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요약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패션에 관심 늦게 가진 20대 패린이 입니다. 말 그대로 옷은 몸 가리개 그 이상으로 생각을 안하며 입고 다니다가 전역 후 사회 생활을 하다보니 남들보다 잘 입지는 못해도 남들만큼은 입어야 할거 같은 느낌이 드는군요 ㅠㅠ 상의 사이즈는 문제가 크게 없지만 바지랑 신발 찾기가 너무 어렵네요.
192/89에 발이 290~300입니다. 사는 곳마다 사이즈가 다르더라고요. 하의는 참 애매한게 허리 사이즈는 32지만 허벅지가 좀 있는편이라 잘못 사면 허벅지가 껴서 핏이 부담스러워집니다. 총장은 106정도는 되야 복숭아뼈정도 내려오고요. 룩핀이나 무신사 같은 어플을 통해 코디를 보고는 있는데 신발은 280까지 밖에 안 나오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바지도 롱기장 중에서도 106까지 나오는게 거의 없더라고요. 로퍼나 첼시부츠로 깔끔한 스타일링도 해보고 싶은데 찾지를 못하겠더라고요. 다른 체격 크신 분들도 옷 잘 입고다니는거 보면 어디서 샀나싶은데 저만 모르는거 같아 마음이 아프네요. 키 크신 분들이 주로 보는 사이트나 어플 또는 자주 구매하시는 매장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요약
신체 스펙 : 192/89/295
원하는 스타일 : 꾸안꾸룩이나 댄디 같은 깔끔한 스타일
특이사항 : 허벅지 튼실함, 줄자로 재보니 골반에서 복숭아뼈까지 100
요청사항 : 키 큰분들 코디 보기 좋은 사이트(어플), 발 큰 사람 신발은 어디서 사야하나(로퍼나 첼시류 등 다양한 신발)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정보 공유 해주시면 더욱더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