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cord의 특정 측면은 예외적이었지만, 다른 측면은 충분한 플레이어에게 도달하지 못했고, 결과적으로 우리는 게임을 오프라인으로 전환했습니다. 우리는 지난 몇 달 동안 모든 옵션을 탐색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많은 고민 끝에, 우리는 게임을 영구적으로 폐쇄하고 스튜디오를 닫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라고 결정했습니다. Firewalk의 모든 솜씨, 창조적인 정신, 헌신에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PvP 1인칭 슈팅 장르는 끊임없이 진화하는경쟁적인 공간이며, 안타깝게도 이 타이틀로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Concord에서 얻은 교훈을 이어받아 이 분야에서 미래 성장을 이루기 위해 라이브 서비스 역량을 계속 발전시킬 것입니다.  





이제 저 역병들이 어디로 퍼져나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