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0P로 풀화면으로 보세요..

 

공포의 황무지에 나오는 전쟁인도자만 가능합니다..

다른지역은 기본적으로 차단과 무빙만 잘하면 10분내외로 솔플이 가능하구요..

 

공포의 황무지의 경우 클락시 강화&증강효과를 이용해서 편리하게 채 1분도 안되서 순삭하는 방법이 있어서

올려드립니다.. 전쟁인도자말고도 다른 모든 정예몹 잡을때 유용합니다.. 어떤 몹이건 1분안에 순삭이 됩니다.

일단, 도발이 가능해야 되고 스턴이 가능하면 더욱 좋습니다. 가능한 강철사마귀 버프도 받아서 스턴발동을 노리는 것도 좋습니다.

 

우선 클락시 버프중에 배후자 카즈티크한테 '꼭두각시의 주인'이란 증강효과를 받으시고 맵에 보시면 북쪽에 키파르보르에 보면 '보르티크 공포서약병'이란 몹이 있습니다. 이 몹이 특이한게 보통 사마귀 정예들이 쓰는 칼날 폭풍이란 기술을 씁니다. '칼날 폭풍'이란 기술이 특이한게 데미지가 체력의 %로 주기때문에 이 기술을 3번 풀로 맞으면 캐릭이건 몹이건 살아남을 수가 없습니다.

 

꼭두각시의 주인으로 이 공포서약병을 꼬셔서 전쟁인도자 있는곳으로 데려가서 칼날폭풍을 제대로 맞을수 있도록 스턴이나 이동불가를 걸면서 엄청난 데미지로 인한 어글을 도발로 땡겨서 공포서약병이 죽지 않도록만 해주면 됩니다..

 

전쟁인도자 체력이 2170만정도 되는데 칼날폭풍 3방을 모두 제대로 들어가게 해주면 공포서약병이 2000만의 체력을 깎아주게 됩니다.

 

참고로 일반몹들은 체력이 낮아서 별 쓸모가 없고 희귀정예정도 잡을때나 좀 유용합니다. 희귀정예 잡을때는 광역데미지 기술에 유의해야 합니다. 학다리차기나 야운골 발구르기에 맞으면 공포서약병도 죽기때문에 스턴을 잘 걸어주셔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