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깨는 거 좋아하고요.

업적같은 거 깬다던가

아니면 스토리나 퀘스트를 전부 경험해 본다던가

 

뭐 그런 거 좋아합니다.

 

그리고 시간이 걸리는 파티플이나 공략을 몇시간 공부를 해서 가야된다던가

그런 거 싫어합니다.

 

 

제가 묻고 싶은 건요.

 

 

1. 와우로 솔플해서 퀘스트 다 깰 수 있나요??

다 깰 수 없다면, 혹시 파티퀘스트 몇개를 안깨서 다음 스토리를 진행 못한다던가 그런 게 있나요?

퀘스트 다 깨보고 싶거든요...

 

2. 솔플지향인지라... 인던템 보다는 pvp로 장비를 구해야 될 거 같은데...

죽음의 기사???? 그게 다른 직업에 비해 좀 더 쎄다는 얘길 들은 듯 해서요.

근데 그 죽음의 기사 할려면 몇레벨 이상 되는 캐릭이 하나 이상 있어야 하는 걸로 맞는데.... 맞나요?

죽음의 기사 딱 한 캐릭을 퀘스트 업적 다 깬 캐릭으로 만들고 싶은데....

그럴려면 다른 직업 하나 레벨만 빨리 올리고  죽음의 기사 키울 수 있는 레벨 되었을 때 죽음의 기사 차근차근 키울까요?

 

3. 와우 타격감 형편 없다고 들었습니다.

전 그래도 조작감이 받쳐주고, 무빙이라던가 그런 액션성, 손맛 같은 게 어느정도 있다면 괜찮은데....

못봐줄 정도로 전투가 형편없나요?

그냥 스킬 머리싸움이 다라면 전투가 시각적으로 좀 심심할 거 같거든요...

 

 

 

일단 요 세가지를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앞에도 말씀드렸듯이... 전 솔플이 좋고, 스토리 느끼고 싶고, 업적같은 거 다 깨고 싶어요.

다시 말해 패키지나 콘솔 RPG 끝판 깨듯이 와우를 한번 즐겨보고 싶거든요.

 

혹시 이런 성향의 유저가 와우를 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에로사항 같은 거라든지,

아니면, "이러이러한 것을 중점으로 키우세요" 같은 팁 같은 거라든지,

그런 거 좀 부탁드립니다.

 

 

"와우하면 못빠져나옵니다. 하지마세요." 뭐 이런 말은 하지 말아주십시오.

 

와우는 하고 싶은데,

와우 찬양같은 말 들으면 굉장히 거슬려요. 여기저기서 너무 많이 들어서 경기 일으키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