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폐지 줍줍
[9]
-
유머
Ai가 연출한 패션쇼
[50]
-
계층
우리나라에서 죄악시되는 것들
[47]
-
유머
한국에 고자가 많아서 좋은 외국인
[15]
-
계층
전범기를 달고 참가한 선수의 최후
[33]
-
연예
어린시절 아이유
[14]
-
계층
(ㅎㅂ) 19) 피지컬도 좋고 연기 색기 다 좋은데 안 유명한 AV배우
[87]
-
계층
ㅇㅎ) 은근히 남자들이 부담스러워하는 뒤태
[38]
-
연예
김채원
[9]
-
유머
이연복 제자의 정품 인증
[13]
URL 입력
- 기타 한 달 생활비 56,200원 부부 [65]
- 유머 아프리카 여자bj들 긴장해라 [18]
- 기타 개인적으로 불매시작한 회사 [22]
- 이슈 한국 여자들이 팔짱 끼는 이유 ㄷㄷㄷ.jpg [10]
- 기타 전역 4일 남기고 만창 간 병장 [20]
- 유머 컨셉인줄 알았는데 진짜였던 연예인 [9]
![]() 2024-05-21 14:10
조회: 2,283
추천: 2
밑의 조건부 운전면허제 검토 관련 게시글을 보고 찾아보니..밑에서 65세 이상의 조건부 면허제 검토 이야기가 나와서 궁금해서 통계청에서 자료를 좀 찾아 봤습니다. 사고 건수와 사망자는 65세 이상이 1위 부상자는 19~29, 30~39 연령층이 거의 비슷하게 1위입니다. 다만, 19~29는 제가 자료를 취합하며 가해자 연령층의 20세 이하를 19~29으로 합치면서 오토바이류 사고에 대한 수가 포함 될 수도 있어서 실질적으로는 30~39 연령층이 부상자가 더 많을 수 도 있습니다. 대강 정리하면, 사고 발생 빈도 최고: 65세 이상, 100건 당 1.35대 최저: 40~49세, 100건 당 0.56대 부상 발생 빈도 최고: 30~39세, 100건 당 145.3명 최저: 40~49세, 100건 당 142.6명 사망 발생 빈도 최고: 65세 이상, 100건 당 2.1명 최저: 30~39세, 100건 당 1.1명 근데 사고 비율이 전체적으로 100건 당 0.56명 ~ 1.35명의 범위인데, 과연 이걸 나이로 조건을 걸어야 하는 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사람 수로 따지면 최고 최저가 2배 이상, 비율로 따지면 1% 차이 ..; 사망자는 고령층 운전자이기에 부상에 취약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추가 자료가 필요해 보입니다. 아무튼 저는 나이보단 적성 및 기능 검사를 년 2회 정도 주기적으로 해서 검증 하는 것이 필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
EXP
20,756
(27%)
/ 22,201
쓸쓸하고 외로운 인생...근데
아이도 있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