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티어 세트 보너스로 이루어진 전쟁에 대한 첫인상

죽음의 기사 작가인 만들(피), 카자크(냉기), 타에즈낙(부정)은 새롭게 공개된 티어 세트 보너스를 분석하여 이러한 보너스가 시즌 2의 스펙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죽음의 기사 시즌 2 티어 세트 외형

가마솥 챔피언의 앙코르 아이템은 내면의 전쟁 시즌 2의 죽음의 기사 티어 세트입니다
죽음의 기사 시즌 2 티어 세트 틴트 1 죽음의 기사 시즌 2 티어 세트 틴트 2 죽음의 기사 시즌 2 티어 세트 틴트 3 죽음의 기사 시즌 2 티어 세트 틴트 4 

Blood Death Knight War Within 시즌 2 티어 세트 첫인상

  •  죽음의 기사 피 11.1 클래스 세트 2피스 - 피해를 입을 때마다 일정 확률로 4초 동안 얼음같은 강인함을 시전하고, 10초 동안 공격력이 15% 증가하는 행운을 얻습니다.
  •  Death Knight Blood 11.1 Class Set 4pc - Luck of the Draw!의 지속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Luck of the Draw!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Death Strike의 룬 파워 소모량이 2 감소하고 최대 15명의 근처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만드르
Undermine(d) 티어 세트 효과는 모든 탱크에서 부분적으로 공유되며 간단한 패턴을 따릅니다.2세트는 낮은 확률(1.5ppm)로 주요 방어 효과(저희의 경우  Icebound Fortitude )를 4초 동안 적용하고 10초 동안 15%의 피해 버프(  Luck of the Draw! )를 적용합니다.이러한 효과는 동시에 발동하며 둘 다 툴팁에 따라 입은 피해에서 발동하는 반응형 프로세스입니다.어떤 이유에서인지, 이 주문은 직접 치유를 받을 때도 발동하도록 표시되어 있지만, 적어도 PTR에서 플레이 테스트를 할 때까지는 이 글에서는 의도하지 않은 것으로 가정하겠습니다. 늘 그렇듯이 효과 자체는 일반적인 주문의 허용 목록입니다.또한 애완동물이나 수호자는 포함되지 않으므로 이것이 변경되거나 수정될 때까지는 Dancing Rune Weapon 으로 복사한 피해나 구울

에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 4개 세트 효과는 2개 세트의 10초 버프와 결합되어 2개의 추가 효과를 제공하며 지속 시간을 12초로 늘립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PTR에서 테스트할 수 없지만, 주문 데이터는 구현에 대한 두 가지 중요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Death Strike 의 피해 효과에 Chain Targets 플래그를 추가 하고 Death Knight Blood 11.1 Class Set 4pc가 이를 3으로 증가시키고( Death Strike를 여러 번 시전하는 서버 측 스크립트 대신 ), Death Strike 에서 이 플래그를 받은 유일한 부분이라는 점이 이를 강력하게 암시합니다. Dancing Rune Weapon이 동일한 주문을 시전하기 때문에 Dancing Rune Weapon이 이 클리브를 반영할 가능성이 있지만 , 이는 PTR에 접속하여 테스트해야 할 사항입니다.     

얼마나 강한가?

