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베타 개발자 노트로 혈죽 변경점이 꽤 있네요

1. 신규 특성
신규 특성: Bloodied Blade - 무기 막기하면, 피묻은 칼날이 충전되어 15초 동안 힘이 0.5%만큼, 최대 4%까지 증가합니다. 8중첩이 되면 다음 무기 막기 시 모든 충전을 소모하여 200% 효율의 심장 강타를 발동시키고 6초 동안 힘이 10%만큼 증가합니다.

2. 특성 위치 변경
고핀이 필수 위치에 있어서 쌩단일에도 찍었어야했는데 사이드로 빠지면서 조금 숨통이 트인 것 같습니다
신규 특성은 탐식 아래에 있습니다
특성트리는 와우헤드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www.wowhead.com/beta/talent-calc/death-knight/blood/sanlayn

3. 샨레인 너프
고통어린 슬픔의 피해량이 소모된 질병의 남은 피해의 200%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단일 기준으로 해당 데미지가 죽격보다 많이 나올 정도로 좋았는데 너프 됐네요
지난 베타 레이드 테스트 기준으론 단일에서 샨레인이 죽음의 인도자보다 많이 좋았었습니다

그래도 외국 디코나 영상 기준으론 혈죽에 대한 평가는 나름 괜찮은 편인 거 같아서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