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 로키 시즌 2 中 -



- 요시무라 타쿠 -
일본의 AV 남배우. 전 배우 출신이다. 별명은 요시타쿠 혹은 타쿠짱이라고 되어있다. 자기소개 한국에서는 두꺼비 아저씨로 통한다. 주로 변태 아저씨 캐릭터를 담당한다.

  • 인기 여배우 미카미 유아 작품에 유독 많이 출연해서 국내팬들에게는 미카미 유아와 사적으로 만나거나 xx 파트너 아니냐는 오해까지 불러 일으킬 정도로 미카미 유아 작품에 굉장히 많이 출연하였다. 미카미 유아 작품에는 두꺼비(요시무라 타쿠)가 안 나오는 작품을 더 찾아보기가 힘들 정도로 미카미 유아 작품에 단골 남자배우로 출연하는 편이다. 물론, 실제로 촬영이 끝나고 사적인 자리에서도 따로 만나는건지 확실히는 밝혀진 바가 없으나 촬영 전에 리허설과 본 촬영에서 맞춘 속궁합? 횟수만 해도 어지간한 금실 좋은 신혼부부들의 횟수를 능가할 정도로 합을 많이 맞췄다.
    미카미 유아 작품에 출연해서 둘이 합을 맞춘지도 2015년부터 현재까지 벌써 8년째. 그러므로 이제는 눈을 감고도 알 정도로 서로간의 신체와 속궁합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있으며 촬영장에서도 편하게 대화하며 꺼리낌 없는 사이 정도는 되었을 거란 추측 정도는 가능하다. 참고로 두 사람의 나이 차는 23살이다. 우스갯소리로 만약에 훗날 미카미 유아가 30살에 다른 남성과 결혼을 한다고 가정했을 때, 남편이 요시무라 타쿠와 미카미 유아 사이의 속궁합 횟수를 따라잡으려면 환갑까지 부부관계를 유지해야 가능하다는 드립까지 나온다.  - 나무위키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