솔직히 말해서, 특히 현재의 티어 세트를 고려하면 매우

약합니다. 공격적으로는 시즌 내내 수정되지 않은 작은 버그 덕분에  Piledriver (현재의 4인조)를 리소스를 잃지 않고도 최대 값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는 현재 4인조가 항상 순 6%의 피해를 입힌다는 것을 효과적으로 의미합니다. 새로운 2인조는 4인조를 얻으면 30%의 예상 가동 시간을 가진 무작위 프로세스를 추가하여 4인조의 다른 두 가지 효과를 고려하기 전에 ~4.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Death Strike가 쪼개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은 대부분 레이드에서 중요하지 않으며, 특히 제어할 수 없는 프로세스에서 그렇습니다. 이 세부 사항은 이 기사의 후반부에서 다시 다루겠습니다. 영구적으로 3명의 대상이 근처에 있다고 가정하면 Luck of the Draw! 를 사용 하는 동안  Death Strike 당 580% AP의 추가 물리적 피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영웅 재능이나 Runeforge의 술책이 적용되기 전).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제어할 수 없고 언제든지 효과적으로 트리거될 수 있으므로 이를 모으거나 저축할 방법이 없습니다. Death Strike 의 비용 감소는 더욱 눈에 띄지 않고 거의 덧붙인 생각처럼 느껴집니다. Luck of the Draw! 의 프로세스당 Death Strike 4개의 절대 상한을 취하면 3분마다 Death Strike가 하나 더 나올 것입니다 . 방어적으로 이 티어 세트의 유일한 가치는 Leech(그리고 플레이하는 경우 Voracious )를 통한 추가 피해에서 비롯되는 빈약한 간접적 가치와 피해를 입은 후 프로세스되는 분당 6초의 제어 불가능한 Icebound Fortitude 의 추가 효과 입니다. 받은 치유로 프로세스될 수 있다는 것이 버그라고 가정합니다. 그게 다입니다. 추가 Death Strike를 세지 않는 한 , 방어적으로 얻는 것은 전부입니다. 현재 티어 세트의 2% 일정 피해 감소조차도 이것보다 더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잠재적인 버그

구현에서 유일하게 눈에 띄는 버그는  Luck of the Draw! 가 트리거되는 방식입니다. 툴팁에 데미지를 입었을 때 발동한다고 언급되어 있지만, 주문 데이터는 데미지와 치유를 받았을 때 모두 발동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는 의도하지 않은 일일 가능성이 매우 높지만, 이를 수정하면 심각한 결과가 초래됩니다.

대부분의 레이드 전투와 많은 양의 Mythic+ 던전에서도 데미지를 입지 않는 기간이 있습니다. 레이드 조우는 이를 두드러지게 보여주며, 우리의 티어 세트가 데미지를 입었을 때만 발동될 수 있다면, 피할 수 있는 데미지의 비살상적인 출처에 발을 들여놓음으로써 다운타임 동안 더 많은 프로크를 노리는 다소 어긋난 인센티브가 있을 것입니다. 이는 이전 티어 세트의 두드러진 "특징"이었으며, 보너스 처리량을 얻기 위해 데미지를 입도록 인센티브를 받는 것이 재미없다는 것을 배우는 것을 나타냅니다 . 더 나쁜 것은 데미지를 입은 후에 적용되면 4초간의  Icebound Fortitude가 완전히 낭비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이 티어 세트의 활성화를 데미지

로 바꾸면 이 모든 문제가 해결되고 실제로 버튼을 누르는 데 인센티브가 생깁니다. 어느 정도까지는요. 티어 세트의 프로세스 확률은 여전히 ​​RPPM이므로 그렇게 하면 가동 시간을 크게 늘리는 대신 확률만 더할 뿐입니다.

반응형 방어 쿨다운과 당신

티어 세트의 기본 설계도 언급할 가치가 있는데, 튜닝 포인트가 유일한 문제는 아니기 때문입니다. 최근 역사상 가장 기억에 남는 티어 세트는 모두 두 가지 가능한 측면 중 하나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 그들은 안정적이고 제어 가능한 지속적이고 눈에 띄는 전력 이득을 제공했습니다( Gravewarden Armaments , The First Eidolon's Soulsteel ).
  • 그들은 플레이어의 성능과 행동에 따라 제어 가능하고 눈에 띄는 이득을 제공했으며 지속적으로 의지할 수 있었습니다(군단에서 우리의 특성 재작업 이후로 Blood Death Knight 티어 세트는 이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보호 성기사와 같은 다른 특성은 성능에 따라 재사용 대기시간을 직접적으로 증폭시키는 티어 세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Entombed Seraph's Radiance )
이 티어 세트는 두 가지 모두 달성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 첫 번째는 너무 형편없이 조정되었고 두 번째는 완전히 제어할 수 없음 - 무섭게 복잡하면서도 그렇게 했습니다: 무작위 시간에 무엇이든 발동 가능한 4초간의  Icebound Fortitude (지금 당장), 세트를 발동하는 데 성공한 후 짧은 시간 동안 보너스 데미지가 터져나옴(완전히 제어할 수 없음), Death Strike 에 대한 비참한 양의 비용 감소 , 그리고 적절한 시기에 발동했는지 여부에 따라 추가 대상이 있는 동안 일렬로 정렬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는 Death Strike 에 대한 무작위 데미지 전용 쪼개기 효과 . 이 모든 효과를 활성 캐스트(예: Consumption / Blooddrinker (티어 세트의 1.5ppm 대신 2ppm 효과))에 연결하는 것은 이미 제어 측면에서 상쾌한 바람일 것입니다. 간단히 Luck of the Draw의 활성화를 변경하는 것만으로도! 무작위 반응형 프로세스에서 소모 / 혈액 흡수자로 변경하고 티어 세트의 다른 모든 요소를 ​​그대로 두면 플레이어가 다시 제어할 수 있으며, 이 세트를 제어할 수 없는 약한 세트에서 플레이어가 확실히 손에 쥐고 있는 핵심 주문을 중심으로 한 방어 및 공격력 강화의 순간으로 바꾸어 원하는 대로 발동하고 필요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스트 데스 나이트 워 위딘 시즌 2 티어 세트 첫 인상

