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이 좀 길지도 모르니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제가 이글을 쓰게 된 이유는 어제 오후 무작 영던을 돌고있는데 겜상에서 아는 분이 인벤에 "진심으로 사과합니다"란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는데 혹시 그날 막공에 갔던 힐러분들 기억나냐고, 내용이 정말 어처구니 없으니 한번 보라고 귓을 주셨더군요.

 

 영던을 후다닥 돌고 나와서 인벤에 올라온 글을 읽고난 후 느낌은 한마디로 "악독하다" 딱 이말이 떠오르더군요.

그래서 단순히 그날 꺼비두님 막공에 참여했을 뿐이지만 그냥 모른척 지나가선 안될 거 같아 글을 정리해 올립니다.

 

어제 영웅모임님이 쓴 글을 보자마자 화가 나서 순간적으로 댓글을 달았는데 오늘은 왜그렇게 화가 났을까 이유를 곰곰히 생각해보니 순간적으로 화가 난 이유를 알겠더군요.

 

바로 영웅모임님이 쓰신 글은 정말 치밀하게 생각해서 쓴 "사과글을 빙자한 공대장 까기" 글이더군요.
첫 문단에 공대장 이름에 괄호까지 떡 하니 치시고 마지막 글에는 꺼비두님에게 훈계까지 하고 계십니다.

진짜 사과글 맞습니까?


게다가 제글에 댓글로 그날 공대에 있었던 공대원들까지 함께 도매금으로 그 법사님을 왕따 시켰다는 투로 말하고 저보고도 사과까지 하라고 하시네요.

그리고 본인도 왕따될까바 겁이 나셔서 본인 아이디를 못밝히시겠다구요? 제가 무슨 힘으로 님을 왕따시키나요?
사실이 아닌 거짓글이 밝혀질까 겁이 나신 건 아니구요.

 

어제 글을 읽고 그공대에 계셨던 힐러 2분에게 귓해서 인벤글에 대해서 여쭤보니 두분은 전혀 모르는 일이시라고 하시더군요.

 

영웅모임님 딱 하나만 질문하겠습니다.
그날 힐러 무슨 캐릭으로 참여하셨습니까?
잘찍으셔야 될겁니다. 2분은 제가 확인했거든요. 확률은 1/3이네요.


7월20일 올하드 막공을 꺼비두님이 모으시길래 갔습니다
법사님 딜이 심하게 모지라긴 했지만 어차피 너프된거 별 신경안쓰고 그럭저럭 갔더랬죠.

 

문제는 등에서 일어났는데요.

1트하는 동안 손아귀는 전혀 안풀리고 힘줄딜이 밀리기 시작하는 겁니다. 그래서 전멸이 났죠.
2트째는 손아귀는 꺼비두님이 푸셨느데 힘줄딜이 또 밀려서 전멸이 났습니다.
로그를 보니 2트하는 동안 법사님 힘줄딜이 0입니다.

 

꺼비두님이 톡으로 딱 한마디 했습니다. "법사님, 올하드 확고라고 하셔서 초대드렸는데 힘줄딜을 안하시네요. 확고 맞으세요"
이러니까 그 법사님 하시는 대답이 "피가 많아서 광쳤답니다." 꺼비두님 그말 듣고 공략 설명해주고 있으니까 갑자기 잘하는 법사 구해서 마무리 하라고 하면서 나가겠다고 합니다.

 

법사님 올하드 손하고 오셔서 등까지 총 디피 탱보다 못한 25000 나왔습니다.
그런데도 등 트라이전까지 그 누구 한명 법사님 딜 딸린다고 태클조차 건 사람 없습니다.

그런데 꺼비두님이 톡으로 반말을 하셨다구요? 공대원들이 같이 반말도 했다구요?


꺼비두님 1주일에 보통 올하드 막공 3개정도 모으시는데 공대 참여해본 분은 아실겁니다.
실력이 무지 뛰어나고 한 건 아니지만 여태 짜증내는 목소리 한번 내는 걸 못들었고 그날도 법사님한테 반말을 커녕 싫은 소리 한번 안하셨는데 법사님은 공장하고 무슨 텔레파시로 대화를 하셨습니까?
다른 공대원은 못들은 반말에 무시하는 소리를 들으셨다니요.


솔직하게 이야기 하겠습니다.
영웅모임님. 힐러 운운 하시면서 소설 쓰지마십시오.
그날 무단 공탈한 법사님 본인아니신가요?

제가 법사님 본인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를 들어볼까요.

 

님이 쓴 글을 보면 ~습니다 대신 읍니다"를 쓰고 계신데요 "~습니다, ~읍니다"혼용은 1988년도에 폐지됬습니다.
이걸 헷갈려서 혼용하는 사람이 젊은 세대에 있을거 같습니까?

 

그리고 정말 운이 좋아서인지 아니면 억울한 사람 안생기게 하라는 하늘의 뜻인지 그날 법사님 공탈하고 난뒤에
제가 너무 황당하고 어이가 없어서 지난 글을 쭉 스크롤해서 스샷을 찍어뒀습니다.

시간도 제법 지나고 했으니 증거 남겨 놓은 사람이 있을 줄은 설마 모르셨겠죠.

스샷을 보니 영웅모임님이 인벤에 쓰신 사과글의 문체나 맞춤법, 띄워쓰기 등등이 스샷에 찍힌 법사님 문체랑 어떻게 그렇게 똑같을 수가 있을까요.

 

다시 한번 물어보겠습니다. 영웅모임님 그날 어떤캐릭으로 참여하셨나요.


마지막으로 님이 쓰신 글이 정말 열받는 이유는 없는 사실을 날조했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 심리를 정말 교묘하게 이용해 먹었다는 겁니다.

 

내가 얼마전 꺼비두 막공에 갔던 법산데 공장이 반말해서 기분나빠 공탈했는데 공장은 사과하시오 이런식으로 글을 적으면
모르는 사람들은 이게 사실인지 아닌지부터 확인하려고 하죠.

 

반면에

그 공대에 참여했던 제3자인데, 꺼비두 막공에 갔더니 공장이 법사한테 반말하고 따돌려서 같이 그랬는데 지금 생각하니
잘못한거 같아서 사과합니다 이런식으로 글을 쓰면 사람들은 앞부분은 사실이라고 믿어버립니다. 제3자가 그런일이 있었다고
인증하면서 사과까지 했으니까요. 그리고 결과적으로 꺼비두란 분은 없는 잘못을 뒤집어쓰게 되버리죠.

 

목적달성 축하합니다.

 

마지막으로 사사게에 스샷을 올릴까 생각중입니다.
스샷에 찍힌 글 내용을 보시면 그날 정말 영웅모임이란 분이 주장하시는데로 공대장 이하 나머지 공대원들이 그 법사님을 몰아세우고 있는지 아님 거짓말인지 밝혀지겠지요.

 

다시 한번 묻고싶습니다.
공대에 힐러로 참여하신 분 맞으신가요?
제가 확인 못한 나머지 힐러 한분이 접속하시면 확인하고 바로 스샷찍은 것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스샷 하나만 올릴테니 판단은 여러분들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