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감동
신고자의 이상함을 느낀 응급 구조원이 취한 대처
[14]
-
사진
출산 100일도 안남은 둘째응애
[19]
-
유머
ㅎㅂ)주문하신 아핫 나왔습니다
[38]
-
유머
중고거래 2시간 넘게 늦은 be매너 사례
[14]
-
계층
(ㅎㅂ) 스타킹 들어올리는 손밍
[97]
-
유머
대한민국 진상의 80~90%는 여자라는 32살 여자 사장님
[30]
-
계층
폐지 줍줍
[3]
-
계층
ㅇㅎ) 오늘도 추워요
[29]
-
유머
이승환에게 꼰대질하는 어린꼰대
[10]
-
유머
아프리카 방송사고 ㄷㄷㄷㄷㄷ
[15]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레몬과즙
2024-12-24 06:23
조회: 4,187
추천: 6
영상) 이준석: 해외에서 한덕수 대행을 인정하기 때문에 한덕수 탄핵은 굉장히 신중해야 한다.
진행자 :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이 내일까지 내란특검법, 김건희여사 특검법 공포하지 않으면, 탄핵소추 추진하겠다 이렇게 경고했습니다. 이 조건부 탄핵 방침에 개혁신당도 동의하고 계세요? 이준석 : 저는 탄핵을 하려면요 그것이 아주 구체적으로 현행법에 위반하거나 아니면 헌법에 위반하는 사유가 있어야 된다 이렇게 보는 거거든요. 지금 여기서 내란 옹호다. 아니면 뭐 김건희 특검을 반대하면 옹호다. 저희는 이 내란과 김건희 특검에 다 동의하는 정당이거든요. 그런데 여기서 한덕수 총리 탄핵으로 갔을 때는 저희 당내에서 논의해 봐야겠지만은, 국정 마비의 상황 가능성이 또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 국민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대외 신인도나 아니면 경제여건에 대해서도 저는 이게 어떤 파급 효과를 가질지 범야권 내에서 논의를 해봐야 됩니다. 대통령이 탄핵된 거 하나만 그리고 대통령이 계엄한 거 하나만으로도 경제에 미치는 파급이 장난 아닌데요. 지금 미국에서 최근에 한덕수 권한대행과 외교적인 교섭도 하고 여러가지 이제 논의를 하겠다. 이런 식으로 해외 국가들은 그래도 한덕수 대행 체제를 인정하는 분위기인데, 여기서 갑자기 이건 또 탄핵되면은 그 다음에 국제적인 우리의 위상이나 신인도는 또 영향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저희는 내란과 김건희 특검에 찬성하면서도 이런 탄핵 추진에는 굉장히 신중합니다. 진행자 : 내란특검법, 김건희 특검법 찬성한다. 하지만 그것과 연관된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의 탄핵소추에 대해서는 아주 신중하게 더 판단해야 된다고 본다고 말씀해 주셨구요. *언론사, 기자라면 질문해야 할 것. Q1. 헌법 위반사유 있다? 없다? Q2. 지금 우리 국민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것은 불확실성로 파생되는 여러 불이익, 그리고 쿠테타 실패 세력에 대한 확실한 처단이 아닐까? Q3. 미국과 각 나라들의 정상은 한덕수 대행을 인정하며, 외교 파트너? 협상자?로 인식하고 있는가?
EXP
984,715
(83%)
/ 1,008,001
초 인벤인 레몬과즙 불환인지불기지,환부지인야 豕眼見惟豕,佛眼見惟佛矣(시안견유시,불안견유불의) *오이갤이 안티 패미화가 된 이유 1. 2017년 5월 문재인 정부가 출범 하고 불과 두 달만에 '여성징병청원' 사건이 벌어짐. 당시에 오픈이슈갤러리부터해서 오유,보배드림,뽐뿌,웃대 등등 조회수가 높은 대부분의 커뮤니티 사이트에 청원 독려글들이 엄청나게 도배가 되기 시작함..물론, 일간베스트는 무려 3차 4차까지 반복적으로 청원 독려하자는 글들이 반복적으로 발생함. 정말 대대적으로 이슈화를 시킨 것이 일간베스트 및 보수세력 전체의 작품. 2. 그러더니 오이갤에 저런 도배성 글에 대한 성토와 문제점을 지적하는 회원들이 발생하자 대깨문 해 가면서 정말 많은 가짜 오이갤 회원들이 실제 오이갤 회원들을 공격하기 시작하면서 허위 광고 신고, 댓글로 시비 걸고 욕설 나오면 바로 신고처리, 등등 대규모로 테라포밍을 시도함. 3. 그리곤 그 엄청난 인원을 이용해서 오이갤을 '안티패미화' 작업에 돌입함. 그리고는 실제로 저 상황이 되어 버림. 4. 실제 인벤 오픈이슈갤러리에서 자행된 그들의 안티 패미화 테라모밍 과정 특정 집단(메갈)이란 존재에 대해서 반복적으로 문제점을 강조 그 특정집단은 패미니스트들의 집합체로 반복적으로 강조(메갈=패미 공식 성립) 패미니스트에 대한 긍정적인 시각을 갖은 대부분의 진보세력 정치인들을 타겟으로 공격하기 시작 (이 와중에 보수세력 패미니즘 지지자들에 대한 공격은 제외) 5. 일반적인 무개념 여성의 글까지 패미의 글로 둔갑시키며 반복적으로 강조 6. 심지어 박근혜 정부에서 발생한 패미 정책까지 현 문재인 정부에서 시도한 것처럼 허위로 꾸밈 7. 2020년 4월 15일 총선에서 보수세력이 실패하자 그동안 오이갤에서 반복적으로 안티패미를 강조하던 회원들이 크게 줄어듬 8. 실제 그 특정 집단(메갈)은 일간베스트 회원들이었다는 것이 뒤늦게 판명 https://www.youtube.com/watch?v=U3wLw1oi7EU ※ 상기 전문 출처 : 인벤러 "Maclean" 님 인장---- 정보가 넘치는 시대의 권력은 정보해석권을 가지는 쪽이 가지죠. 대표적인 것이 언론이구요. '언론은 사실만을 말한다'고 확신하는 순간 나의 권력은 사라지는 것입니다. by santorini. ---- https://www.dokdo-takeshim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