  •  Death Knight Frost 11.1 클래스 세트 2개 - 주문과 능력은 Winning Streak를 활성화할 확률이 있습니다! Frost Strike와 Glacial Advance의 피해가 4% 증가하고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Obliterate는 Winning Streak를 제거할 확률이 15%입니다!
  •  Death Knight Frost 11.1 클래스 세트 4개 - 연승!이 3회 더 중첩됩니다. 연승! 중일 때, Frost Strike와 Glacial Advance가 Frostscythe를 50%의 효율로 시전할 기회가 있습니다. Frostscythe도 이제 연승!의 혜택을 받습니다.
카자흐어
시즌 2의 The War Within에서 Frost에 내기를 걸겠습니까? 블리자드는 새로운 패치를 처음 선보이며 플레이어에게 이 질문을 던지는 듯합니다. 티어 세트는 다가올 시즌에 이 전문화에 대한 실망스러운 종착지를 가리키고 있으며 티어 세트에서 제기된 우려를 상쇄할 수 있는 전문화 변경 사항은 없습니다. 2부작은  Frost Strike 와  Glacial Advance 의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버프를 위해 내기를 거는 것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모든 근접 DPS 전문화와 테마를 공유합니다. 4부작은  Frost Strike 와  Glacial Advance가  Frostscythe 를 무료로 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추가하여 예측할 수 없는 버프를 강화합니다 . PTR에서 테스트하기 전까지는 티어의 순수한 강점을 판단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세트의 기본 디자인은 기껏해야 지루하고 최악의 경우 좌절스럽고 Frost의 현재 문제를 심화시킬 뿐입니다.

현재 형태의 Winning Streak의 가장 좋은 사례는 우리가 거의 생각하지 않는 주목할 만한 티어 세트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마지막 티어 세트인  Death Knight Frost 11.0 Class Set 2pc 와 같은 레버를 당겨서 우리의 룬의 힘 룬 마력 소모 능력(  Breath of Sindragosa 제외 ) 에 수동적인 증가를 제공합니다 . 룬의 힘 룬 마력 소모자에 대한 버프는 일반적으로 실망스럽습니다.Frost  Strike 와  Glacial Advance는 모든 빌드에서 2차 피해 소스이며,  Obliterate 와 우리의 영웅 재능 뒤에 있습니다 .이러한 버프에 기대는 티어 세트는 우리가 피해를 입히는 주요 방식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상당한 게임 플레이 또는 빌드 변경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하지만 Obliterate 와 동등하게 중요한 능력으로 Frost Strike를 높이는  Shattering Blade 빌드는 어떨까요 ?이 상황에서 티어가 더 나아질까요? 안타깝게도 Shattering Blade 와 함께 Frost Strike를 강조하는 빌드에서 Winning Streak이 더 나아질 것이라고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Winning Streak은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약화 효과를 터뜨리는 것과 협력하지 않습니다.특히 Obliterate가 Winning Streak을 제거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 Obliterate를 무시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Killing Machine이 스택을 낭비할 위험을 감수할 만큼 데미지에 너무 많이 기여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역동성은 Pillar of Frost 중에 5스택 Razorice 에 Frost Strike를 사용하기 직전에 Winning Streak를 재설정하여 제어할 수 없는 상당한 데미지 감소를 일으킬 위험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형편없는 느낌을 완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Frost Strike를 묶는 것입니다 . 

