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사진
빠르게 찾아온 블박 신고
[48]
-
계층
가장 아름다웠던 접촉사고 현장
[16]
-
유머
이모, 이 강아지 한번 만져봐도 돼요?
[21]
-
계층
ㅇㅎㅂ) 옳은 비키니
[56]
-
감동
쿠우쿠우 서산점 근황.jpg
[34]
-
계층
(ㅎㅂ) 귀한 코스프레
[25]
-
계층
횡단보도에서 130만 원 수거한 사람
[35]
-
연예
예쁜 르세라핌 사쿠라
[7]
-
연예
꾸라
[5]
-
유머
심각한 남미 치안 수준
[18]
URL 입력
- 유머 한국의 K수출품 [18]
- 이슈 충격적인 중국의 문화 [28]
- 계층 ㅇㅎ)오늘도 씹덕스럽다는 일본의 기념일 [11]
- 유머 믿기지 않는 압도적 피지컬 [14]
- 유머 이태원 게이클럽 근황 [24]
- 기타 빽다방 키오스크 근황 [3]
입사
2024-09-25 00:16
조회: 7,006
추천: 0
기내 앞 좌석 손님이 의자 넘겨 부서진 노트북, 누구 책임인가요?항공기 좌석에서 노트북을 쓰는데, 앞좌석 손님이 넘긴 의자에 모니터가 끼여 부서졌습니다. 손님은 자기 잘못이 아니라고 하고, 항공사는 좌석의 구조적 문제가 아니라고 합니다. 그럼 부서진 노트북은 누가 책임지나요?
■뒤로 넘겨진 앞좌석 의자에 부서진 노트북 서울에 사는 직장인 41살 유 모 씨는 8월 17일 캐나다 가족 여행을 마치고 대한항공 여객편을 이용해 토론토에서 인천으로 오는 중이었습니다.
유 씨는 좌석 테이블에 노트북 컴퓨터를 놓고 자녀와 함께 동영상을 보고 있었습니다. 그때 예상 못 한 순간 앞좌석 승객이 의자를 뒤로 기울였고, 이 과정에서 노트북 모니터가 의자에 눌리면서 액정이 깨지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유 씨는 급히 앞좌석 승객에게 의자를 다시 세워달라고 한 뒤 노트북 액정이 파손된 사실을 알렸고, 곧바로 승무원을 불러 사고 대응 방법이나 피해 보상 방안은 무엇인지 문의했습니다.
내부 논의를 하고 돌아온 승무원은 "별도로 해 드릴 수 있는 조치가 없다"고 했고, 유 씨는 "그럼 기내에서는 애초에 노트북을 쓰면 안 되는 것이었던 거냐, 이런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면, 사전에 주의 고지라도 해야 했던 것 아니냐"고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https://news.kbs.co.kr/news/mobile/view/view.do?ncd=4282817
EXP
1,227,378
(52%)
/ 1,296,001
초 인벤인 입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