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zghul
2011-02-28 19:55
조회: 21,319
추천: 95
유닛프레임 초상화를 클래스 아이콘으로 바꾸는 매크로/run UFP = "UnitFramePortrait_Update"; UICC = "Interface\\Glues\\CharacterCreate\\UI-CharacterCreate-Classes"; CIT = CLASS_ICON_TCOORDS /run hooksecurefunc(UFP,function(self) if self.portrait then local t = CIT[select(2,UnitClass(self.unit))] if t then self.portrait:SetTexture(UICC) self.portrait:SetTexCoord(unpack(t)) end end end) 두개를 따로 만들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추가로 말씀드리면 재접하실때마다 다시 적용하셔야 되고, 자신의 초상화가 안 변하고 있을 때는 맵로딩(포탈, 인스 등)이 끝나면 변해 있을 거에요.
EXP
276,557
(66%)
/ 285,001
와우저 Razghul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