한 시선의 대상이 됨.
      • 엄한 시선 - 엄한 눈이 가장 가까운 5명의 플레이어에게 비전 피해를 입힘. 이 피해는 플레이어와 엄한 눈 사이의 거리에 따라 달라짐.
      • 엄한 시선 - 엄한 눈이 가장 가까운 2명의 플레이어에게 비전 피해를 입힘. 이 피해는 플레이어와 엄한 눈 사이의 거리에 따라 달라짐.
  • 얼음 벽 - 플레이어들이 제단을 돌아다닐 때 두루무가 이동을 방해하기 위해 세 개의 얼음 벽을 소환함. 한 얼음 벽의 각 구역은 서로 생명력을 공유하며 그 중 하나의 구역이라도 충분한 피해를 받을 경우 모두 깨지게 됨.
  • 색맹 - 두루무가 파란 눈, 빨간 눈, 노란 눈을 소환하여 무작위 플레이어 세 명에게 색깔 광선을 발사함. 이 광선이 끝나면 각각의 눈은 대상에게 색맹 단계 동안 원뿔 모양의 빛을 집중해서 비추며 각각의 빛 내에 있는 플레이어들은 피해를 다같이 나눠받고 이 범위 내에 오래 있으면 있을 수록 점점 많은 피해를 받게 됨.

    각각의 빛은 평소에는 보이지 않는 특정한 적들을 보여줌.

    이 빛은 플레이어가 모든 불타는 눈을 찾아내어 파괴하기 전까지 유지됨.
    • 불타는 눈 - 불타는 눈은 빨간 눈의 적외선 광선으로만 찾아낼 수 있음.
      • 진홍빛 불꽃 - 불타는 눈이 빨간 눈의 적외선 광선 범위를 벗어나면 진홍빛 불꽃을 시전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300,000의 화염 피해를 입힘.
      • 부식성 쐐기 - 불타는 눈이 빨간 눈의 적외선 광선 범위 안에 들어오면 부식성 쐐기를 무작위 플레이어 한 명에게 시전하여 80,000의 물리 피해를 입힘.
    • 반짝거리는 눈 - 반짝거리는 눈은 노란 눈의 찬란한 광선으로만 찾아낼 수 있음.
      • 호박빛 보복 - 반짝거리는 눈이 생명력의 10%를 잃을 때마다 호박빛 보복을 시전하며 모든 플레이어에게 5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 호박빛 분출 - 반짝거리는 눈이 노란 눈의 찬란한 광선 범위를 벗어나면 호박빛 분출을 시전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30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 차가운 눈 - 차가운 눈은 파란 눈의 푸른 광선으로만 찾아낼 수 있음.
      • 얼음 손아귀 - 차가운 눈이 파란 눈의 푸른 광선 범위 안에 들어오면 모든 플레이어에게 0의 냉기 피해를 입힘.
      • 매서운 냉기 - 차가운 눈을 쓰러뜨리면 단상 위의 무작위 장소에 다시 재생성됨.
  • 마음의 눈 - 두루무가 마음의 눈을 소환하여 주기적으로 의지의 힘을 시전하도록 함.
    • 의지의 힘 - 마음의 눈이 오로지 한 명의 무작위 플레이어에게만 집중함. 이 시선에 걸린 플레이어는 이 능력이 끝날 때 뒤로 튕겨남.
  • 굶주린 눈 - 두루무가 굶주린 눈을 한 마리 소환하여 플레이어에게 생명력 흡수를 시전하게 함.
    • 생명력 흡수 - 굶주린 눈이 무작위 플레이어 한 명에게 시선을 집중하고 생명력을 빨아내어 15초 동안 기절시킴. 이 동안 흡수된 생명력은 두루무의 생명력으로 옮겨짐.

