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연예
성남,경기도 말고 우리나라도 이재명 좀 써보자
[27]
-
감동
에티오피아 6.25 참전용사 후원한 한국기업
[16]
-
계층
ㅅㅇ작곡가 윤일상이 생각하는 뉴진스 사태
[28]
-
유머
귀화 후 찐 한국인임을 느낄때
[26]
-
감동
군 장병들에게 14명의 짜장면값 계산 해준 아저씨
[5]
-
계층
루머에 빡친 1500만 유튜버가 밝힌 실제 재산
[20]
-
연예
귀여운악마 츄
[13]
-
계층
ㅇㅎ)싸이 백댄서로 유명했던 분
[25]
-
계층
옷 한번 잘못입었다가 숨질뻔한 여자
[19]
-
계층
게임도 안뛰었는데 단독 2위라구
[12]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2025-04-26 21:04
조회: 3,094
추천: 6
"일제시대 우리 국적, 일본이라 했죠?"...김문수 발목 잡는 뉴라이트 역사관?어디 머나먼 나라의 한국사를 잘 모르는 외국인이 모르고 말한게 아니라, 우리국민으로 보이는데 스스로를 부끄러워하지 않아하는 일베펨코같은이가 당당하게 게시한 글을 보고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김문수와 홍준표야 그렇다고 쳐. 자기 얼굴 드러내고 한 소리니까 대상자에게 피드백이 갈테고 1푼 1리일지라도 본인언행에 본인이 감수하고 책임질 일이니까요. 그들보다 0%의 책임도 없이 싸지른 자들, 부끄럼이 없어서 인간같지도 않은 자들이 더 문제라고 봅니다. 설령 김문수와 홍준표가 사라진다 하더라도, 이런자들이야 말로 제2의 김문수, 제3의 홍준표를 계속 만들거니까, 생산자를 족치는게 맞다 생각듭니다. ![]() ![]() 1. 당위) 우리가 일본국민이었다면 일본국민과 차등없이 차별없이 그 나라의 국민으로서 대우받았어야 한다. 질문) 일제순사의 즉결처분이 그랬었나?? 2. 당위) 헌법이란 단순히 최상위 법이아니라, 한 나라의 시스템이자 근간이다. 질문) 헌법에 가장 먼저 등장하는 문구인 [임정의 법통을 계승한다.] 란 말을 달리 해석해야 하나?? 임시정부는 정부로 가치가 없거나 당시 국민을 대표하는 기관이 되지 못하였는가? 역사적으로? 민족적으로? 어떤 흠집이 있기에 과거 임정을 부정하는가? 또 현재의 헌법을 부정하는가? 부정의 근거를 말해달라. 3. 레퍼런스)
3-2) 법통 1 法統 표준국어대사전 https://ko.dict.naver.com/#/entry/koko/42639d3602834f378297f73bf4011f733-3) 헌법 서문 (https://www.law.go.kr/lsEfInfoP.do?lsiSeq=61603#) ![]() 3-4) 해석: 대한국민은 임정의 법통과 4.19이념을 계승한다. 현재의 대한민국 국민도 임정의 후계이며, 당시 주권을 뺏긴 시절에도 임시정부소속의 대한국민이었음. 범죄로 권리를 강탈당한 상황, 총칼앞에서 내 국적을 쓰지 못했을뿐, 국적이 없던게 아니었음. 국적이란 자격을 의미하는 법률용어이고, 자격이란 일정한 신분이나 지위를 의미하는 단어이자 개념임. ![]() 무력이 낮다고 해서 권리나 위상이 없는게 아니듯. 당시 힘이 부족한 상황에도 우리 국민에겐 정부가 있었고 대한국민의 법이 있었음. 구체적으로 입법부, 행정부, 사법부와 헌법(임시헌정)이 있었음. 당연히 정부도 있었고, 국민도 존재했었음. 당연히 당시 침탈당한 우리 국민에게도 임시정부의 국민이 될 자격이 있었음. 4. 결론 : 일본제국 치하의 대한국민의 국적이 일본이라던 김문수나 일제강점기 대한국민의 국적은 무국적이라던 홍준표에게서 보수란 타이틀을 뺏어와야 한다. 하지만 이미 보수란 단어는 오염되었고, 또 태극기와 애국이란 이미지까지 오염된듯 하다. 그들을 보면 모든것이 제 자리로 돌아가는 풍경까지 같이 떠오른다.
EXP
1,026,908
(13%)
/ 1,152,001
초 인벤인
불환인지불기지,환부지인야 豕眼見惟豕,佛眼見惟佛矣(시안견유시,불안견유불의) *오이갤이 안티 패미화가 된 이유 1. 2017년 5월 문재인 정부가 출범 하고 불과 두 달만에 '여성징병청원' 사건이 벌어짐. 당시에 오픈이슈갤러리부터해서 오유,보배드림,뽐뿌,웃대 등등 조회수가 높은 대부분의 커뮤니티 사이트에 청원 독려글들이 엄청나게 도배가 되기 시작함..물론, 일간베스트는 무려 3차 4차까지 반복적으로 청원 독려하자는 글들이 반복적으로 발생함. 정말 대대적으로 이슈화를 시킨 것이 일간베스트 및 보수세력 전체의 작품. ![]() 2. 그러더니 오이갤에 저런 도배성 글에 대한 성토와 문제점을 지적하는 회원들이 발생하자 대깨문 해 가면서 정말 많은 가짜 오이갤 회원들이 실제 오이갤 회원들을 공격하기 시작하면서 허위 광고 신고, 댓글로 시비 걸고 욕설 나오면 바로 신고처리, 등등 대규모로 테라포밍을 시도함. 3. 그리곤 그 엄청난 인원을 이용해서 오이갤을 '안티패미화' 작업에 돌입함. ![]() 그리고는 실제로 저 상황이 되어 버림. 4. 실제 인벤 오픈이슈갤러리에서 자행된 그들의 안티 패미화 테라모밍 과정 특정 집단(메갈)이란 존재에 대해서 반복적으로 문제점을 강조 그 특정집단은 패미니스트들의 집합체로 반복적으로 강조(메갈=패미 공식 성립) 패미니스트에 대한 긍정적인 시각을 갖은 대부분의 진보세력 정치인들을 타겟으로 공격하기 시작 (이 와중에 보수세력 패미니즘 지지자들에 대한 공격은 제외) 5. 일반적인 무개념 여성의 글까지 패미의 글로 둔갑시키며 반복적으로 강조 6. 심지어 박근혜 정부에서 발생한 패미 정책까지 현 문재인 정부에서 시도한 것처럼 허위로 꾸밈 7. 2020년 4월 15일 총선에서 보수세력이 실패하자 그동안 오이갤에서 반복적으로 안티패미를 강조하던 회원들이 크게 줄어듬 8. 실제 그 특정 집단(메갈)은 일간베스트 회원들이었다는 것이 뒤늦게 판명 https://www.youtube.com/watch?v=U3wLw1oi7EU ![]() ---- 정보가 넘치는 시대의 권력은 정보해석권을 가지는 쪽이 가지죠. 대표적인 것이 언론이구요. '언론은 사실만을 말한다'고 확신하는 순간 나의 권력은 사라지는 것입니다. by santorini. ---- https://www.dokdo-takeshima.com/ ![]() |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