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132725
.
.
​남녀대학생들은 크리스마스 페이크편지를 대통령실에 보내고있는데..

누구들은 저렇게 쓸데없이 민원 자주넣다가 블랙리스트(?)취급받고 수신거부당하고 있으니..

저는 어제 국힘이 장갑차타령하고 가짜뉴스TF 구성하고 그런 발표하는것도 지금까지 쉴드치는 중진들도 그렇고
지지층들이 각종 찌라시와 음모론 믿는거보면서 느끼는점이
이사람들 지금 여론 너무 안좋은거 발등에 불떨어진거 아니까 어떻게든 조금이라도 상황 반전시켜볼라고 별의별짓 다하고 썩은동앗줄이라도 잡아서 믿어보려는 마음이 드니 애잔하고 웃기기까지 합니다.

계속 저렇게 하는거 그렇다치는데 그 결과값은 당신들의 세계관이랑 정반대일겁니다.

cia 신고 막드립치는 사람들 논리들도 보면

1.민주당이 처음에 냈던 탄핵소추안에 북중러를 적대시취급만하고 일본에 굴종한다는 내용이 있었잖아요? 그걸 문제삼고

(일단 이건 정치학교수도 탄핵사유로는 어렵다고 지적한부분이라 민주당이 수정 빨리했으며 소추안은 국힘 12명도 동의한 부분입니다.)

2. 또한 탄핵집회에 중국인들이 다수 참여했다(어디 유튜브영상으로 중국인들 목소리가 많이 들리고 참여했다는 인증이 있대나 뭐래나 ㅡㅡ)

3.윤석열 탄핵되면 민주당 이재명이 정권잡을거라는 확신은 그쪽들에게도 들기때문에 반미반일 그리고 북중러 종속 간첩 공산 사회주의 나라로 바뀌게될것이다.

4.voa 미국의소리 방송에서(이부분은 실제로 현지 방송인들이 떠들고 다니는것은 사실입니다.) 한국의 사태를 자주이야기하고있고 민주당정권이 들어서면 미국에게 좋지않을것이다 북중러에게 이득이 된다 뭐 이렇게 이야기하고있으니 극우들에게는 좋은 소재로 쓰이고있는 결집용이 되더군요.

5.이미 유튜브.커뮤니티등에서 기업가.언론인.유학생등등 탄핵집회에 긍정적인 행동한사람들 미국비자신청이 잘 안되거나 입국차단당하고 있다는 괴소문을 퍼트리고 있습니다.증거가 있냐 물어보면 글쓴이에게 찾아보라고 하네요? ㅡㅡ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정치사회비판 하는것은 당연한 극민의 권리이고 이걸 못하게하는 나라는 아프리카 중동의 일부 독재.왕조국가들 북중러같은 공산독재 전체주의국가들에서 하고있습니다.

서방정부와 외신들은 한국인들의 민주주의 추구방식 옳게보고 정부비판들이 많은데 단편적인 일부 미국 극렬반응과 자기들의 헛된 믿음들이 말도안되는 광기를 만들고 있는것 같습니다.

어떻게 탄핵찬성하는 90퍼의 여론은 개무시하고 유명인들이 반미 반일이 되는지 신기한논리입니다.

그런식이면 탄핵반대하는 사람들은 중국 쿠바 러시아 못갑니까?..
앞으로도 연예인 감독 언론기자들 등등 다 서방국가 여행.사업.취재.공연.촬영 갈수있을테니까 그사람들이 각자 해외가는거 보여주면 기사들 대문짝하게 내보내주세요.

그사람들 진짜 허탈하게 만들어주고 싶습니다.
특히 이승환 아이유가 제일 많이 거론됐으니 미국가서 여행이든 공연이든 인증샷 보여주면 그분들 입다물듯.

어쨋든 상황이 안좋으니 양잿물이라도 마시고 썩은 동앗줄이라도 잡아야한다는 상황인것은 알겠지만 몸에 탈나는건 당신들입니다.
원효대사 해골물이 아님..
급한상황이 아닌척 여유로운척을 지지층이 하고있지만 속내는 그들도 불안할겁니다.
오히려 cia가 저런 신고민원자들 국내에 명단주면 역으로 내란동...읍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