      굶주린 눈이 대상에게 오랫 동안 집중할 수록 점점 빨려나가는 생명력이 증가함. 굶주린 눈은 처음 대상과 더불어 그와 가장 가까운 플레이어에게서 생명력을 흡수함.
  • 사악한 눈 - 이 두루무의 뒤틀린 피조물이 주기적으로 플레이어에게 어둠의 기생충을 시전함.
    • 어둠의 기생충 - 어둠의 기생충이 대상의 몸 속을 타고 흘러 매 초마다 암흑 피해를 입힘. 이 피해량은 기생충이 더 오래 머물러 있을수록 점점 더 증가함.

      기생충을 해제할 경우 기생충은 어둠의 역병으로 변함.
    • 어둠의 역병 - 어둠의 기생충이 해제되면 이 역병으로 변하게 됨. 어둠의 역병의 지속 시간은 기생충이 해제되는 순간 남아있던 지속 시간과 동일하며, 이 역병은 3초마다 떠돌이 눈을 소환함.
    • 떠돌이 눈 - 떠돌이 눈이 어둠의 역병에 걸린 희생자에게서 생겨 무작위 플레이어를 공격함.
      • 삼키기 - 떠돌이 눈이 2초마다 숙주에게 50,000의 암흑 피해를 입힘. 떠돌이 눈에게 입히는 모든 피해 역시 숙주에게로 전이됨.
  • 살피는 눈 - 두루무가 살피는 눈을 소환해 플레이어에게 집요한 시선을 시전하게 함.
    • 집요한 시선 - 살피는 눈이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어둠의 화살을 던짐. 이 화살이 바닥에 충돌하면 전투가 끝날 때까지 지속되는 지역을 만들어 이 지역 내에 들어오는 모든 플레이어가 매 초마다 75,000의 암흑 피해를 입게 함.


프리모디우스 (사우록대빵.. 근데 요르사지가 생각나네여)

  • 원시의 일격 - 프리모디우스가 현재 대상을 할퀴어 전방 7m 범위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700,000의 물리 피해를 입힘.
  • 변형된 피 - 프리모디우스의 심각하게 돌연변이된 피가 현재 대상에게 튀어 3초마다 1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이에 영향을 받은 플레이어의 공격이 피를 응결시키게 하여 살아있는 수액과 끈적거리는 공포에게 20,000의 추가 자연 피해를 입히게 함. 이 효과는 60초 동안 지속되고 중첩됨.
  • 진화 - 프리모디우스가 살아있는 수액과 돌연변이 웅덩이에 의해 충분히 변형될 경우 진화하여 입히는 모든 피해가 10% 증가하고 새로운 돌연변이를 가지게 함. 이 효과는 중첩됨. 프리모디우스는 한 번에 3개의 돌연변이만을 가질 수 있음.

