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의 기사 피 11.1 클래스 세트 2피스 - 피해를 입을 때마다 일정 확률로 4초 동안 얼음같은 강인함을 시전하고, 10초 동안 공격력이 15% 증가하는 행운을 얻습니다.
Death Knight Blood 11.1 Class Set 4pc - Luck of the Draw!의 지속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Luck of the Draw!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Death Strike의 룬 파워 소모량이 2 감소하고 최대 15명의 근처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만드르
Undermine(d) 티어 세트 효과는 모든 탱크에서 부분적으로 공유되며 간단한 패턴을 따릅니다.2세트는 낮은 확률(1.5ppm)로 주요 방어 효과(저희의 경우 Icebound Fortitude )를 4초 동안 적용하고 10초 동안 15%의 피해 버프( Luck of the Draw! )를 적용합니다.이러한 효과는 동시에 발동하며 둘 다 툴팁에 따라 입은 피해에서 발동하는 반응형 프로세스입니다.어떤 이유에서인지, 이 주문은 직접 치유를 받을 때도 발동하도록 표시되어 있지만, 적어도 PTR에서 플레이 테스트를 할 때까지는 이 글에서는 의도하지 않은 것으로 가정하겠습니다. 늘 그렇듯이 효과 자체는 일반적인 주문의 허용 목록입니다.또한 애완동물이나 수호자는 포함되지 않으므로 이것이 변경되거나 수정될 때까지는 Dancing Rune Weapon 으로 복사한 피해나 구울
에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 4개 세트 효과는 2개 세트의 10초 버프와 결합되어 2개의 추가 효과를 제공하며 지속 시간을 12초로 늘립니다.
Death Strike 의 직접 피해는 이제 대상과 가장 가까운 두 명의 적에게 적용됩니다.
약합니다. 공격적으로는 시즌 내내 수정되지 않은 작은 버그 덕분에 Piledriver (현재의 4인조)를 리소스를 잃지 않고도 최대 값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는 현재 4인조가 항상 순 6%의 피해를 입힌다는 것을 효과적으로 의미합니다. 새로운 2인조는 4인조를 얻으면 30%의 예상 가동 시간을 가진 무작위 프로세스를 추가하여 4인조의 다른 두 가지 효과를 고려하기 전에 ~4.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현에서 유일하게 눈에 띄는 버그는 Luck of the Draw! 가 트리거되는 방식입니다. 툴팁에 데미지를 입었을 때 발동한다고 언급되어 있지만, 주문 데이터는 데미지와 치유를 받았을 때 모두 발동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는 의도하지 않은 일일 가능성이 매우 높지만, 이를 수정하면 심각한 결과가 초래됩니다.
대부분의 레이드 전투와 많은 양의 Mythic+ 던전에서도 데미지를 입지 않는 기간이 있습니다. 레이드 조우는 이를 두드러지게 보여주며, 우리의 티어 세트가 데미지를 입었을 때만 발동될 수 있다면, 피할 수 있는 데미지의 비살상적인 출처에 발을 들여놓음으로써 다운타임 동안 더 많은 프로크를 노리는 다소 어긋난 인센티브가 있을 것입니다. 이는 이전 티어 세트의 두드러진 "특징"이었으며, 보너스 처리량을 얻기 위해 데미지를 입도록 인센티브를 받는 것이 재미없다는 것을 배우는 것을 나타냅니다 . 더 나쁜 것은 데미지를 입은 후에 적용되면 4초간의 Icebound Fortitude가 완전히 낭비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이 티어 세트의 활성화를 데미지
로 바꾸면 이 모든 문제가 해결되고 실제로 버튼을 누르는 데 인센티브가 생깁니다. 어느 정도까지는요. 티어 세트의 프로세스 확률은 여전히 RPPM이므로 그렇게 하면 가동 시간을 크게 늘리는 대신 확률만 더할 뿐입니다.
