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시깽이
2011-01-17 12:11
조회: 15,071
추천: 154
특화의 소숫점 논란 종결자.jpg
안녕하세요 알렉스트라자 호드에서 플레이중인 근접냥꾼 훈냥입니다.
특화도에 관한 여러가지 루머에 골치 아프신분 이것 보시고 고민 푸시기 바랍니다.
특화도 1당 xx.xx% 증가 그래서 퍼센트를 정수배로 할려고 수많은 골머리를 쓰시며
뒷자리를 딱 맞추시는분들은.... 이젠 안그려셔도 됩니다......
물론 안그러신분들도 있지만.... 저같이 사서 고생하시는분들이 이젠 없길 바라며......
자 본론으로 넘어가서 저는 생냥입니다.
생냥의 특화도 내용을 보면 특화력 1당 모든 원소데미지 1%증가입니다.
윗사진을 보시면 칼같이 특화력14.00 (8+6.00) 특화도 1075를 맞춘 상태입니다.
다크문 싹슬바람의 기본 데미지는 5000 입니다.
이에 특화도 14를 적용 5000 * 1.14 = 5700 이 됩니다. (첫번째사진)
아래를 보도록하죠. 장신구 1개를 뺏습니다.
빼낸 장신구는 특화도+치명타(재연마)만 붙어있는 장신구입니다.
아랫사진을 보면 특화력 12.92 (8+4.92) 특화도 882입니다.
예전같으면 아둥바둥 0.08을 올릴려고 난리를 쳤겠죠....
저 바로 곱셈들어가봅시다. 5000 * 1.1292 = 5646
어머....!? 나와있기론 5000 * 1.12 = 5600이 나와야하는데 그렇지 않은 5646이 나왔습니다.
결론
특화력 툴팁에 나와있는 증가%를 믿지 마십세요. 이제 그냥 적중만 칼같이 맞추시면 됩니다 뀨잉뀨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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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시깽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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