    영웅 모드에서 프리모디우스는 4개의 돌연변이까지 가질 수 있음.
    • 돌연변이: 복낭 - 프리모디우스의 목도리에 위치한 주머니가 주기적으로 터져 모든 플레이어에게 매 초마다 2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 돌연변이: 가스 주머니 - 불안정한 돌연변이로써 프리모디우스가 점착성 가스를 분출하게 하여 전방 18m 범위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4,050,000의 자연 피해를 나눠서 입힘.
    • 돌연변이: 강산성 가시 - 프리모디우스가 5초마다 강산성 가시를 발사하여 대상에게서 5m 범위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15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 돌연변이: 병독샘 - 프리모디우스가 휘발성 병원체를 플레이어 한 명에게 발사하여 매 초마다 6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살아있는 수액 한 마리를 소환하게 함.
    • 돌연변이: 대사 촉진 - 프리모디우스가 과활성돤 대사로 인하여 능력을 더 자주 사용하게 하고 공격 속도를 50% 증가시킴.
    • 돌연변이: 고름집 분출 - 고름집이 5초마다 분출하여 특정 지역에 산성 피를 뿌려 충돌 지점에서 3m 범위 내에 30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 살아있는 수액 - 살아있는 수액이 프리모디우스의 둥지를 둘러싼 웅덩이에서 스며나와 천천히 프리모디우스에게 다가감.
    • 프리모디우스 변형 - 살아있는 수액이 프리모디우스에게 닿으면 흡수되어 프리모디우스의 현재 돌연변이 단계를 증가시킴.
    • 돌연변이 웅덩이 - 살아있는 수액이 죽으면 그 자리에 돌연변이 웅덩이가 깔려 프리모디우스나 플레이어를 돌연변이시킬 수 있음.
      • 프리모디우스 변형 - 프리모디우스가 돌연변이 웅덩이를 밟으면 웅덩이가 흡수되고 프리모디우스의 현재 돌연변이 단계가 증가함.
      • 플레이어 돌연변이 - 플레이어가 돌연변이 웅덩이를 밟으면 웅덩이가 흡수되고 20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힌 뒤 돌연변이를 하나 일으킴. 이로운 돌연변이를 하나 받을 때마다 다음에 해로운 돌연변이를 받을 확률이 10% 증가하게 됨. 만일 돌연변이된 플레이어를 해제할 경우 모든 돌연변이가 제거됨.
        • 이로운 돌연변이: 두꺼운 뼈 - 플레이어의 뼈가 두껍고 단단하게 되어 모든 능력치를 10% 증가시킴. 이 효과는 10회까지 중첩됨.
        • 해로운 돌연변이: 연약한 뼈 - 플레이어의 뼈가 얇고 깨지기 쉽게 되어 모든 능력치를 10% 감소시킴. 이 효과는 10회까지 중첩됨.
        • 이로운 돌연변이: 맑은 마음 - 플레이어의 마음이 더 명쾌해지고 집중할 수 있게 되어 특화를 10% 증가시킴. 이 효과는 10회까지 중첩됨.
        • 해로운 돌연변이: 흐린 마음 - 플레이어의 마음이 흐려지고 집중할 수 없게 되어 특화가 10% 감소함. 이 효과는 10회까지 중첩됨.
        • 이로운 돌연변이: 반사신경 강화 - 플레이어의 신경 시냅스가 더 빠르게 반응하게 되어 가속이 10% 증가함. 이 효과는 10회까지 중첩됨.
        • 해로운 돌연변이: 반사신경 약화 - 플레이어의 신경 시냅스가 더 느리게 반응하게 되어 가속이 10% 감소함. 이 효과는 10회까지 중첩됨.
        • 이로운 돌연변이: 날카로운 시야 - 플레이어의 시야가 비정상적으로 날카로워져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함. 이 효과는 10회까지 중첩됨.
        • 해로운 돌연변이; 저해된 시야 - 플레이어의 시야가 비정상적으로 좁아져 치명타 확률이 10% 감소함. 이 효과는 10회까지 중첩됨.
  • 끈적거리는 공포 - 프리모디우스를 낳은 수액에서 만들어진 심각하게 돌연변이된 생명체임.
    • 검은 피 - 끈적거리는 공포가 현재 대상에게 돌연변이된 피를 튀겨 3초마다 2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검은 피에 걸린 플레이어의 공격이 대상을 검은 피에 덮이게 하여 프리모디우스에게 20,000의 추가 자연 피해를 입힘. 이 효과는 60초 동안 지속되며 중첩됨.
    • 치명적인 돌연변이 유발 - 끈적거리는 공포가 프리모디우스에게 가까이 가면 돌연변이 에너지가 혼합되서 폭발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999,998의 자연 피해를 입힘.


