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어 14 세트효과 변경

-- 드루이드

* 티어14 수호 드루이드 4세트 효과 - 광포한 재생력의 치유량이 10% 증가하고 야생의 방어의 회피율이 5% 증가합니다.

-- 성기사

* 티어14 보호 성기사 4세트 효과 - 영광의 서약 치유량이 10% 증가하고 정의의 방패의 피해 감소효과가 10% 증가합니다.

-- 사제

* 티어14 암흑 사제 4세트 효과 - 어둠의 권능: 고통과 흡혈의 손길의 지속시간이 3초 증가하고, 어둠의 권능: 정신 이상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전사

* 티어14 방어 전사 4세트 효과 - 방패 막기의 분노 소모량을 5 감소시키고 수호 방패의 피해 흡수량이 5% 증가합니다.




직업 변경

모든 직업 변경 사항은 패치 파일 분석으로 비교한 예상 변경 사항입니다. 실제 베타 서버에 패치 적용시 완전히 일치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 드루이드

* 광포한 재생력 - 생명력 회복량이 ((전투력 - 민첩의 200%) * 200 / 체력의 100,25000% / 1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달빛 섬광 - 피해량이 10% , 주기적인 피해의 기본 피해량이 30% , 주문력 계수가 10% , 주기적인 피해의 지속시간이 22% 감소했습니다.
* 천벌 - 피해량이 13% 감소했습니다.

조화

* 일월식 - 일식과 월식중에 증가하는 자연, 비전피해 증가량이 15%로 감소했습니다.
* 특화: 개기식 - 일식과 월식의 보너스 피해 증가량이 15%로 감소했습니다.
* 별빛 섬광 - 피해량이 13% 감소했습니다.
* 태양 불꽃 - 피해량이 10% , 주기적인 피해의 기본 피해량이 30% , 주문력 계수가 10% , 주기적인 피해의 지속시간이 22% 감소했습니다.



-- 사냥꾼

* 신비한 사격 - 무기 피해량이 32%, 추가 피해량이 52% 감소했습니다.
* 독사 쐐기 - 피해량이 20% 감소했습니다.
* 고정 사격 - 무기 피해량이 29%, 추가 피해량이 75% 감소했습니다.

특성

* 탄막 - 사정거리가 30미터로 감소했습니다. 주 대상외의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무기 피해량의 320%로 증가했습니다.
* 점멸의 일격 - 순간이동 후에 야수가 입히는 피해가 일반 피해량의 600%로 증가했습니다.
* 글레이브 투척 - 집중 소모량이 15로 감소했습니다. 기본 피해량이 2배로 증가했고, 주 대상이 각 공격마다 입는 추가 피해가 4배로 감소했습니다. 
* 스라소니 돌진 - 피해량이 2배 증가했습니다.
* 강화 사격 - 집중 소모량이 20으로 감소했습니다. 자신과 주 대상 사이에 있는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2배 증가했습니다.
* 사냥의 전율 - 발동확률이 30%로 증가했습니다.

야수

* 야수의 회전베기 - 피해량이 30%로 증가했습니다.
* 집중 사격 - 야수의 광기 효과 하나당 얻는 가속이 6%로 증가했습니다.
* 살상 명령 - 피해량과 원거리 전투력 계수가 30% 감소했습니다.

야수, 생존

* 코브라 사격 - 무기 피해량이 30% 감소했습니다.

사격

* 조준 사격 - 무기 피해량이 30%, 추가 피해량이 51% 감소했습니다.
* 키메라 사격 - 무기 피해량이 30% 감소하고 추가 피해량이 2617로 감소했습니다.
* 특화: 야생의 화살 - 무기 피해량이 15% 감소했습니다.

생존

* 검은 화살 - 피해량과 전투력 계수가 20% 감소했습니다.
* 폭발 사격 - 피해량이 20% 감소했습니다.

소환수

* 물기, 할퀴기, 후려치기 - 피해량이 20%가량 감소했습니다.


-- 마법사

* 얼음불꽃 화살 - 피해량이 10% 감소했습니다.
* 얼음창 - 피해량이 7% 감소했습니다.
* 타오르는 갑옷 - 받는 물리 피해를 6% 감소시킵니다. 해로운 물리 효과의 지속시간을 감소시키는 능력은 삭제되었습니다.

특성

* 서리 폭탄 - 피해량이 10% 증가했습니다.

비전

* 비전 탄막 - 비전 충전 효과 1개당 증가하는 피해량이 25%로 증가했습니다.
* 비전 작렬 - 피해량이 10% 감소했습니다. 비전 충전 효과 1개당 증가하는 피해량이 25%로 증가했습니다.
* 비전 충전물 - 최대 중첩량이 6개로 증가했습니다.
* 신비한 화살 - 비전 충전 효과 1개당 증가하는 피해량이 25%로 증가했습니다.

화염

* 화염구 - 피해량이 7% 감소했습니다.

냉기

* 얼음 화살 - 피해량이 7% 감소했습니다.

