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전문가
2015-07-07 15:18
조회: 6,511
추천: 3
▣ 게임 폄하질 포토샾 조작사건 2차 발생검은사막이 7월 7일 서버 일부 부분통합이 이루어졌습니다. 하이델 서버와 케플란 서버가 합쳐졌는데요.. 이번 역시도 포토샾을 이용해 허위로 조작하려다 유져들로부터 원성을 산 사건이 발생했네요.. 통합전과 후를 비교해 오류가 발생했다는 식으로 조작하려다 벌어진 희대의 두번 째 사건입니다.
전에도 이카루스 복사골드라며 올렸던 포토샾 조작사건이 논란이 되었었는데요..여전히 저런 더러운 행각이 발생되는 걸로 봐선 인벤에서 폄하질 전문알바들에 대해서 강력하게 대처했으면 하네요..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583&l=302611 (유져인증글)
ㄴ 바로 위 스샷은 그런 글을 작성하고 도망친 가짜유져를 지적하는 어떤 유져의 글입니다.
(밑에 스샷은 작년에 벌어졌던 이카루스 골드복사 포토샾 조작사건 스샷입니다.)
EXP
252,472
(69%)
/ 260,001
무기전문가
사유리 명언
1. 아무리 말 잘하는 사기꾼도 욕심없는 사람은 속일 수 없다.
하는 사람을 절대로 용서치 않는다.
4. 그 사람의 '인품'을 알고 싶으면, 그의 선배가 아닌 후배에게 물어보라.
"경험을 통해서 생각해 보면, 허약한 정신을 가진 사람이 자신을 방어하는 첫 번째 수단이 바로 비난이었다."
"집단적인 따돌림이 발생될 경우에는 그 비난하는 사람들을 주시하지 말고 비난 당하는 사람의 행동을 객관적으로 판단하라. 만약, 이를 무시해 버린다면 이 세상은 의도적으로 비난하는 세력에 의해서 지배 당할 것이다."
어리석은 자는 용서하지도 않고 잊지도 않는다. 순진한 자는 용서하고 잊는다. 현명한 자는 용서하나 잊지는 않는다. - 토마스 사즈 -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