암흑의 아니무스 (트럴골렘)

정보 아직 없음





무쇠의

  • 기렌 용사 - 무쇠의 컨은 가장 뛰어난 기렌 용사들에 타고 싸움.
    • 창 투척 - 무쇠의 컨이 강력한 창을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집어던져 100,000의 물리 피해를 입힘.
    • 질풍 - 무쇠의 컨이 기렌 용사의 현재 대상에게 5초 동안 재빠른 베기를 날림.
    • 용암 섬광 로샤크 -
      • 녹아내린 지옥불 - 로샤크가 용암 에너지 100을 소비하여 용암 불꽃을 분출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60,000의 화염 피해를 입힘.
      • 용암 과부하 - 용암 에너지가 최대치에 다다르면 로샤크가 과부하되어 발화하여, 용암 에너지를 모두 소비할 때까지 매 초마다 녹아내린 지옥불을 시전함.
      • 불꽃 해방 - 로샤크가 용암 에너지 300을 소비하여 가장 많은 플레이어가 모여있는 곳을 불태워 8m 범위 내에 600,000의 화염 피해를 나눠 입힘.

        최소한 3명 (25인은 5명) 이상이 한 자리에 모여있어야 로샤크의 주의를 끌어 불꽃 해방을 사용하게 할 수 있음.
        • 불탐 - 로샤크의 불타는 발톱이 플레이어를 불태워 2분 동안 받는 화염 피해를 25% 증가시킴.
      • 불타는 창: 타오르는 잿불 - 로샤크가 무쇠의 컨이 던진 창에 불타는 용암을 뱉어 땅에서 용암이 분출하게 하여 100,00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매 초마다 50,000의 화염 피해를 입도록 함.
    • 폭풍부름이 퀘찰 -
      • 곡선 번개 - 퀘찰이 무작위 플레이어를 번개로 지져 기절시키고 주변 아군을 감전시켜 40,000의 자연 피해를 입게 함. 이 효과는 주변의 아군에게저 전이되어 마찬가지로 전기로 파동치게 함.

        영향을 받은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가 그들을 폭풍 밖으로 끌어낼 때까지 기절함.
      • 폭풍 - 퀘찰이 모든 플레이어를 폭풍의 중심으로 끌어들여 폭풍 밖으로 빠져나갈 때까지 매 초마다 20,000의 자연 피해를 입게 함.

        폭풍이 끝나면 몰아치는 바람 몇 개가 남아있게 됨.
        • 몰아치는 바람 - 몰아치는 바람이 플레이어를 폭풍 안으로 끌어당기며, 그 안에 서 있는 플레이어에게 5초마다 137,654의 자연 피해를 입힘.
      • 강타의 창: 폭풍 구름 - 퀘찰이 무쇠의 컨이 던진 창에 벼락을 불러 휘몰아치는 폭풍 구름으로 주변 플레이어에게 20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이 효과가 3중첩이 될 경우 플레이어는 완전히 감전되어 20초 동안 기절함.
    • 얼음 현자 담렌 -
      • 사각지대 - 담렌이 특정 방향에 보호막을 쳐서 사각지대에 서 있는 플레이어의 모든 공격을 빗나가게 하고, 담렌의 공격 역시 그 방향으로는 빗나가게 함.
      • 마나 동결 - 담렌이 마나를 가진 무작위 플레이어의 마나를 얼려 1~5초 후 그 마나를 산산조각내 모든 적에게 200,000의 냉기 피해를 입힘.
      • 얼음의 창: 얼어붙은 피 - 담렌이 무쇠의 컨이 던진 창을 얼음으로 강타하여 주변의 땅을 얼림. 얼어붙은 땅을 밟을 경우 즉시 200,000의 냉기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 근접, 원거리 공격 속도, 시전 속도가 25% 느려지게 함.
  • 무쇠의 컨의 마지막 저항 - 기렌 탈것을 잃은 무쇠의 컨이 직접 플레이어들을 상대하여, 처음 가진 공격에 더불어 새로운 능력을 얻음.
    • 주먹 강타 - 창이 손에 없을 때 무쇠의 컨이 땅을 마구 강타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7.5초 동안 0.75초마다 50,000의 물리 피해를 입힘.
    • 솟구치는 분노 - 무쇠의 컨이 점점 분노하여 입히는 피해와 공격 속도가 10%씩 증가함.
    • 소용돌이 불사르기 - 무쇠의 컨이 무작위 소용돌이를 불살라 모든 플레이어를 불태워 2초마다 10,000의 화염 피해를 입히게 함.
    • 소용돌이 얼리기 - 무쇠의 컨이 무작위 소용돌이를 얼려 닿는 플레이어를 얼음에 가두게 함. 얼음에 갇힌 동안 플레이어는 2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5%만큼 피해를 받음.



