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 시작과 동시에 일반 영웅던전 파티찾기 레벨 제한이 567이 되었네요.

그런데 일반던전 및 필드 전역퀘 드랍템은 554 줍니다.

시즌 시작 전 일반 554, 영던 입장컷 551이던 것과는 템렙 올릴 방법이 너무 애매 하네요.

게다가 필드 사냥이 힘든 힐러는 더더욱 길이 애매 했습니다.

어찌어찌 영던 입장 할 수 있게끔 만들긴 했는데... 이게 본케에는 해당이 안될 방법이네요.



1. 머리, 어깨, 가슴은 평판템입니다. 그걸 또 나름 일던 다녀 모은 강화재료로 강화 했습니다.

2. 바지 580은 필드보스 잡아서 나온겁니다. 571 나왔는데 580으로 강화 했네요.

3. 장신구 580은 필드서 전역퀘 상자 까서 나온 571을 580으로 강화 했네요.

4. 방패 580은 풍요 구렁 3단계 깨고 받은 571템 강화 한겁니다.

5. 무기 590 주간퀘에서 나온걸껍니다... 아마(기억이 애매함)

* 제작템을 조언해 주시는 분들 많던데, 결정적으로 시골섭에는 제작자가 많지 않습니다. 15분 정도 도르노갈 있는데 거래 채널에 제작 관련 글 1개 올라오네요.

앞에 말한것처럼 시즌 전의 단계에 비해 시간이 훨씬 많이 걸린거 같습니다. 영던 입장까지. 길드 있거나 지인팟 있으신 분들은 파티찾기 이용 안하고 걸어 들어가는 방법이 있지만, 이제 시작 or 복귀해 길드 미가입자는 사다리 없는 느낌일 겁니다. 제가 그랬어요. 파티 검색에서도 저단 파티는 구하기도 힘들고... 전부 8단 구렁팟 뿐이고...

그리고 구렁을 해볼 수 있게 해준다고 할수도 있지만, 다른 한편으론 구렁을 강제하는것 일수도...

구렁도 자동 매칭을 만들어 주던가...

대략 10여년 만에 복귀해서 한두케릭 렙업하는거 보다는 이것저것 해보는걸 즐긴 저로선, 시즌 시작과 동시에 템렙 올리는 길이 변경된거가 불만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