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이 어딘지 밝힐 수는 없지만 너무 x같아서 글씀

고객사1   고객사2 라고 칭하겠음.

원래 프로세스 상 안되는 일임.

고객사2가 개지랄 하면서 되게 해달라함.
어렵다고 계속했지만 수긍안함. 너가 책임질거야? 필살기 시전
고객사 1에 확인해! 결국   고객사1에 문의 함.

지가 담당자 맞다고 하고 이거 바로 답변
못주니까 고객사2로 지가 확인하고 어제 연락한다함.
잘 부탁드린다고 끝냄

ㅅx로미 연락안함. 고객사 2가 전화와서 내 직속 상관한테
보고때림. 조낸까임. 고객사2에  어제 고객사1이
확인해서 전화한다고 해서 미처 신경쓰지 못햇다 사과함

엿먹으라는 건지 고객사1 담당자보고 자기한테 전화해서 사과
하라함. 곤란하다 내가 중간에 조율하겟다 햇지만 수긍안함

고객사1에 전화해서 이러이러한 상황이다 설명하니 자기가 전화
하겠다 죄송하다고함

30분 뒤 고객사 1 통화했던 담당자의 상급자 등장. 왜 신입
보고 이딴걸 시키나 왜 이걸 우리 보고 사과 전화하라는 거냐 ㅈㄹ시전.  사유 설명 및 지가 사과한다던데요 반문하니 애초에 니네 일인데 왜 우리가 사과함

애초에 안되는걸 왜 전화해서 물어봄? 니네가 안된다고 해야지
ㅇㅈㄹ.  안되는 걸 되게 해 달라 전화해보라해서 결국 어쩔 수 없이
한거고 니네 담당자가 전화한댔는데 안해서 발생한 클레임이지 않냐
니까 계속 왜 이런걸 물어보냐 반복 지네도 곤란하니 니가 전화해라
시전

고객사2 전화해서 내가 다 잘못했다 시전하니 잘못했으면
되게해달라 이지랄.

원래 내일도 아닌데 우리 직원 휴가 가서 ㅡㅡ

갔다오면 잘해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