쌍둥이 배우자 (천둥왕마누라)
정보없음



레이 신

  • 번개 도관 - 레이 신이 번개 도관의 범위 내에 있는 동안, 이 번개 도관을 충전시켜 그 도관마다 특정한 추가 능력을 얻음. 도관의 동력 등급은 레이 신이 도관을 충전하는 시간이 길면 길수록 증가하며, 그에 따라 추가 능력으로 입히는 피해도 증가하게 됨.

    도관의 동력이 100에 다다르면 도관의 동력 등급이 1 증가하며 동력은 0으로 감소함.
    • 북쪽 도관: 정전기 - 레이 신이 대상을 정전기로 충전시켜 8초 후에 전하 충격을 일으켜 8m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1,000,000의 자연 피해를 나눠 입힘.

      정전기 도관의 동력 등급이 증가할 때마다 레이 신이 전하 충격을 거는 대상의 수가 증가함.
    • 동쪽 도관: 연쇄 방사 - 10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주변의 적에게 연쇄됨. 플레이어 한 명이 연쇄 방사에 맞을 때마다 방사된 전기 한 마리가 그 장소에 생성됨.

      연쇄 방사 도관의 동력 등급이 증가할 때마다 생성된 방사된 정기 정령이 더 강력해짐.
      • 방사된 전기 - 연쇄 방사가 피해를 입힌 대상 한 명 당 방사된 전기가 한 마리씩 생성되며, 방사된 전기가 공격하면 연쇄 번개가 나감.
    • 남쪽 도관: 과충전 - 레이 신이 대상 플레이어를 과충전시켜 3초 후에 폭발하게 함. 과충전이 터지면 대상 주변으로 전기 에너지의 고리가 빠르게 확산하여 걸린 대상에게 20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기절시킴.

      과충전 도관의 동력 등급이 증가할 때마다 레이 신이 과충전을 거는 대상의 수가 증가함.
    • 서쪽 도관: 도약 전기 - 레이 신이 무작위 지역을 대상으로 도약 전기를 던져 6m 범위 내에 15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만일 도약 전기에 아무도 맞지 않는다면 고삐 풀린 동력이 한 마리 생성되고 도약 전기는 다시 다른 곳을 도약함.

