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강사 윤이_(@minni_n0)

모두 반가워요! 원래는 다크+섹시로 밀고 갈 생각이었는데, 다들 밝고 건강미 있는 게 어울린다더라고요. 그래서 최대한 웃으면서 찍었어요. 괜찮나요?! 제가 미맥콘에서 제일 찍어보고 싶었던 게 코스튬 화보거든요. 그때까지 어떻게든 버텨보고 싶습니다.(웃음) 진짜 색다른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으니까! 투표 부탁드립니다!



쇼호스트 아란_(@aran_model)

여자친구가 없는 독자님들을 위해 미맥콘에 나온 쇼호스트 아란입니다! 아무리 껴입고 핫팩을 붙여도 마음이 시린 건 해결되지 않잖아요? 길게 고민하실 필요 없어요. 저를 구매해(?) 주신다면 바로 서비스 나갑니다! 모닝콜은 물론이고, 독자님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고 싶어요. 만족시킬 수 있는 결과물을 만들어보겠습니다!



회사원 리리_(@nireyh_____)

회사에는 아직 미맥콘 나온다는 말을 안 했지만... 잡지랑 영상 나오면 알아보는 분이 생길 수도 있겠죠? ‘맥심’이라는 타이틀이 주는 압박감이 있다 보니까, 촬영 전까지도 게속 ‘내가 이쪽이 맞을까?’ 고민했거든요. 그래도 해보고 후회하는 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더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고, 10위 안에 들고 싶습니다!!!



스트리머 퓨리_(@s_fute19)

미맥콘이 섹시한 여자를 뽑는 콘테스트라는데, 퓨리가 빠질 순 없죠! 사람들이 제 허리부터 엉덩이까지 떨어지는 라인이 되게 예쁘대요! 맥심 독자님들도 동의하시나요? 1라운드 촬영하면서 젖을 정도로 열심히 했습니다. 다한증 때문에 손이 다 젖었어요...(웃음) 떨려서 10%밖에 못 보여드렸는데, 남은 90%도 기대해 주세요!



유통사업가 수리_(@liakim0616)

인생이 뭐 계획대로 되나요?(웃음) 느낌 오는 대로 했죠. 일반인이라 1라운드 투표에서 유리하지 않다는 건 알고 있어요. 근데 투표 화력이 센 분들을 이기고 올라가는 것도 맛 아니겠습니까? 바닥에서 치고 올라가는 게 더 승자 같다고 생각하거든요.(웃음) 독자님들이 좋게 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용고시생 예리_(@peach_in_a_bite)

초등교육과를 나와서 초등교사 준비하고 있는 예리라고 합니다. 지금 미스맥심 중에 초등학교 선생님을 병행하고 계신 분은 없는 걸로 아는데요. 이번에 제가 그 사례를 한번 만들어 보려고요! 예리 많이 뽑아주시면 독자님들이 하라는 대로 척척 해낼 테니까요. 꼭 투표해 주세요! 여러분의 환상을 모두 실현해드리겠습니다!



크리에이터 윤지니_(@jini_yun_)

오빠 나 알지? 모르면 오늘부터 알아가자! 반가워요! 팬트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윤지니입니다! 2라운드를 위해 면적 작은 비키니를 준비해놓긴 했는데... 맥심에서 안 된다고 해도 우겨서 입어보려고요.(웃음) 저 진짜 미맥콘에 진심이거든요. 그러니까 오빠들, 나 한 번만... 진짜 한 번만 투표해 줘! 나 1등 하고 싶어!



건축회사 대표 윤지윤_(@yun._.jiyun)

실내건축업 회사를 운영하는 대표 윤지윤입니다! 제가 여성 기업 대표로서, 사회에서 표현하기 어려운 저의 숨겨진 여성미를 맥심에서 한껏 뽐내보고자 나왔습니다. 제가 단 한 번도 비키니를 입어본 적이 없는데, 2라운드 올라가면 여러분께서 제 생애 첫 비키니 입은 모습을 보시게 될 겁니다. 저 꼭 2라운드 보내주셔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