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탑만 움직일 때는 핑만큼 늦게 따라오는 서버에임으로 스냅샷 하면 거의 맞히는데, 차체 움직임이 함께 적용되는 경우에는 지연시간을 조금 더 줘야하는 것 같더라고요.
(예1) 정면 헐다운 하며 포구가 최대 부각으로 내려가 있는 모습으로 전진-바로 발사-후진으로 짤짤이 할 때. 추가 지연시간은 체감상 0.5~0.7초.
(예2) 적 경전이 중전차인 내 주위를 동그랗게 빙빙 돌 때, 내 포탑과 차체를 동시에 최대속도로 움직일 때. 서버에임으로 상대 뒷 궤도쪽을 치면 8할 이상이 안 맞음.

서버의 차체 각도 변화 인식 시간이 유독 늦는 것 같은데, 제가 제대로 알아본 게 맞나요? 다른 공략글 같은 곳에서 비슷한 것을 얼핏 읽었는데 이해가 안 되어서요. 원리 파악을 하고 싶은데 이게(차체 각도인식 서버지연 별도) 맞나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