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은 심강, 가속 중심의 산레인 특화
오른쪽은 치타, 질병 중심의 죽인 특화

지금 혈죽 특성 빌드는 솔직히 왼쪽은 딜이나 탱에 큰 영향이 없고 딜은 오른쪽에 죄 몰려있는데 유틸이나 뼈대는 중간으로 몰고 연옥은 초반에 배치하고 쓸데없는 쓰레기특성들 좀 더 정리해서 이거저거 뭐찍지 고민하게 만드는 매력적인 빌드트리를 제공해야되지 않나 생각합니다.

특히 타탱들은 가속이나 치타같은 딜에 영향끼치는 2차스태과 결부되는 특성이 많은데 혈죽은 그런 측면이 좀 많이 부족한듯 싶기도 하고.

구조적으로 스탯빨을 못받다보니 타 탱에 비해 스펙 올라갈수록 딜이 뒤쳐진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는데, 영웅특성만 손볼게 아니라 기본특성도 한번 리롤이 필요한거 같습니다.
그리고 죽격만 너프시키지 딜 생존 특들 다 너프시킨것도 좀 많이 아니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