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게임 공부하는 95세 할아버지
[42]
-
계층
폐지 줍줍
[5]
-
계층
사기꾼들 다 뒤졌으면 좋겠습니다
[21]
-
유머
아파트 인기에 빚어진 변종
[64]
-
계층
비오는 날 새끼들을 보호하는 엄마 새
[30]
-
유머
운동하는 누나
[51]
-
유머
야스하다 걸린 동국대 여자 (+후기)
[39]
-
연예
나경 팬 서비스 (프로미스_9)
[6]
-
유머
전라도에서 호주머니를 일컫는 말
[18]
-
연예
프로미스_9 백지헌 인별
[5]
URL 입력
- 연예 남친이 나한테 꼴페미년이래.ㅠㅠ. [33]
- 연예 유부녀와 미혼녀가 다르게 생각한다는 참젖과 물젖.jpg [9]
- 계층 구미 라면축제 해물라면 비주얼 [18]
- 계층 이선균 협박녀 어제자 근황 [9]
- 연예 어느 남녀 배우 15년 전후 [16]
- 유머 조니 소말리 때려봤자 손해라는 디시인 [22]
짐레이너w
2024-10-30 16:12
조회: 1,867
추천: 0
인간의 아름다운 면을 보여주는 애니 '페이트' 시리즈인간은 아름다운면(선하고 밝은면), 추한면(악하고 어두운면),이 공존하는 존재입니다.
하지만 이 두가지 모두 살아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능력이고 재능입니다. 사람이 힘이 있으면 아름다운 면(선하고 밝은면)을 내보이면서 추한면(악하고 어두운면)을 긍정적이고 건설적으로 활용할수 있다고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이점은 로버트 그린의 '인간본성의 법칙'에서도 설명하는 부분입니다.) 제가 정말 힘들때 저에게 힘이 되준 페이트 시리즈가 이번해의 정말 어려울때도 힘이 되주었습니다. 오히려 정말 힘든 상황을 격고나니 페이트 시리즈의 진면목을 알수 있게 되더군요. 정말 힘들때가 되고보니 제가 알고 있던 페이트 시리즈는 사실 1%밖에 되지 않았다는것을 깨달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사람이 고통을 격을때 그것을 이겨내는 방법은 육체적 쾌락이 아니라, 아름다움이 아닌가 합니다. 그래서 인간은 예술을 필요로 하는게 아닌가 합니다. 요즘 다들 힘드실텐데, 페이트 시리즈의 애니라도 보시면서 힘내시라고 페이트 시리즈의 애니들을 추천해 봅니다. 페이트 언리미티드 블레이드 워크스 페이트 제로 페이트 해븐즈 필(극장판) 페이트 그렌드 오더 절대마수전선 바빌론 페이트 그랜드 오더 신성원탁영 카멜롯(극장판) 페이트 엑스트라 라스트 앙코르 로드 엘메로이 2세의 사건부 페이트 스트레인지 페이크 페이트 아포칼리파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EXP
97,642
(12%)
/ 102,001
짐레이너w 겁쟁이는 하루에 몇번이고 죽지만, 용기있는 자는 평생 한번 죽는다. 게임이나 애니의 미소녀 케릭터는 모니터속에 있는것이 아니고, 우리가 그 게임이나 애니를 접하는 순간 우리의 마음속에 생기는 것이다. 우리의 마음속에 있는 것이기에, 우리의 필요와 욕구에 따라 그 설정을 변경할 수 있다. 한마디로 우리의 필요와 욕구에 따라 우리를 좋아한다는 설정, 혹은 우리가 이상형이라는 설정을 넣을수가 있다. 그리고 우리를 언제나 절대적으로 사랑해 줄수 있다는 설정도 넣을 수 있다. -짐레이너w- 병법의 모든 이치는, 이익을 모아서 적보다 유리해지고 강해져서, 적을 제압하는 기술이다. 