      도약 전기 도관의 동력 등급이 증가할 때마다 레이 신이 만들어내는 도약 전기의 수가 증가함.
      • 고삐 풀린 동력 - 도약 전기가 땅에 도착할 때 아무도 도약 전기를 맞아서 흡수하지 않는다면 고삐 풀린 동력 한 마리가 풀려남.
  • 1단계: 낙뢰! -
    • 방출 - 레이 신이 도관을 충전하지 않는 상태에서는 전기를 방출하여 0.3초마다 점점 증가하는 자연 피해를 입힘.
    • 참수 - 레이 신이 초인적인 힘으로 그의 도끼를 집어던져 3,000,000의 물리 피해를 입힘. 이 피해는 대상이 레이 신에게서 멀수록 감소함.
      • 무력화 - 참수의 대상이 레이 신에게서 충분히 멀어지면 참수에서 살아남을 수 있고 그저 무력화되는 것으로 끝남.
    • 천둥충격 - 레이 신이 도끼를 대상 지점에 집어던져 주변의 적에게 75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이 피해는 충돌 지점에서 멀면 멀 수록 감소함.
    • 번개 충돌 - 레이 신이 플레이어들에게 벼락을 순식간에 떨어뜨려 45초 동안 매 초마다 20,000의 자연 피해를 입게 함.
  • 중간 단계: 도관 과충전! - 생명력이 70%가 되면 레이 신은 도관 과충전을 시전하여 무적 상태가 되고 동시에 4개의 도관을 모두 활성화한 뒤 과충전하여 동력 등급을 1 증가시킴. 레이 신은 이 도관 과충전을 최대 45초까지만 유지함.
    • 과부하된 도관 - 도관 과충전이 끝난 후 가장 높은 동력을 가진 도관이 과부하되어 작동을 중지함. 과부하된 도관은 그 도관 주변으로 방의 1/4 정도의 지역에 매 초마다 75,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 2단계: 번개가 너희를 끝장내리라! -
    • 방출 - 레이 신이 도관을 충전하지 않는 상태에서는 전기를 방출하여 0.3초마다 점점 증가하는 자연 피해를 입힘.
    • 융합의 베기 - 레이 신이 대상을 장창으로 베어 50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융해 효과를 검.
      • 융해 - 8m 범위 내의 모든 아군에게 50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 번개 구슬 소환 - 6m 범위 내의 플레이어에게 15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대상 지점에 번개 구슬을 하나 소환함.
      • 번개 구슬 - 번개 구슬이 가장 먼 플레이어를 향해 돌진하여 이동한 거리가 멀면 멀수록 더욱 강력한 자연 피해를 입힘.
    • 번개 채찍 - 레이 신이 바닥에 번개 채찍을 후려쳐 전방 80m 범위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25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땅에 번개 화살을 남김.
      • 번개 화살 - 0.25초마다 25,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 중간 단계: 도관 과충전! - 생명력이 30%가 되면 레이 신은 도관 과충전을 시전하여 무적 상태가 되고 동시에 4개의 도관을 모두 활성화한 뒤 과충전하여 동력 등급을 1 증가시킴. 레이 신은 이 도관 과충전을 최대 45초까지만 유지함.
    • 과부하된 도관 - 도관 과충전이 끝난 후 가장 높은 동력을 가진 도관이 과부하되어 작동을 중지함. 과부하된 도관은 그 도관 주변으로 방의 1/4 정도의 지역에 매 초마다 75,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 3단계: 마지막 초읽기! -
    • 압도적인 힘 - 레이 신이 천둥의 왕좌에 흐르는 모든 전기력을 흡수하여 근접 공격으로 1초 동안 15,0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게 함.
    • 맹렬한 돌풍 - 레이 신이 맹렬한 돌풍을 밖에서 불러들여 플레이어들을 특정 방향으로 밀치며 매 초마다 4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 천둥충격 - 레이 신이 대상 지역으로 도끼를 집어던져 75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이 피해는 천둥충격이 떨어진 곳에서 거리가 멀수록 감소함.
    • 번개 충돌 - 레이 신이 플레이어들에게 벼락을 순식간에 떨어뜨려 45초 동안 매 초마다 20,000의 자연 피해를 입게 함.
    • 번개 구슬 소환 - 6m 범위 내의 플레이어에게 15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대상 지점에 번개 구슬을 하나 소환함.
      • 번개 구슬 - 번개 구슬이 가장 먼 플레이어를 향해 돌진하여 이동한 거리가 멀면 멀수록 더욱 강력한 자연 피해를 입힘.
    • 번개 채찍 - 레이 신이 바닥에 번개 채찍을 후려쳐 전방 80m 범위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250,0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땅에 번개 화살을 남김.
      • 번개 화살 - 0.25초마다 25,000의 자연 피해를 입힘.


라덴 (히든보스)

  • 영웅모드 전용 - 라덴은 영웅모드에서만 도전할 수 있음.
  • 신비에 가려있음 - 라덴의 자세한 힘에 관해서는 학자들 사이에서 어떠한 기억이나 기록도 남아있지 않음. 아마도 이건 기억이 시간의 흐름에 흐려졌거나, 이 폭풍의 수호자와 싸우고도 살아서 자신들이 무엇을 봤는지 얘기해줄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그런 걸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