         스택을 재설정하여 Winning Streak이 재설정이 트리거되기 전에 적중을 강화합니다. Winning Streak의 근본적으로 예측할 수 없는 특성 때문에 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는 빌드를 플레이하기 어렵습니다. Frost의 로테이션은 완벽한 순간을 기다리지 않고 프로세스와 리소스에 반응하여 흐릅니다.

4개 부품은 빌드를 변경하고 Winning Streak으로 피해를 직접 강화하여  Frostscythe를 선택하도록 권장합니다. 그러나  Frostscythe는 원시 피해보다 더 기본적인 이유로 키트에 자리를 잡지 못합니다. Killing Machine 으로 강화된  Obliterate 는 Cleaving Strikes 와 Arctic Assault 덕분에 각 시전에서 엄청난 양의 무료 AoE를 제공하는 가장 강력한 로테이션 AoE 능력입니다 . 즉, 룬을 사용할 수 있고 Killing Machine 프로세스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만 Frostscythe를 사용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Frostscythe는 우선순위가 낮은 AoE 필러 능력이 됩니다. Frostscythe를 시전할 공간이 있을 때 상당한 버프를 제공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는 도박 버프를 추가한다고 해서 Frostscythe가 선택하기에 더 매력적 이지는 않습니다 . 우리는 충분한 무료 수동 클리브를 얻기 때문에 더 많이 가져갈 생각이 없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티어 세트는 Frost의 가장 큰 문제인 의미 있는 단일 대상 피해 부족과 높은 분산을 두 배로 늘립니다. Icy Death Torrent 와 Exterminate 와 같은 주문은 프로세스의 영향을 받는 풍부한 수동 AoE 피해를 제공합니다. 우리 로테이션의 거의 모든 능력은 어느 정도 AoE 피해를 제공합니다. 우리 티어 세트가 그 틈새 시장으로 더 기울어지는 한, 시즌 2에서 그것을 얻는 것에 대해 기대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부정한 죽음의 기사 시즌 2 티어 세트 첫인상

  •  죽음의 기사 부정 11.1 직업 세트 2pc - 스킬과 스킬이 일정 확률로 연승을 활성화합니다! 죽음의 고리와 전염병의 공격력이 3% 증가하며, 최대 10회 중첩됩니다. 죽음의 코일과 전염병이 15% 확률로 연승 효과를 제거합니다!
  •  죽음의 기사 부정 11.1 직업 세트 4pc - 어둠의 변신 시전 시 연승 효과가 최대 10중첩까지 증가합니다! 어둠의 변신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연승 효과! 이 100% 증가하고 초기화 확률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태즈낙

역할 기반 티어 세트 - Unholy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연승 기능이 모든 근접 전문화에서 부분적으로 공유됨에 따라, 부정의 경우 룬 마력 소비 능력  인 죽음의 고리와  전염병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 피해가 증가합니다. 이 두 가지 능력은 시나리오에 따라 가장 많거나 두 번째로 많이 시전되는 능력인 경우가 많으며, 이 효과가 완전히 떨어질 확률이 15%라는 것은 전문화에 RNG의 절대적인 톤을 추가하며, 나쁜 시기에 떨어지는 경우, 예를 들어 중요한 피해 증폭 단계에서 처벌이 가혹합니다. 반면에 이 보너스는 오랜 시간 동안 활성화되어 있으면 매우 강력할 수 있으며, 4피스 보너스는 매우 친절하게 허용합니다.

