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마스터즈(Fantasy Masters)는 제오닉스가 개발하고 운영했던 대한민국 최초의  NTCG. 
2002년 출시되어 20년 가까이 운영 되었지만, 판마2를 출시한지 얼마 후 17년도에 불현듯 회사가 폐업 처리되며 스스슥 사라졌습니다.


판권을 20억에 파네 마네 하면서 부활 조짐이 보이는 듯 하였으나, 그대로 희석 되어버리며 증발..










시크릿 카드 한장 얻어보겠다고, 대학시절 생활비를 다 꼬라박았던 기어이 있습니다 ;ㅁ;






하지만, 아직도 판마를 잊지못하고 전여친 인스타를 훔쳐보는 듯한 분들이 많았고, 몇몇 분들은 직접 부활시키겠다고 도전하는 분들도 계셨으며,  안드용 게임으로 발매 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
최근 기존 판마의 맛을 가장 유사하게 만들어 낸 타입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웹게임 타입으로 개발 되었고, 랜덤매칭/부스터/채팅/관전/경매장 등 구현되었습니다.

현재는 판마 초기 에피소드 2~3 수준으로 진행 되어있고, 과금요소 없이 온리 판수 및 운빨 카드수집 모드입니다.
웹이다 보니 가볍게 플레이하기 좋고, 회사에서 몰래 하기도 편안(?) 합니다.

지난주 테스트 리셋 후 주말부터 본격적으로 가동중이며, 빠르게 에피소드 추가 / 카드 추가 중입니다.

상업용 게임 x  
단순 팬메이드 놀이터 입니다.



민속놀이가 그리우신 노인분들 모여주세요
(전 운영자도 관계자도 아닙니다. 그냥 인구 확보를 통한 골드 노가다 상대가 필요해요)


링크는 하단 

https://fanm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