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형님들

신발에서 걸을때마다 찍찍 소리가 나는 현상으로 교환 > 같은증상 > 심사받고 교환 > 같은 증상이 있는 

신발을 사게 되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신발의 설계상 하자인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서비스 센터에 문의를 해도 교환하거나 환불 받아라라고만 안내를 하는데 

저는 하자가 있는 제품을 기업이 판매하면 안된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담사 님은 민원에 대해서 접수처리하고 자체적으로 처리 하겠다라시고 저에게 어떻게 처리가 됐다는 통보는 

없다고 합니다.

이러면 제품하자 민원을 접수하는 의미가 없다 생각하는데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제가 너무 빡빡한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