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마리오 점프라고 해서 예전 애드온 중에서 
점프를 하게 되면 본인 hp에 따라 소리가 달라지는 애드온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점프를 하면 자동으로 무기를 꺼내고 다시 한번 점프를 하면 무기를 넣고 하였는데요.

지난 확장팩 부터인지 모르겠으나, 
복귀하고 보니 소리는 나는데 무기는 넣고 빼고가 안되는데 혹시 관련해서 잘 아시는 분 계실까요?

혹시 몰라서 소스를 붙여 넣겠습니다. 
어떻게 손 보면 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소스>>
local a = ...
UpdateAddOnMemoryUsage()
local mem = math.floor(GetAddOnMemoryUsage(a)).."KB"
local author="create by |cffc0c0c0[Ki-Sang]|r"
local loaded = "|cffFF0099"..a.."|r |cffff0000("..mem..")|cffcc00ff-"..author.."|r"
local first = true
C_Timer.After(3, function()if first then print(loaded)first=false end;end)

hooksecurefunc("JumpOrAscendStart",function()
if (select(4,GetBuildInfo()) <= 19999) then
--do something for classic
if IsSwimming() or IsFalling() or IsMounted() then return end
else
if IsFlying() or IsSwimming() or IsFalling() or IsMounted() then return end
end
if (UnitHealth("player")/UnitHealthMax("player")>0.9) then PlaySoundFile("Interface\AddOns\"..a.."\sounds\".."jump"..random(4,5)..".ogg","Master")return end
if (UnitHealth("player")/UnitHealthMax("player")>0.7) then PlaySoundFile("Interface\AddOns\"..a.."\sounds\".."jump2.ogg","Master")return end
if (UnitHealth("player")/UnitHealthMax("player")>0.4) then PlaySoundFile("Interface\AddOns\"..a.."\sounds\".."jump3.ogg","Master")return end
if (UnitHealth("player")/UnitHealthMax("player")>0.2) then PlaySoundFile("Interface\AddOns\"..a.."\sounds\".."jump1.ogg","Master")return end
end)

--피 90퍼 이상이면 마리오 점프 2개 램던 재생
--피 70퍼에서 90퍼 사이면 삐용
--피 40퍼에서 70퍼 사이면 뾰옹
--피 20퍼에서 40퍼 사이면 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