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 나 CrossFire 아닙니다

DLSS나 FSR, Lossless Scaling 등의 업스케일링 및 프레임 생성 기능은 그래픽카드의 일부 자원을 소모해서 사용했었음

하지만 Lossless Scaling(LSFG) 프로그램에서는 추가 그래픽카드를 장착하면 업스케일링 및 프레임 생성 기능을 따로 적용할수가 있음

1. 메인 그래픽카드는 게임에 올인
2. 추가 그래픽카드는 업스케일링 및 프레임 생성
임무 분담이 되는거죠

그래서 고해상도와 높은 프레임을 쓰고 싶지만 그래픽카드 성능이 못따라오는 경우에는 값싼 그래픽카드를 추가해서 성능 향상을 맛볼수있게 됐어요

https://www.reddit.com/r/losslessscaling/comments/1i9p4u0/shout_out_to_lsfg_for_bringing_back_sli_4060_f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