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의 진격이 죽음의 진군을 대체하는 스킬이네요
그리고 야외 승마 전투 스킬은 스킬을 따로 주는게 아니라 죽기 튜토리얼때 주던 군마 탈것을 타야 적용됩니다(외형도 나락살이 군마로 바뀜)



종말의기수 나락살이의 위협으로 죽부 10초 쿨감되는 특성은 파멸 찍으면 5초 쿨감으로 줄어들어요
단일에서도 찍어서 특화8% 풀유지하는 상상 해봤는데 그건 안될듯


그리고 고름낫은 논타겟으로(전방회베로) 바뀌며 한번 쓰면 끝이네요..

누더기는 사군을 대체하는게 맞고 이걸로 종말의 기수들도 소환 가능한데 pvp특성에 있던 누더기와 달리 역병은 나올때 한번만 걸어주고 끝인것 같습니다(누더기 평타데미지는 베타 기본지급템+티어5셋으로 4만정도 뜸)



산레인 흡격은 할어 사거리증가 영향도 잘 받는데 지금 버그인지 흡격 자체가 어변으로만 발동되고 죽고로는 발동이 안되고 있습니다



산레인 피의 괴물은 썩굴 막넴하고 똑같이생겼네요
어변 할때마다 1번 정도 나오는것 같습니다


새 특성 Decomposition은 역병데미지에 한해서 4초동안 준 데미지를 추가로 주는것 같습니다
역병만 걸고 가만히 지켜보나 같이 패보나 데미지가 비슷비슷했어요
만약 쓰게 된다면 데미지보다는 소환수 시간 증가에 중점을 둬야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