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생 지니_(@iloveyou._.3000)

구속 플레이입니다. ‘날 조련해달라’ 하는 느낌인 거죠. 목줄이랑 수갑으로 구속당한 걸 표현했고요! 지금까지 흑화한 모습은 보여드린 적이 없는데, 결승인 만큼 반전 매력이 느껴지는 콘셉트로 준비했습니다. 최종 우승까지 하면 12월호 표지로 정말 찐 1년을 채우는 거잖아요? 우리 1년 꽉 채워서 만날 수 있게 응원해주세요!



영어강사 은지_(@eunj_ya)

악마처럼 생긴 맥심 로고 아시죠? 그걸 표현했어요. 맥심 그 자체가 된 거죠! 태어나서 처음 이렇게 진한 메이크업도 하고, 앞머리도 만들어 봤습니다. 결승인 만큼 과감하게 준비했으니까 미맥콘 마지막 화보가 여러분 마음에 쏙 들었으면 좋겠어요. 여기까지 온 이상 꼭 우승하고 싶거든요! 앞으로도 은지 쭉 예뻐해 주세요!



프리랜서 모델 엘라_(@e.l.2.a)

자연과 어울리면서 흔하지 않은 콘셉트를 고민하다가 엘프를 선택했어요. 비현실적이지만 섹시하고 야릇한 느낌을 주려고 디테일에 많이 신경 썼습니다. 어떤 모습이든 잘 소화하는 카멜레온 같은 사람이라는 걸 보여드릴게요! 앞으로 더 다양한 저를 보여줄 수 있겠죠? 계속해서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대학생 쥬_(@rlwndud__)

고양이입니다. 근데 이제 요거트를 곁들인... 길고양이가 다 흘리고 묻히면서 먹는 모습을 상상하시면 되고요. ‘쥬 아직 아기구나. 내가 키워줘야겠다.’ 이런 생각을 해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이니까 최선을 다해 보여줄 수 있는 건 다 보여주고 싶어요. 항상 저를 독자님들의 기억에 남길 수 있도록, 노력하는 모델이 되겠습니다!

[결승전 투표 일정]
▶ 11월 1일 오전 10시부터 11월 4일 오후 3시까지!
▶ 맥심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투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