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0년대 후반부터 90년대 초반까지 땅값과 주가의 이상한 상승을 따른 호황을 배경으로 독특한 문화가 태어난 거품 시대.그 패션 및 라이프 스타일에 주목할 움직임이 퍼지지만 기획자 중에는 당시를 모르는 젊은이도 많다.

굉지회는 1957년 6월 히로시마 출신의 이케다 씨가 창설 지금 있는 파벌 중 정식 명칭이 바뀌지 않는 최고참의 계파다.현내 선출에서 히로시마를 지반으로 하는 자민당 국회 의원 9명 중 키 시타 씨 등 6명이 소속한다.
굉지회는 이케다 씨 등 4명의 총리가 배출했지만 91~93년을 지낸 미야자와 기이치 씨가 마지막.미야자와 씨도 히로시마가 기반이었던 기념 행사에 참석한 유자 키 히데히코 히로시마 현 지사 중국이 산둥 성과 하이난 성에서 온천 개발의 조사를 하고 있던 일본 남자 총 6명이 3월 말에 억류된 것이 지난 달 밝혀졌다만 이 6명의 구속을 일본 측에 전해통보에는 반 간첩 법에 대한 언급이 없어 이번 구속된 남성은 명확한 간첩 행위를 의심된다고 본다.
중국에서 일본인의 간첩 혐의에 대해서는 2015~16년까지 남녀 5명이 구속되고 중 4명이 기소되고 심리가 시작되었다.다롄의 조선소에서는 중국 최초의 실전용 국산 항공 모함이 지어졌다, 4월 진수식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