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뼈폭풍 사용시 뼈보가 소모되는데 이건 룬무기 쿨감이 안됨

2. 전체적으로 확실히 특성 개편이 된 느낌인듯 쓰레기 같은 특성이 아직도 있긴하지만 이정도면 매우만족
아직 개발중인 특성 1개가 있는데 뭐가나올지 기대되네요,
사용스킬도 더생겼고 패시브로 딜,힐 증가도 많이 생겨서 지금보다 더 능동적이고 단단해짐

3. 죽부가 더 중요해진느낌 죽부관련 특성만 다 찍으면 죽부위에서 가속,물뎀감,공격력증가,치유량증가 다붙어서 전체적으로 생존이나 딜쪽에서도 핵심 인듯 싶습니다. 죽부에서 벗어나도 4초간은 심강 다 들어가는것도 참 좋군요.

4.산레인쪽 영웅특성중 흡혈의 일격 쓰면 누더기 골렘 나오는특성은 발동률이 되게 낮네요 10번쳐도 한번 나올까 말까하고 중복에서 나오진 않는듯 싶습니다.

영웅특성은 전체적인 느낌이 레이드용 / 쐐기용으로 나눠진것 같아요. 레이드는 죽음인도자, 쐐기는 산레인
사람이 너무많고 자주튕겨서 요정도만 확인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