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이는
2012-02-13 17:08
조회: 4,6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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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의 행동/계산식이 다양했으면 좋겠습니다3. 캐쥬얼게임의 특징이 아닐까 싶은데요.
게임에서 제공되는 행동 혹은 계산식이 단순하다보니 결국 게임내 같은 클래스는 모두 똑같아지는 치명적인 문제가 발생하는것 같습니다.
소위 말하는 국민트리가 나타난다 하더라도
행동 혹은 계산식이 다양하면서도 쉽게 제공되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맞을때 :
막을때 :
완전방어 :
방어행동이 적은편입니다.
방어도는 올려봐야 50%감소가 한계이고,
그리고 방패막기 확률은 올릴수 있는 방법이 딱히 방패강화밖에 없으며
특이하게도, 캐릭의 체력을 따로 올릴 방법도 별로 없어서
그래서 현재FNO의 모든 탱커는. 다른능력치 대충 포기하고
결국
2. 몇년전 부자왕시절 와우의 예
맞을때 :
막을때 :
완전방어 :
방어숙련도, 방패막기, 회피, 무기막기, 공격숙련도
그야말로 조율해야하는 스탯이 많앗습니다.
따라서, 특색있는 장비셋팅이나 다양한 실험, 취향에따른 특성등등
그만큼 초보탱커들은 어려워하기도 했었고
E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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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레이는
절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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