반응형 방어 쿨다운과 당신
티어 세트의 기본 설계도 언급할 가치가 있는데, 튜닝 포인트가 유일한 문제는 아니기 때문입니다. 최근 역사상 가장 기억에 남는 티어 세트는 모두 두 가지 가능한 측면 중 하나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플레이어의 성능과 행동에 따라 제어 가능하고 눈에 띄는 이득을 제공했으며 지속적으로 의지할 수 있었습니다(군단에서 우리의 특성 재작업 이후로 Blood Death Knight 티어 세트는 이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보호 성기사와 같은 다른 특성은 성능에 따라 재사용 대기시간을 직접적으로 증폭시키는 티어 세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Entombed Seraph's Radiance )
이 티어 세트는 두 가지 모두 달성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 첫 번째는 너무 형편없이 조정되었고 두 번째는 완전히 제어할 수 없음 - 무섭게 복잡하면서도 그렇게 했습니다: 무작위 시간에 무엇이든 발동 가능한 4초간의 Icebound Fortitude (지금 당장), 세트를 발동하는 데 성공한 후 짧은 시간 동안 보너스 데미지가 터져나옴(완전히 제어할 수 없음), Death Strike 에 대한 비참한 양의 비용 감소 , 그리고 적절한 시기에 발동했는지 여부에 따라 추가 대상이 있는 동안 일렬로 정렬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는 Death Strike 에 대한 무작위 데미지 전용 쪼개기 효과 . 이 모든 효과를 활성 캐스트(예: Consumption / Blooddrinker (티어 세트의 1.5ppm 대신 2ppm 효과))에 연결하는 것은 이미 제어 측면에서 상쾌한 바람일 것입니다. 간단히 Luck of the Draw의 활성화를 변경하는 것만으로도! 무작위 반응형 프로세스에서 소모 / 혈액 흡수자로 변경하고 티어 세트의 다른 모든 요소를 그대로 두면 플레이어가 다시 제어할 수 있으며, 이 세트를 제어할 수 없는 약한 세트에서 플레이어가 확실히 손에 쥐고 있는 핵심 주문을 중심으로 한 방어 및 공격력 강화의 순간으로 바꾸어 원하는 대로 발동하고 필요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Death Knight Frost 11.1 클래스 세트 2개 - 주문과 능력은 Winning Streak를 활성화할 확률이 있습니다! Frost Strike와 Glacial Advance의 피해가 4% 증가하고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Obliterate는 Winning Streak를 제거할 확률이 15%입니다!
Death Knight Frost 11.1 클래스 세트 4개 - 연승!이 3회 더 중첩됩니다. 연승! 중일 때, Frost Strike와 Glacial Advance가 Frostscythe를 50%의 효율로 시전할 기회가 있습니다. Frostscythe도 이제 연승!의 혜택을 받습니다.
카자흐어
시즌 2의 The War Within에서 Frost에 내기를 걸겠습니까? 블리자드는 새로운 패치를 처음 선보이며 플레이어에게 이 질문을 던지는 듯합니다. 티어 세트는 다가올 시즌에 이 전문화에 대한 실망스러운 종착지를 가리키고 있으며 티어 세트에서 제기된 우려를 상쇄할 수 있는 전문화 변경 사항은 없습니다. 2부작은 Frost Strike 와 Glacial Advance 의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버프를 위해 내기를 거는 것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모든 근접 DPS 전문화와 테마를 공유합니다. 4부작은 Frost Strike 와 Glacial Advance가 Frostscythe 를 무료로 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추가하여 예측할 수 없는 버프를 강화합니다 . PTR에서 테스트하기 전까지는 티어의 순수한 강점을 판단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세트의 기본 디자인은 기껏해야 지루하고 최악의 경우 좌절스럽고 Frost의 현재 문제를 심화시킬 뿐입니다.
스택을 재설정하여 Winning Streak이 재설정이 트리거되기 전에 적중을 강화합니다. Winning Streak의 근본적으로 예측할 수 없는 특성 때문에 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는 빌드를 플레이하기 어렵습니다. Frost의 로테이션은 완벽한 순간을 기다리지 않고 프로세스와 리소스에 반응하여 흐릅니다.
