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의 기사.



종말의 기수(냉기/부정) -

영혼의 향연이 더 이상 룬을 회복하지 않습니다. 대신 피해량이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산레인(혈기/부정) -

피는 곧 생명의 대상이 8명을 초과하면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피는 곧 생명이 더 이상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지 않습니다.
피의 괴물의 타락한 피의 대상이 8명을 초과하면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피의 여왕의 정수의 가속 증가치가 중첩당 1.5%에서 1%로 감소합니다.
흡혈의 일격이 회복하는 생명력이 혈기는 3%에서 1%로, 부정은 5%에서 2%로 감소합니다.
흡혈의 일격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슬픔의 고통이 연장하는 질병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슬픔의 고통이 입히는 피해량이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냉기 -

차디찬 죽음의 격류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공격력이 특화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한손 무기를 들고 있는 경우 자동 공격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50%, 양손 무기를 들고 있는 경우 100%가 됩니다.
대상이 8명을 초과하면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얼음 기둥의 힘 증가량이 2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인내하는 힘의 힘 증가량이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기나긴 겨울이 얼음 기둥의 지속 시간을 2초만큼 증가시켜, 최대 6초까지 연장시킵니다.
분쇄 칼날의 공격력이 100%에서 125%로 증가합니다.
분쇄된 냉기가 주변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50%에서 65%로 증가합니다.
이상고열증의 발동율이 35%로 증가하고 피해량이 30%에서 45%로 증가합니다.
얼어붙은 용사의 분노의 룬 마력 감소치가 8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옥죄는 공세의 자동 공격 공격력 증가치가 6%에서 10%로 증가합니다.


부정 -

할퀴는 어둠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주구울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스컬지의 일격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죽음의 고리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죽은 자의 학자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대재앙 구울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전염병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고름 상처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블자는 신드를 싫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