주 문양

* 문양: 물의 정령 - 추가로 전투중에 물의 정령에게 적극적 상태에서 따르기 명령을 내리면 물의 정령은 마법사 근처에 머물면서 대상이 사거리안에 들어오면 자동으로 물화살을 시전하게 합니다.



-- 수도사

* 짜릿한 비취 번개 - 피해를 입힐때 기가 생성되는 확률이 25%로 증가했습니다.
* 해악 축출 - 치유량이 증가했습니다.

특성

* 기 폭발, 기의 물결, 선의 구슬 - 치유량이 25% 증가했습니다.

양조

* 해악 방지 - 6초간 10미터 내의 파티 및 공격대원이 받는 피해량의 30%가 자신이게 이전됩니다. 해악 방지로 받은 피해는 시간차로 받아넘길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3분으로 증가했습니다. 

운무

* 소생의 안개 - 치유량이 15% 감소했고,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4.58%로 감소했습니다.
* 위안의 안개 - 위안의 안개로 치유할 때마다 기를 얻을 확률이 25%로 증가했습니다.

풍운

* 분노의 주먹 - 피해량이 증가했습니다.


-- 성기사

* 불신임 - 피해량이 15% 감소했습니다.
* 천벌의 망치 - 피해량이 20% 감소했습니다.
* 심판 - 피해량과 전투력 계수가 20% 감소했습니다.
* 신성한 전투(신성) - 주문 가속 효과 대신 근접 공격 속도 가속 효과에 영향을 받습니다.
* 정의의 문장 - 무기 피해량이 6%로 감소했습니다.
* 진실의 문장 - 추가 피해량이 12%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 신성한 목적 - 발동 확률이 25%로 증가했습니다.
* 영원의 불꽃 - 주기적인 치유효과의 치유량이 72% 감소했습니다.
* 신성한 복수자 - 추가로 신성한 힘을 생성하는 주문의 피해량과 치유량이 30% 증가합니다.
* 축성의 분노 - 추가로 보호 전문화일때 응징의 격노중에 받는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징벌

* 천상의 폭풍 - 무기 피해량이 12.5% 증가했습니다.
* 퇴마술 - 피해량이 15% 감소했습니다.
* 빛의 검 - 양손 근접 무기로 입히는 피해 증가효과가 10%로 감소했습니다
* 기사단의 선고 - 무기 피해량이 280%로, 추가 피해량이 1918로 증가했습니다.


-- 사제

* 어둠의 권능: 죽음 - 피해량이 8% 감소했습니다.
* 어둠의 권능: 고통 - 피해량이 8% 감소했습니다.

특성

* 어둠 속에서, 빛이 오리니 - 어둠의 쇄도: 어둠의 쇄도로 시전하는 정신의 쐐기의 추가 피해량이 50%로 증가했습니다.
* 어둠의 권능: 정신 이상 - 피해량이 25% 증가했습니다.
* 신의 권능: 위안 - 시전 시간이 1.5초로 감소했습니다. 기본 피해량이 50%, 주문력 계수가 185% 증가했습니다. 마나 회복량은 0.7%로 감소했습니다. 

암흑

* 파멸의 역병 - 피해량이 8% 감소했습니다.
* 정신 분열 - 피해량이 8% 감소했습니다.
* 정신의 채찍 - 피해량이 8% 감소했습니다.
* 흡혈의 손길 - 피해량이 8% 감소했습니다.


-- 주술사

* 대지 충격 - 피해량이 9% 감소했습니다.
* 화염 충격 - 피해량이 27% 증가했습니다.
* 치유의 비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43.1%로 감소했습니다.
* 번개 화살 - 피해량이 7% 감소했습니다.
* 불타는 토템 - 피해량이 12% 감소했습니다.

특성

* 정기 작렬 - 피해량이 17% 증가했습니다.

고양

* 질풍 - 치명타시 공격 속도 증가량이 15%로 감소했습니다.


-- 흑마법사

고통

* 영혼 불사르기: 부패의 씨앗 - 부패의 씨앗이 폭발하면 영혼의 조각을 얻습니다.
* 불안정한 고통 - 기본 피해량이 25% 증가했습니다.

악마

* 굴단의 손 - 피해량이 9% 감소했습니다.
* 영혼의 불꽃 - 피해량이 9% 감소했습니다.

파괴

* 소각 - 피해량이 9% 감소했습니다.

소환수

* 불화살 - 피해량이 969 + 주문력의 90.7%로 증가했습니다.
* 제몰의 오라 - 피해량이 절반으로 감소했습니다.
* 고통의 채찍 - 피해량이 13% 증가했습니다.
* 군단의 일격 - 무기 피해량이 12%로 증가했습니다.
* 어둠의 이빨 - 피해량이 14% 감소했습니다.


-- 전사

방어

* 수호 방패 - 피해 흡수량이 ((전투력 - 힘의 200%) * 200 / 체력의 100,25000% / 100) * 1 / 3 으로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