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크로스오버 이벤트가 시작됐습니다.
특히 접속만 해도 보상이 주어지는 이벤트가 많아 너무 편하게 즐겨볼 수 있었습니다. 주요 이벤트는 영원한 전쟁이라는 콘텐츠인데 로그인만 해도 WOW와 관련된 보상이 한가득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눈에 띄는건 리치왕의 무기인 서리한과 전설 보석을 지급하는것인데 접속만 해도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모든 직업이 착용할 수 있어서 멋진 외형을 자랑할 수 있으니깐요. 

그리고 메인은 역시 스컬지의 수장인 리치왕과 직접 전투를 벌이는 몰락한 성채입니다. 난이도가 상당했는데 저도 몇 번을 실패한 끝에 겨우 깰 정도였네요. 보상으로는 꾸미기 아이템과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니 도전할 가치는 충분하다고 봅니다.



또한 아웃랜드의 군주 일리단 스톰레이지로 꾸미기를 할 수 있는 배신자의 결속 유령 시장도 등장합니다. 초록색의 뿔과 멋진 날개까지 한층 더 몰입감 있게 즐겨볼 수 있겠더라구요. 그 외에도 사역마를 멀록으로 바꿀 수 있는 기회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저도 이번에 하는 이벤트 때문에 복귀해서 즐기고 있는데 그 재미가 상당하네요. 특히 예전에 레벨 30까지 키워놨다면 60으로 점핑도 가능할뿐더러, 장비까지 지급해서 굉장히 편리하게 즐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쿠폰까지 공개했는데 설정 - 계정 - 코드란에 들어가 LICHKING을 입력하면 되니 복귀하실 계획이라면 꼭 써보세요.



예전엔 몰랐는데 해보니까 펑펑 터지는 쾌감이 상당하네요. 강령술사로 키우고 있는데 확실히 장비와 보석을 전설급으로 받으니까 단숨에 강해질 수 있어 정말 재밌네요. 아직 적응하는 중이지만 즐길거리가 많아 질릴 틈 없이 즐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