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광화문 이순신 동상 근황
[30]
-
유머
고인물들의 내공대결이 되어버린 프라모델
[64]
-
연예
미영주권 포기하고 군대간 연예인이 욕먹은 이유
[41]
-
유머
" 0 . 7 " 이 " 0 " 인 이유 ㄷㄷㄷㄷㄷㄷㄷ;;;;;;
[51]
-
유머
알고 보니 30년 전 나이트에서 만난 사이
[7]
-
연예
뉴진스 기자회견 간단요약한 기자
[54]
-
연예
팜하니 춤선.
[26]
-
계층
ㅇㅎ) 의외로 남자들이 좋아한다는 몸매
[78]
-
계층
동덕여대 입장문 근황
[24]
-
연예
예의 바르게 피날레 인사하는 아이유
[10]
URL 입력
입사
2024-11-29 00:24
조회: 991
추천: 2
“소방관 출동 잘하나 보자”···일부러 논에 불지른 경북도의원들경북도의원들이 지난 18일 상주시 화산동 한 논두렁에서 불을 지핀 흔적. 소방을 사랑하는 공무원 노동조합 경북지부 제공
소방당국은 대형 펌프차 등 2대 등을 현장에 출동시켰고 그중 1대가 8분 만에 도착했다. 현장에는 비교적 좁은 면적에 지푸라기 등 잡풀이 타고 있었다.
이 불씨는 이날 낮 상주소방서 행정감사를 마친 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 소속 의원들이 지펴놓은 것이었다. 연기는 이들이 젖은 짚단 등에 불을 질러 발생한 것으로 확인됐다. 소방대원들이 화재를 진압하는 모습을 본 도의원들은 “신속하게 출동해서 진압을 잘했다”라고 칭찬한 것으로 알려졌다. 화재 신고도 건설소방위원회 소속 공무원이 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들은 소방 출동 태세를 점검하기 위해 이 같은 행위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올해 초 영양군에서 주택 화재를 진압할 당시 출동한 소방차의 소방용수가 제대로 나오지 않아 전소된 사례가 있었는데, 이를 직접 확인하고자 일부로 불을 질렀다는 것이다.
김주철 소방을 사랑하는 공무원 노동조합 경북위원장은 “(도의원들의) 갑질이고 권한 남용”이라며 “소방은 정기훈련을 비롯해 불시 출동 훈련까지 따로 수행하고 있다”고 반발했다. 이에 대해 박순범 도의회 건설소방위원장은 “지역민의 안전을 도모하고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서 벌였던 현장점검이었다”며 “점검 과정에 불편한 점이 있었으면 앞으로는 보완해서 점검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P
1,233,943
(56%)
/ 1,296,001
초 인벤인 입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