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유머
공포에 떨고 있다는 대한민국(?) 근황
[51]
-
계층
페이커 우승 순간
[14]
-
계층
다이아버튼받은 쯔양님
[10]
-
게임
5세트 대승에 케리아가 안 온 이유
[24]
-
게임
T1 공식 SNS 짤
[7]
-
계층
폐지 줍줍
[5]
-
계층
페이커) 다섯번째 우승은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27]
-
유머
요즘 온라인 쇼핑.. ㅋㅋ
[28]
-
게임
T1 2년 연속 롤드컵 우승!
[15]
-
계층
실시간 손흥민 인스타 : T1 축하합니다
[15]
URL 입력
- 유머 브라패드 플러팅 여대생 후기 올라옴 [13]
- 유머 33살 여자공무원의 셀소 [33]
- 유머 남자는 딸치는데 얼마나 걸려..? [11]
- 계층 "혼자 사시는 거 맞죠?".jpg [6]
- 유머 잼민이들 상대로 팩트폭행하는 선생님 [8]
- 계층 페이커급 무빙 [5]
입사
2024-09-25 00:16
조회: 6,963
추천: 0
기내 앞 좌석 손님이 의자 넘겨 부서진 노트북, 누구 책임인가요?항공기 좌석에서 노트북을 쓰는데, 앞좌석 손님이 넘긴 의자에 모니터가 끼여 부서졌습니다. 손님은 자기 잘못이 아니라고 하고, 항공사는 좌석의 구조적 문제가 아니라고 합니다. 그럼 부서진 노트북은 누가 책임지나요?
■뒤로 넘겨진 앞좌석 의자에 부서진 노트북 서울에 사는 직장인 41살 유 모 씨는 8월 17일 캐나다 가족 여행을 마치고 대한항공 여객편을 이용해 토론토에서 인천으로 오는 중이었습니다.
유 씨는 좌석 테이블에 노트북 컴퓨터를 놓고 자녀와 함께 동영상을 보고 있었습니다. 그때 예상 못 한 순간 앞좌석 승객이 의자를 뒤로 기울였고, 이 과정에서 노트북 모니터가 의자에 눌리면서 액정이 깨지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유 씨는 급히 앞좌석 승객에게 의자를 다시 세워달라고 한 뒤 노트북 액정이 파손된 사실을 알렸고, 곧바로 승무원을 불러 사고 대응 방법이나 피해 보상 방안은 무엇인지 문의했습니다.
내부 논의를 하고 돌아온 승무원은 "별도로 해 드릴 수 있는 조치가 없다"고 했고, 유 씨는 "그럼 기내에서는 애초에 노트북을 쓰면 안 되는 것이었던 거냐, 이런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면, 사전에 주의 고지라도 해야 했던 것 아니냐"고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https://news.kbs.co.kr/news/mobile/view/view.do?ncd=4282817
EXP
1,225,742
(51%)
/ 1,296,001
초 인벤인 입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