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매우 더운 상황인데, 저는 몇달동안 머리를 물로 적신다음, 젖은수건을 머리에 쓴다음 모자를 쓰고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면 별로 땀을 흘리지 않을정도로 시원한데, 앞으로 계속 더워질경우를 생각하면 이러한 방법은 필수일 것입니다. 이방법은 제가 시행착오와 팅커링(시행착오를 할때마다 점점 정답에 가까워지도록 시행착오를 하는것, 나심탈레브의 '안티프레질'에서 나오는 방법이다.) 을 통해서 찾아낸 방법입니다.

 많은 피드백을 해주시면 앞으로 제가 좋은 아이디어를 찾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주변에 피드백을 해줄 사람이 전무하다 보니, 여러모로 좋은 아이디어를 찾아내도 실용화를 하기가 정말 어렵네요.

* P.S. 앞으로 좋은 아이디어를 많이 찾아볼 생각이지만, 주변에 피드백을 해줄수 있는 사람이 전무합니다. 누군가가 건전한 비판을 해줄수 있다면, 많은 도움이 될수 있겠지만, 그런사람이 없다면 역시 저혼자서는 좋은 아이디어를 찾아도 제대로 실용화할수는 없을 것입니다. 절때로 상업용도로 쓸생각은 절때 없으니 사람들을 위해서 건전한 비판을 해주실수 있는 분들은 저한테 연락을 주시던가, 댓글을 써주셨으면 합니다.


(수정) 아 정말 죄송합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 습기가 탈모를 일으킬수 있다는 정보가 있네요. 다들 농담으로 얘기하시는줄 알았습니다. 이부분은 주의를 해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