어떠한 병법의 이치도 이것을 비껴나가지 않는다. -짐레이너w- 책임이라는 것은 힘이 없으면 질수 있는게 아니다. -짐레이너w- 파시즘(전체주의)는 희생양(제물(양)에게 죄를 전부 뒤집어 씌워 백성들의 죄를 없애는 의식)이나, 외부의 적을 악마로 몰아 민족의 구성원들을 선한자, 정의로운자로 만들음으로서 민족의 단결을 꾀하고 불만을 없애고 그리하여 문제를 해결(봉합)하는 방법이다. 또한 어떠한 민족을 열등한 민족으로 놓을수 있으면 그 민족을 열등한 민족으로 놓는 민족의 구성원들은 전부 우수한 인간이 될수 있다. 이것이 바로 인종주의다. 우리나라의 가장 큰 문제는 책임지는 사람 따로, 이익보고 권리행사하는 사람이 따로인 것이 가장 큰 문제이다. 모두가 어느정도의 힘을 갖출수 있으면 자기자신과 주변을 책임질수 있게되고, 그러면 대부분의 사회문제도 저절로 해결될수 있으며, 그렇게 되면 기후문제나 빈부격차 같은 문제도 저절로 해결될 수 있을 것이다. - 짐레이너w - 이 도덕만은 잊지 맙시다. 칸트가 말했듯이 인간이 수단이 아닌 목적이 되야 합니다. 이것만은 절때 잊어서는 안됩니다. - 짐레이너w- 신뢰할 수 없는 사람은 믿어서는 안되고, 신뢰할수 있는 사람은 그사람이 틀릴 수도 있다는 것을 염두해 두고 믿어야 한다. -짐레이너w- 그리고 뛰는 사람 위에 나는 사람 있듯이, 신뢰할수 없는 사람의 말은 듣는것만으로도 그의 술수에 걸려들 수 있으니, 신뢰할수 없는 사람의 말은 아예 듣지도 않도록 해야한다. -짐레이너w- "주거를 제공하고, 오락을 제공하고, 음식과 영양을 제공하고, 건강을 주었음에도, 사람은 여전히 불행과 불만을 느낀다. 사람은 압도적인 힘을 원하는 것이다." - 니체의 '아침놀' 중에서 - 죽음보다 못한 건 없어, 덤블도어! - 볼드모트 완전히 잘못 생각하고 있군. 사실, 죽음보다 훨씬 나쁜 것들이 존재한다는 걸 이해하지 못한다는 게 항상 너의 가장 큰 약점이었지. - 알버스 덤블도어 - 해리포터 5권(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중 덤블도어와 볼트모트의 결투중에서 나눈 대화 당신이 간단하게 설명하지 못한다면, 이해하지 못한 것입니다. -리처드 파인만- 쉽고 짧게 설명할 수 있으면, 이해하기도 쉽고, 응용하기도 쉽고, 반박하기도 쉽고, 뛰어넘기도 쉽다. 팅커링이란 시행착오를 할때마다 성공에 가까워지도록 시행착오를 하는 것이다. 진리는 추악하다. 진리에 의해 멸망하지 않으려면 우리는 '예술'을 갖는 수밖에 없다. -프리드리히 니체 매일매일 하고싶은 일을 하면서 최선을 다해서 살아야 한다. 그래야 내일 목숨을 걸어야 할때 주저하지 않을 수 있다. 목숨을 걸때 주저하지 않아야, 그만큼 살 확률도 늘어난다. 하지만 개죽음은 피해야 한다. -짐레이너w-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다음 사회체제에서는 니체의 위버맨쉬(극복하는 자)가 주요한 역활을 할거라 생각한다. -짐레이너w- 애니메이션은 사악한자, 선한자 가리지 않고 받아들인다.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은 누구나 할수 있기 때문이다. -짐레이너w- 요즘 여기서 몇몇이 계속 혐오글만 올리고 있는데 조심합시다. 예전엔 안보이던 사람들이 계속 몰려오고 있는게 보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