4개 부품은 빌드를 변경하고 Winning Streak으로 피해를 직접 강화하여 Frostscythe를 선택하도록 권장합니다. 그러나 Frostscythe는 원시 피해보다 더 기본적인 이유로 키트에 자리를 잡지 못합니다. Killing Machine 으로 강화된 Obliterate 는 Cleaving Strikes 와 Arctic Assault 덕분에 각 시전에서 엄청난 양의 무료 AoE를 제공하는 가장 강력한 로테이션 AoE 능력입니다 . 즉, 룬을 사용할 수 있고 Killing Machine 프로세스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만 Frostscythe를 사용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Frostscythe는 우선순위가 낮은 AoE 필러 능력이 됩니다. Frostscythe를 시전할 공간이 있을 때 상당한 버프를 제공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는 도박 버프를 추가한다고 해서 Frostscythe가 선택하기에 더 매력적 이지는 않습니다 . 우리는 충분한 무료 수동 클리브를 얻기 때문에 더 많이 가져갈 생각이 없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티어 세트는 Frost의 가장 큰 문제인 의미 있는 단일 대상 피해 부족과 높은 분산을 두 배로 늘립니다. Icy Death Torrent 와 Exterminate 와 같은 주문은 프로세스의 영향을 받는 풍부한 수동 AoE 피해를 제공합니다. 우리 로테이션의 거의 모든 능력은 어느 정도 AoE 피해를 제공합니다. 우리 티어 세트가 그 틈새 시장으로 더 기울어지는 한, 시즌 2에서 그것을 얻는 것에 대해 기대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죽음의 기사 부정 11.1 직업 세트 2pc - 스킬과 스킬이 일정 확률로 연승을 활성화합니다! 죽음의 고리와 전염병의 공격력이 3% 증가하며, 최대 10회 중첩됩니다. 죽음의 코일과 전염병이 15% 확률로 연승 효과를 제거합니다!
죽음의 기사 부정 11.1 직업 세트 4pc - 어둠의 변신 시전 시 연승 효과가 최대 10중첩까지 증가합니다! 어둠의 변신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연승 효과! 이 100% 증가하고 초기화 확률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태즈낙
역할 기반 티어 세트 - Unholy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연승 기능이 모든 근접 전문화에서 부분적으로 공유됨에 따라, 부정의 경우 룬 마력 소비 능력 인 죽음의 고리와 전염병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 피해가 증가합니다. 이 두 가지 능력은 시나리오에 따라 가장 많거나 두 번째로 많이 시전되는 능력인 경우가 많으며, 이 효과가 완전히 떨어질 확률이 15%라는 것은 전문화에 RNG의 절대적인 톤을 추가하며, 나쁜 시기에 떨어지는 경우, 예를 들어 중요한 피해 증폭 단계에서 처벌이 가혹합니다. 반면에 이 보너스는 오랜 시간 동안 활성화되어 있으면 매우 강력할 수 있으며, 4피스 보너스는 매우 친절하게 허용합니다.
4피스 보너스는 약간 모호한 표현이 있는데, 어둠의 변신은 최대 10 개의 연승 스택을 부여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완전히 무작위적인 양의 스택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지만, 사용할 때 얼마나 많은 스택이 있든 상관없이 10에서 스택을 완전히 최대화한다는 의미라고 가정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이 계층 집합은 여기에 있다고 가정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쁘므로 이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어둠의 변신 중에는 15% 확률로 연승 효과를 소모할 수 없게 되고, 그 위력을 두 배로 늘리는 것이 이 세트 보너스의 진정한 핵심입니다. 2피스 자체는 특성 설정에 관계없이 전체 DPS 증가가 3% 미만인 경우가 많습니다. 반면, 4세트 효과는 특성 구성과 영웅 특성 트리 선택에 따라 총 4%에서 10% 사이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
영웅 특성 불균형
영웅 특성 트리 선택을 고려했을 때, 이 티어 세트에는 한 가지 눈에 띄는 결점이 있는데, 바로 영웅 특성 트리 중 하나를 다른 특성 트리보다 훨씬 더 선호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Apocalypse Unholy Death Knight의 기수이고 그 플레이 스타일을 선호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경우, 2세트 효과는 전체 DPS가 약 1.7% 증가하고, 4세트 효과는 전체 DPS가 3.2% 증가하여 데스 코일 버프 특성을 모두 소모하는 빌드에서 총 약 4.9%의 파워 증가를 유지합니다. 이는 티어 세트 보너스치고는 끔찍하며, 동일한 아이템 레벨 시즌 1 티어 세트보다 전체 dps가 약 3.5% 더 나쁩니다. 즉, 시즌 1 세트를 교체하기 전에 상당한 아이템 레벨 증가가 필요합니다. 반면에, 산레인을 선호한다면, 2세트 효과는 전체적으로 약 3.3% 증가하고, 4세트 효과는 6.6% 증가하여 총 약 10%의 이득을 얻을 수 있으며, 이는 일반적인 티어 세트 보너스와 훨씬 더 비슷합니다. 여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을 위한 시뮬레이션 링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