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우아빠님 등장하게 만든 어그로 죄송합니다. 하지만 광고 때 언급하신분이라 넣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댓글로 의견을 주셔서
블리자드 스토어와 승우아빠님에게 사기를 당했습니다.->블리자드스토어와 승우아빠의 허위광고에 속았습니다
로 변경했습니다.

네이브 라이브방송 보다가 승우아빠님이 광고하시는 용군단 소장판을 구매했습니다.

저는 이미 신화패키지를 구매했기때문에 그냥 보고만 있었는데, 방송 내용중 구매하면 신화패키지 기존 구매자들은 배틀코인으로 환불해준다고 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배송은 일주일정도 늦어졌지만 어차피 크게 상관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도착하자마 등록을 하니 배틀코인으로 들어오지도 않고 계정추가와 60레벨상승권만 주더라구요.
아마 탈것과 애완동물도 지급이 된 것같은데 중복이라 지급이 되지 않은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배틀넷 문의를 해보니 배틀코인으로 안준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시디키로 환불해주더라구요.


저는 이미 60레벨 캐릭터 이상이 24개이상이며 멀록때문에 365일권도 결제해놓은 상태라 전혀 두 가지는 필요가없습니다..

래서 판매처인 블리자드스토어에서도 연락을 해보니 구매확정때까지 확인해보는중이라고만 하며 한참을 기다리게 만들었습니다.


이제는 더이상 구매확정연장도 안되고 강제로 네이버페이 구매확정이 되던 순간 답변이 날라오더라구요


라이브 방송상에 '배틀코인'으로의 환불이 가능하다고 한 내용은 잘못 소개된 내용으로 꾸러미 디지털 키 제공만 가능함을 정정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다시 한 번 방송상에서 잘 못된 내용을 안내해드린 점에 대하여 깊이 사과드리며 많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라며 이미 개봉한 상품은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저는 해당 상품의 구성품인 배지도 뜯지 않았으며 책자 역시 뜯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광고 내용과 다른 부분을 확인하려면 겉에있는 포장지를 뜯어야 확인이 가능하며 입력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환불 요청을 진행하면서 네이버측에도 연락을했습니다만 연락을 준다면서 여지껏 연락이 없네요.

진짜 어이없는 상황은 처음이라 저같은 상황에 있으신 와우저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글을 남깁니다. 이 경우에는 도대체 어떻게 처리를 해야할까요?

현재 네이버페이에 신고를 진행했습니다. 네이버페이에서는 업체측에서 제게 직접 전화를 준다고 했다는데 현재까지 전화 한 통 온적 없습니다. 소비자원에는 민원을 넣은 상태이며, 얼마나 기간이 소요될지 짜증나네요.

3줄 요약
1. 구매시 기존 신화패키지 구매자 배틀코인으로 환불해준다는 이야기를 듣고 블리자드스토어, 승우아빠님이 광고하던 소장판 구매
2. 그러나 구매후 코드 등록했으나 블리자드는 아니라고 함, 블리자드스토어 잠수
3. 구매 강제로 확정 후 잘못 소개했다며 양해를 해달라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