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60697&vtype=pc 
위에 링크 보시면 정확하게 나와 있습니다. 
제가 쓸 내용은 직접 해보면서 힘들었던 곳이나 위 링크에 안나온 것을 적어 둘려고 합니다.



파티 평균 아이템 레벨 : 815




<1넴 : 로크모라>

솔직히 로크모라는 일반부터 신화까지 죽은적이 없어서 직접 체험하면서 어려운점 없었습니다. 다만 조심할 것은

수정 대지 : 로크모라가 지면을 수정 에너지로 충전하여, 이동 중인 적에게 0.5초마다 52,057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스킬만 조심하면 될 것 같습니다.



<2넴 : 바위구체자 울라로그>

산의 태세 : 울라로그가 돌 우상으로 변신합니다. 다른 4개와 섞이는데 산의 태세가 시전 되면 넴드가 가운데로 와서 변신 합니다. 그럼 그 넴드가 변신한 우상만 뚫어져라 보고 계속 이동합니다. 한 6번인가 움직이는데 놓치지 마시고 멈추면 그것만 점사합니다. 대신 떨어지는 파편이 계속 떨어지는데 이게 딜러 중심으로 떨어지고 파티원끼리 가까이 있을 수록 데미지 받는게 높아지고 우상의 피가 줄어들수록 빨리 떨어집니다 힐러가 좀 고생할 것입니다.

산의 공격 : 바위 손 4개가 나옵니다. 이게 빨라 보이는데 의외로 보고 피하기 쉽습니다. 그냥 보고 피해줍니다. 대신 조심해야 할것은 움켜 집는 모션이 나온는데 움켜 집기 전에 손이 나와있는 모션에서 바위 손에 닿아도 피가 답니다. 

이 외에 조심할 것은 없습니다. 여긴 탱보단 힐러가 안 죽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3넴 : 나락사스>

요놈이 좀 어렵습니다. ㅠㅠ 위에 링크에도 따로 공략이 잘 설명이 안되서 자세히 쓰겠습니다.

불쾌한 하늘 : 파티 전원에게 산성 물질을 토해내어 189,489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독성 구역질 : 넴드 주변에 독성 안개를 만들어 0.5초마다 83,292의 자연 피해를 입히는 독성 웅동이를 남기고, 5초 동안 1초마다 파티원에게 42,380의 추가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위 두 스킬은 넴드가 같이 쓰는데 근접딜러가 좀 조심해야됩니다. 탱은 계속 붙어 있어야 되기 때문에 힐러가 계속 힐 해주는데 근딜 같은 경우는 독성 구역질 스킬 있는동안 빠져주는게 낫습니다.

썩은 아귀 : 맹독의 구체를 무작위 적 위치로 날립니다. 구체는 충돌 시 199,328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그 자리에 독성 답즙의 웅덩이를 남깁니다. 웅덩이 안의 모든 대상은 이속이 50%만큼 감소합니다.
가시 박힌 혀 : 나락사스가 탱커를 목표로 이 스킬을 씁니다. 먹히면 5초 동안 1초마다 364,402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5초안에 도망가야 됩니다. 

가시 박힌 혀 스킬 쓰기전에 썩은 아귀 스킬을 씁니다. 썩은 아귀 바닥이 남아 있는데 가시 박힌 혀 스킬을 쓰면 탱은 뒤쪽 원딜 근처 썩은 아귀 바닥 뒤 쪽으로 도망가 줍니다. 나락사스가 땡길 때 바닥 슬로우 때문에 안 끌려 갑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근접딜러들은 가시 박힌 혀가 끝나 갈 때 쯤에 탱 뒤로 가셔야 됩니다. 탱보다 앞 쪽에 있으면 근딜이 얻어 맞아 죽습니다. 그리고 탱이 먹혔을 경우 탱이 다시 튀어 나오는데 근딜 원딜 중간쯤에 튀어 나옵니다. 이 때도 근딜은 뒤로 빠져줘야됩니다.

벌레주시 추적자 : 나락사스가 쫄을 2마리 소환합니다. 이 쫄은 나락사스 중심으로 양쪽으로 뛰어 갑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이 쫄을 느리게 해야 됩니다. 이 쫄들은 스턴도 안 걸립니다. 그래서 나락사스가 썩은 아귀 바닥을 깔아 놓는데 근딜분들이 이 바닥으로 가면 디버프 처럼 몸에 녹색 안개같이 생깁니다.(근데 이건 정확하진 않음, 썩은 아귀 디버프 때문인지 불쾌한 하늘 디버프 때문인지 둘 중 하나임) 그대로 벌레주시 추적자에게 가면 슬로우를 걸 수 있습니다. 만약 쫄 못잡으면 나락시스 공격력이 50% 증가됩니다. 중첩도 됩니다.
그리고 쫄 나올때 탱도 뒤로 가서 쫄 잡으면 안됩니다. 괜히 잡으러 갔다가 근딜이 더 앞쪽에 있으면 근딜이 얻어 맞고 죽습니다.

이 네임드는 제일 중요한게 탱보다 근딜이 앞에 있으면 근딜이 나락사스 평타 맞습니다. 탱이 맨 앞에 있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평타 한방에 백만딜;;)



<막넴 : 지저왕 다르그롤>

의외로 막넴이 쉽습니다.

타오르는 조각가 : 타오르는 검댕돌껍질이란 쫄을 소환합니다. 이 쫄은 주시 스킬이 있는데 주시 걸리면 도망가줍니다. 원딜이 때려줍니다.
산사태 : 전방에 일직선으로 가시를 솟게 하여 568,988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주위 적들을 뒤로 밀쳐냅니다. 탱을 보는 방향으로 씁니다.
수정 가시 : 바닥에 하얀 안개가 생기는데 큰 돌 가시가 솟구쳐 나옵니다. 757,957의 자연피해를 주고 뒤로 밀쳐 냅니다.
마그마의 물결 : 지저왕이 땅을 강타하여 노출 된 모든 적에게 510,684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마지막에 1,421,169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이 끝나면 그 자리에 용암 분출 이란 바닥이 생겨 지속 데미지를 받습니다.

위에 4개가 중요 합니다. 쫄 같은 경우는 쫄 나오면 쫄 딜 해주면 됩니다. 대신 주시대상은 맞으면 1/3피가 달아서 도망가줍니다. 수정 가시를 쓰는데 중요한 것은 산사태 입니다. 수정 가시 방향으로 산사태를 쓸 경우 수정 가시가 부셔져서 나중에 마그마의 물결 스킬 때 피할 곳이 없어 전멸합니다.(제가 이래서 1번 죽음 ㅜㅜ) 탱이 주위 수정 가시 위치를 잘 보셔야 됩니다. 마그마의 물결 쓰면 수정 가시 뒤로 도망가 주면 됩니다. 그 외에는 3넴드보다 매우 쉽습니다.


저는 22번 죽으면서 깼지만 여러분들은 금방 깨시길 바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