4피스 보너스는 약간 모호한 표현이 있는데,  어둠의 변신은 최대 10  개의 연승 스택을 부여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완전히 무작위적인 양의 스택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지만, 사용할 때 얼마나 많은 스택이 있든 상관없이 10에서 스택을 완전히 최대화한다는 의미라고 가정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이 계층 집합은 여기에 있다고 가정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쁘므로 이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어둠의 변신 중에는 15% 확률로 연승 효과를 소모할 수 없게 되고, 그 위력을 두 배로 늘리는 것이 이 세트 보너스의 진정한 핵심입니다. 2피스 자체는 특성 설정에 관계없이 전체 DPS 증가가 3% 미만인 경우가 많습니다. 반면, 4세트 효과는 특성 구성과 영웅 특성 트리 선택에 따라 총 4%에서 10% 사이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

영웅 특성 불균형

영웅 특성 트리 선택을 고려했을 때, 이 티어 세트에는 한 가지 눈에 띄는 결점이 있는데, 바로 영웅 특성 트리 중 하나를 다른 특성 트리보다 훨씬 더 선호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Apocalypse Unholy Death Knight의 기수이고 그 플레이 스타일을 선호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경우, 2세트 효과는 전체 DPS가 약 1.7% 증가하고, 4세트 효과는 전체 DPS가 3.2% 증가하여 데스 코일 버프 특성을 모두 소모하는 빌드에서 총 약 4.9%의 파워 증가를 유지합니다. 이는 티어 세트 보너스치고는 끔찍하며, 동일한 아이템 레벨 시즌 1 티어 세트보다 전체 dps가 약 3.5% 더 나쁩니다. 즉, 시즌 1 세트를 교체하기 전에 상당한 아이템 레벨 증가가 필요합니다. 반면에, 산레인을 선호한다면, 2세트 효과는 전체적으로 약 3.3% 증가하고, 4세트 효과는 6.6% 증가하여 총 약 10%의 이득을 얻을 수 있으며, 이는 일반적인 티어 세트 보너스와 훨씬 더 비슷합니다. 여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을 위한 시뮬레이션 링크가 있습니다.

그런데, 왜 그토록 산레인에게 호의적인 것일까? 이 모든 것은 단 하나의 영웅 특성인  광란의 피의 갈증에 달려 있습니다. 서류상으로는 그다지 영향력이 없어 보이지만, 산레인의 선물의 효과로 인해 어둠의 변신 동안에도 그 효과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따라서 Death Coil이 Rider of the Apocalypse와 San'layn에 대해 얻는 상대적 보너스를 비교하기 위해 이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각각이 얻을 수 있는 보너스를 시작으로 죽음의 고리, 파멸의 고리, 수확 파멸의 전조를 개선하여 죽음의 고리가 입힐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Sudden Doom 발동 시 가장 좋은 경우는 죽음의 고리 피해에 2.3322배의 승수가 되는 것입니다. 아포칼립스 부정 죽음의 기사의 기수라면 굶주린 갈증을 획득하여 기본 피해의 최대 2.56542배를 얻습니다. 반면에 광란의 피의 갈증을 가진 San'layn은 어둠의 변신 중에 이를 3.96474배까지 끌어올립니다. 티어 세트 승수 1.6배를 더하면 Rider of the Apocalypse는 최대 보너스 4.104672x를 볼 수 있으며, San'layn은 데스 코일의 피해에 대한 6.343584x의 엄청난 승수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결국 San'layn을 뒤집어 놓고, 이러한 모든 보너스  와 함께 Death Coil이 Vampiric Strike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영웅 트리가 설계된  Vampiric Strike를 완전히 무색하게 만듭니다. 뱀파이어 스트라이크의 일부로 The Blood is Life와 Infliction of Sorrow의 피해를 포함하더라도. 위에  링크된 시뮬레이션에서 The Blood is Life and I를 포함한 Vampiric Strike  슬픔의 소용돌이는 버튼을 누를 때마다 평균 1,401,384의 피해를 입혔고죽음의 고리는 평균 1,424,288의 피해를 입혔습니다. 피는 생명이다와 슬픔의 가해의 피해를 무시하면 뱀파이어의 일격은 평균 802,053의 피해를 입힙니다.  산레인에 대한 이 놀라운 호의는 영웅 특성 트리가 집중하는 주요 능력을 파괴하는 동시에 저에게 엄청나게 건강하지 않게 느껴질 수 있지만, 산레인이 가장 좋은 티어를 갖는 것은 상관없지만, 시즌 1에서 이 티어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1% 미만이었습니다. 시즌 2에서 영웅 특성 트리를 무시하는 티어 세트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며, 기존의 뱀파이어 스트라이크에 초점을 맞추면 플레이어에게 영웅 트리를 효과적으로 잘못 활용하는 방법만 가르칠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